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81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멤버들끼리 다 친하고 너무 잘 지내지만 이제 더 이상 팀계약은 안할것같음 

근데 그래도 여전히 좋아할수있을것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그럴것같아 근데 난 그러면 못 좋아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진도.. 그래서 나는 남은 계약기간이 마지막일꺼라고 생각하고있음.. 멤버 전체가 다 계약할것같진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약이란 게 쉽지 않은 거니까...ㅠㅠㅠㅠㅠ 지금 하고 있는 덕질을 후회없이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본도 근데 난 너무 이해가.. 이해가는게 너무 속상하지만 너무 100% 이해가 간다 나같아도 그럴거같아서.. 그래서 끝까지 응원할거야 뭘 하든 항상 응원해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솔직히 팀 와해되면 지금처럼 애들 좋아할 자신 없다...ㅜㅜ아이들 한명한명 다 좋아하긴 하지만 그 애들이 같이 모여서 만드는 시너지도 좋아하는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도....상상하면 너무 마음아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근데 트위터 자동번역 개웃기네 꿈빛뽀뽀뽀롱
13:38 l 조회 1
이강인이 잘하긴하더라
13:38 l 조회 1
음바페는 진짜 잘하는구나
13:38 l 조회 1
요즘 릴스에 서양권 소녀들이 나 13살 때 첫사랑이 있었는데~
13:38 l 조회 1
아까 홍명보랑 비행기 타는 선수들
13:38 l 조회 1
나는 차기감독도 어렵다고 본다
13:38 l 조회 1
아 홍명보 전술 보고 에렌예거식 전술 ㄷㄷ 이러네
13:38 l 조회 6
근데 대체 얼마나 든든한 빽이 있길래 인터뷰에서 실실 쪼개는거지?1
13:37 l 조회 15
익들도 엄마나 장녀가 아빠 밥 차려?2
13:37 l 조회 18
더벤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원두 맛있다!
13:37 l 조회 3
이강인 패스 남아공전 전반에 실수 많은거4
13:37 l 조회 40
근데 한국 축구협회에 세금이 많이 지원되는건 한국인들이 축구에 관심 없어서임2
13:37 l 조회 37
2030년 월드컵땐 좀 잘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13:37 l 조회 8
기분 개구렸는데 이거보고 웋음
13:37 l 조회 27
마이클잭슨한테 공연중에 키스하고 짤렸대
13:37 l 조회 37
이번 축구 적폐가 어디임? 홍명보 말고3
13:36 l 조회 28
승부조작이 아닐 수가 없다 ㅋㅋ…
13:36 l 조회 19
축구선수 양민혁 아는 사람
13:36 l 조회 12
감스트 보다가 클린스만 위약금 준거 기억났네
13:36 l 조회 19
7월 1일까지 몇명 나눠서 귀국할 예정
13: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