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0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1. 

Q.수빈이가 생각하길, 자기 자신이 가장 잘생겼을 때는?? 

휴닝카이:정답!잘때!! 

수빈:어..잘때??저 잘때 쫌 못생기지 않았어요? 

휴닝카이:네 그러니까 잘생긴 적이 없는거져^^^ 

 

2. 

(우뿌라즈 사연 소개중~근데 익명의 사연 작성자가 휴닝카이인게 너무 확실해짐ㅋㅋㅋ그러나 꿋꿋이 연기중인 휴닝이) 

수빈:아유~연기 지지리도 못하네여 

휴닝카이:하핳 웃기고 있네^^ 

 

3. 

(투바투 단체 폴라로이드 사진 자랑하는중) 

범규:이건..연준이형이랑 수빈이!!(수빈이가 형) 

수빈:ㅎ...?머져?왜 연준이형은 형이고 난 수빈이죠? 자 공평하게 연준이랑~^^^(연준이가 형) 

 

4. 

Q.휴닝카이는 같이 여행가고 싶은 멤버로 태현을 뽑았는데, 그 이유는? 

A.길을 잘 찾아줄것 같아서 

 

태현:그럼 저말고 네비게이션이랑 같이 가세요 

 

5. 

수빈:태현아 너 진짜 잘생기게 나온다 

태현:진짜로 잘생긴거에요 

 

6. 

모아:연준이 옷도 잘 입고~어쩜 좋아~~ 

수빈:그러게요 어쩌면 좋을까요~ 

연준:(한껏 자랑할려고 함)(삐침) 

 

7. 

휴닝카이:저는 식혜를 별로 안 좋아해요 

연준:아 진짜?식혜 맛있는데 왜??그럼 지금부터 좋아해 알았지? 

휴닝카이: 

 

8. 

(븨앱에서 MBTI 얘기중) 

휴닝카이:범규형! 범규형은 무슨 형이에요? 저는 스파크형(ENFP)인데... 

범규:나? 나 백만볼트형 

연준,휴닝카이:(싸늘)(정색) 

범규:웃어줘..... 

연준,휴닝카이: 

범규:웃어줘!!!!!!!!!!!!!!!!!!! 

 

9. 

(컴백쇼에서 그림으로 제시한 단어 맞추는 게임중, 제한 시간은 10초 그러나 최수빈은 스케치북을 미리 안 펼쳐놓고 있었음ㅋㅋ) 

태현:아니수빈이는그림도못그리고문제도못맞추면서스케치북을덮고있으면어떡해 

 

10. 

연준:제 별명이 힐링이잖아요~ 

멤버들:(싸늘) 

연준:왜 아무도 반응을..(당황)이거 저희 엄마가 지어주신거에요~~ 

멤버들:(탈룰라 시작)아하하핳핳핳 그러쿠나~~ 

연준:다시 한번 갈께요^^^...제 별명이 힐링이잖아요~ 

멤버들:와아아아아아아 헐 대박 

태현:누가 지어준 별명이에요?진짜 잘 지었다 

범규:저 쉴때 형 얼굴보고 힐링 하잖아요~ 

수빈:에이~그건 아ㄴ..
대표 사진
익인1
아귀여워..나 이거보다보니깤ㅋㅋㅋㅋㅋㅋ왜 네이버 나우 생각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글은 스크랩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너무 귀여워ㅠㅜㅜ엉엉 슼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1번은 네이버 나우야? 저거만 몰라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 멤버들끼리 퀴즈 맞추던 편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 귀여워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휴닝카이 지분량 무엇..?ㅋㅋㅋㅋㅋㅋㅋ 닝닝이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에 엄청 큰 카메라 들고계신분들은 홈마들이야?
16:20 l 조회 1
버스가 정류장앞에 있길래 보행자 신호등 막 바껴서 뛰었는데 그래도 ㅠㅠ 기다려주더라고
16:20 l 조회 1
난 왜 덕질이 1년 이상 안가지?
16:20 l 조회 1
뭔가 1세대 감성이지 않아 저거?ㅋㅋㅋㄴ
16:19 l 조회 1
공명이 도영 전광판 보고 나같은데 한다는거 웃기다
16:19 l 조회 1
팬덤경쟁 나오면 결국 조롱은 덕질하는 빠수니들만 듣겠지
16:19 l 조회 1
팬덤경쟁 예능 저걸로 뭐하는건데?
16:19 l 조회 1
요즘은 왜 아이돌들 멤버구성에 힘 안줄까?
16:19 l 조회 1
씨피가 내 마음대로 안 되는 부분
16:19 l 조회 1
혹시 어제 서가대에 킥플립 나왔어?????
16:19 l 조회 1
일콘 신청 잘 아는사람
16:19 l 조회 1
엄마랑 남동생 성격 비슷한데 둘이 싸우면 ㄹㅈㄷ임
16:19 l 조회 1
남돌 성희롱은 거의 다 ㅇㅍㅅ분들이 하잖아
16:18 l 조회 1
팬덤경쟁 무슨 운동회같은거 하는거 아님?
16:18 l 조회 6
팀구성이 아이돌 랩퍼 배우로 구성된팀같다
16:18 l 조회 4
ㄹㅇ 근데
16:18 l 조회 10
파리채로 바퀴가 죽어?1
16:17 l 조회 11
웨이브 돈많아...?? 요금 올리고 저런거 만드는거야??1
16:17 l 조회 7
프로그램 자체가 걍 카시오페아 vip한테 말하다 그 시리즈같음
16:17 l 조회 6
팬덤끼리 경쟁할수 있는건
16: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