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5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30분 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굿즈나 이런거 안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될 수 있는대로 빨리 감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즈받고 그럴려면 몇시쯤 도착하는게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유롭게 다니려면 한 시쯤 도착하면 괜찮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은 30분 스탠딩은 3-4시간 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다 늦게 가는구나 나 지방러라 다들 아침일찍가서 있는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방 ㅋㅋ큐ㅠㅠㅠㅜ 우린 굿즈 밤샘줄이 있어서... 그래도 여유롭게 보려면 1시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30분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빨리 갔었오 차대절 탔을 땐 아침9시에 도착했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시30분차가 프리미엄이라 그거 카고갈라믄데 넘 빠른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 청주사는데 보통 청주는 천안이랑 묶여서 경유해간단말야 10시 도착예정이라고 하셨던 거 같은데 띠용 9시에 도착해버린거예요... 인기많은 굿즈살거면 걍 댈구구하고 늦게 가는게 나아 밤샘하는 경우도 있어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청주살오 청..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탠딩이면 일찍가는데 좌석이면 시작 20-30분 전 도착. 나눔은 안받고 공식굿즈부스 수량남아있으면 몇개 사서 들어감. 이때 줄도 안길고 좋아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굿즈 너무 가지고 싶은데 수량 적은거 나오면 12시간 전에 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굿즈보고 결정하는거야??? 넘넘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굿즈보구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시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늦게가고싶어도 차대절땜에 점심때쯤엔 도착하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차댈절두 업어..흡ㄱ학흡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굿즈나 나눔 아예 안사고 안받아서 걍 1시간~30분 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200 06.25 16:2934636 5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94 06.25 19:375890 6
연예 오늘 경기 진짜 산책축구였구나87 06.25 20:394499 1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108 1:002337 0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463
마플 몇몇 선수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고....
10:27 l 조회 4
마플 어제 한국 vs 남아공 경기가 피지컬의 위력을 제대로 보여준듯
10:27 l 조회 3
카페알바자잘한실수언제까지괜찮아
10:27 l 조회 5
다들 일본여행가면 지인 선물 얼마나 사와?
10:26 l 조회 10
홍명보는 그냥 헤엄쳐서 와라1
10:26 l 조회 7
마플 일본은 독도나 자기들땅이라고 그만 우기라해1
10:26 l 조회 8
지금 가능성 있는건 스페인뿐이네
10:26 l 조회 10
연준 머리 금발이 됐네
10:26 l 조회 9
일뽕 치료제는 일본 가서 살기임 1
10:26 l 조회 17
정보/소식 실시간 2026 북중미월드컵 32강 확정된 팀들 리스트3
10:25 l 조회 56
엔하이픈 컴백 앨범 노래 사알짝 풀림!!!
10:25 l 조회 12
옌스는 독일국대 가라6
10:25 l 조회 18
호주 파라과이에서 경우의 수가 실현되어야 하는데..1
10:25 l 조회 25
솔까 어제 축구보면서 화 안낸 사람이 있을까3
10:25 l 조회 17
너희는 최애한테 인스타dm 보내?
10:25 l 조회 7
32강 점점 더 확률 떨어지는거봐ㅋㅋㅋㅋ...
10:25 l 조회 18
오타니 얘기할 때 일뽕들 몰려서 이제 오타니 얘기도 잘 못하겠음 2
10:25 l 조회 16
마플 그냥 짐싸고 들어와라 돈 아까워
10:25 l 조회 8
32강 확률 또 떨어졌어?4
10:24 l 조회 57
와 아이브 가을 진짜 미감 좋긴 하다
10:2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