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95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2세대 다른 팬덤도 안그랬다는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2세대끼리 겁나 심했었는데.. 살벌했음 1세대-2세대-3세대 순으로 약해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점점 약해지는 거 같아서 다행이긴함.. 1세대 진짜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땐 서로 현피떴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세대는 그냥 돌판자체가 제동할만한 그런 게 없었던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맞았던 3세대 돌 팬입니다... 쉴드아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2세대는 무식하게 까고 3세대는 영악하게 까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천사 소리 듣는 팬덤중에 짖짜 심했던 팬덤도 있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세데나 3세대나 팬덤 컸던 팬덤 큰 곳은 다 문제 있음ㅋㅋㅋㅋ 돌판에 이상한 애들 넘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세대는 육탄전이고 2세대는 육탄전과 사이버 불링 그 사이... 3대부턴 걍 짹전쟁 인터넷 전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까지 돌판 세대 거쳐오면서 1세대 2세대 3세대 순으로 좀 정화? 걸러 진거임. 물론 지금은 예전과는 다른 문제들이 생겨서 힘든건 비슷한데 당시에 지금보다 별로였다는건 전체적인 인식이 별로였다는거임. 돌판뿐만 아니라 대중문화, 시민의식 자체도 예전보다 지금은 좀 더 성숙해졌기 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세대 팬덤 아직도 큰 팬덤 많은데...? 뭔가 다른 2세대 치는 느낌이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
19:27 l 조회 9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1
19:26 l 조회 6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1
19:26 l 조회 17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
19:26 l 조회 24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3
19:26 l 조회 25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6
19:26 l 조회 15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7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37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5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1
19:25 l 조회 7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2
19:24 l 조회 110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3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6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12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6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1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5
19:24 l 조회 29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8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8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8
19:23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