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7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전엔 몰랐는데 다시 보고있으니까 그런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아한다기보다는 동정? 잘해주고싶은 마음 같았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다고 황정음을 엄청 좋아하는 거 같지도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좋아하는거 !!!!
나 이거 몇번이고 봤는데 좋아하는데 그 신분 때문에 황정음을 선택한거 황정음도 좋아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신세경이랑 황정음 둘다 좋아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둘 다 좋아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빴네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지훈이 신세경을 좋아하는 마음을 동정심으로 착각한거라고 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거라고 들었음 그리고 마지막 사고나기전에 신세경 좋아햌ㅅ다고 깨닳은거라고 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아무리 봐도 좋아하는거 모르겠더라ㅋㅋㅋㅋ그게 어떻게 좋아하는게 되지?이런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단 그 이민가기로 했을때 가지말라고 한 그 장면에서? 좀 느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러 번 봤는데 처음 봤을 때도 최근에 봤을 때도 신세경 좋아했던 것 같아 (나는 준세 이어지길 바란 사람임)
하이킥이 드라마가 아니라서 감정선이 세게하게 드러나진 않았어도 세경이한테 도움 준 모먼트들 혹은 둘이 얘기하는 장면 위주로 집중해서 보다보면 동정 혹은 연민으로 그치는 건 절대 아닌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여러번 봤었는데 어느 순간 확 느껴졌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여솔 더 잘됐어야 하는 곡들
22:47 l 조회 1
트위터 인용 하나도 안보임
22:46 l 조회 2
최근 투어 중 미국 공연 한 아티 있어?!
22:46 l 조회 9
트위터 안되는거 아는데 자꾸 들어가는건 뭐라고 부름?
22:46 l 조회 19
리브랑 메이 너무 닮아서 구분이 안됨
22:46 l 조회 6
오랜만에 블락비 무비스오버 듣는데 진짜 개띵곡이다
22:45 l 조회 5
나 다리 예쁜사람 좋아했네(주어 지디)1
22:45 l 조회 12
김민주 만트라 다시봐도 젛다
22:44 l 조회 22
슴 지속경영보고서 어디에 뜬거야?
22:44 l 조회 20
방탄 스페인콘 관객 동원수 기대되는 이유1
22:44 l 조회 31
보넥도 고딩팬들 울산뮤페에서 쓰레기 정리하고 갔대
22:44 l 조회 18 l 추천 2
남돌 데뷔 나이 신경 쓰는 건 나이 많으면 데뷔 못해 이게 아니라
22:44 l 조회 29
연생기간 길어도 데뷔 안시키는 이유가 뭘까10
22:44 l 조회 61
나 손흥민 웃긴짤 주움5
22:43 l 조회 41
금손 있니 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
22:43 l 조회 34
양홍원 저 폭로한사람 걍 묻힐거같다.....6
22:43 l 조회 75
슴티알 팬콘 비하인드나 좀 줘라1
22:43 l 조회 10
엑소 자컨 담당자 누구야?
22:42 l 조회 27
코르티스 지금도 존잘인데 성인이 넘 기대되..
22:42 l 조회 8
일본 지진 자주나네ㅠ
22:4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