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71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6년 전 (2019/10/30) 게시물이에요
나는 왜 어리게 태어나서!!! 

왜 어리게 태어나서 !!! 

어렸을 때 아무것도 몰라서 샤월 1기도 가입 못하고!!!!!! 거의 10년을 비공식으로 살고!!!! 

팬페이지도 89년생 이상만 받는데도 많았고!!!!!!! 

덕질도 제대로 못하고 !!!!! 

딱 내가 샤이니 나이로 태어났으면 덕질이 훨씬 수월했을거같은데ㅠㅜㅜㅜㅜㅜ 

근데 사실 말이야 새벽이니까 새벽감성으로 고백하는건데 

내가 100년을 비공식으로 살았어도 행복해했을거야 샤이니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지금은 공식 가입해땋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00 샤월도 진짜 별로임ㅠㅠ고삼때 10주년ㅠㅠ성인되니까 군백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ㅜㅜㅜㅜ 진짜 그렇네 하긴 나보다 어린 익들은 진짜 더 볼 기회없었게따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더 많이 볼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 디너쇼도 갈거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98샤월...
나는 12년차팬인데 어려서 어느것에도 못갔지 심지어 지방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9년도 입덕인데 학생때는 콘서트만 가고 성인돼서야 간신히 몇개가따 .,,, 나는 경기도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대구러라...커서는 광탈 어릴땐 안되지...고2때 7주년팬미팅이 다섯명 무대 처음이지 마지막이었어ㅜㅜ 한국 단콘은 못가고 결국 도쿄돔 갔잖아 작년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도쿄돔 부러웡 ㅜㅜㅜ 나는 팬파티만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1년생 소원 여기있어요...10주년 팬미팅도 못갔는데ㅠㅠ완전체 언제 나오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01년생 ㅜㅜ 진짜 팬덤내에서 막내뻘이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97인데 가입했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페이지는 동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너가 발빠른 덕질을 해서 그래.. 나 그때 초딩 때라 아무것도 몰라서 가입 못하고 사진이랑 영상만 찾아봄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 그래? 가입 뜨자마자 가입했당 마침 나 용돈 통장으로 받아서 다행이었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돈도 없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익인이는.. 초딩때부터 공식 가입할 생각도 하고 대단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도 97인데 ㅇ입덕했을때 5학년인가그래서 팬활동 같은거 있는줄도몰러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친구가 홍명보한테 보낼 사진으로 이 캐릭터를 뽑았는데 얘 누구임
8:14 l 조회 1
우리집 토토랑 로또 파는 복권방 하는데 방금 문열었거든
8:13 l 조회 7
근데 ㅈㅈㅎ 사촌이 프랑스에 살아?
8:11 l 조회 22
호날두 << 퇴물 소리 나오던데 맞아? 요즘 못함?9
8:11 l 조회 32
트위터 내트윗 찾고싶은게 있는데 검색해도 안뜨네... 답답하다
8:11 l 조회 5
콩고 우주벡 결과만 나오면 끝이야?4
8:10 l 조회 78
정보/소식 알파드라이브원, 日 오리콘 상반기 합산 앨범 13위…2026 K-POP 신인 최고 성과
8:10 l 조회 16
ㅋㅋㅋ진짜 의도치않게 월드컵 즐기기ㅋㅋㅋㅋㅠ1
8:09 l 조회 22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경우의 수 업데이트
8:09 l 조회 105
9경기중 8경기까지 봐야하는 상황인게 유머1
8:08 l 조회 25
OnAir 콩고 안보고 포르투갈 경기나 봐야겠다8
8:07 l 조회 65
아 근데 순수 내재미만을 위해서 3차전 끝날때까지
8:07 l 조회 33
하다하다 이제는 콩고 경기까지 봐야하네 ㅋㅋㅋㅋㅋㅋ
8:06 l 조회 25
"속으로만 생각한다"를 겉으로 티내면서 말하는거 나는 진짜 이상하다 생각하는데 말하는 놈 동조하는 놈 아무도 그걸 인지 못하는듯..
8:06 l 조회 15
겁나 어이없게 생김1
8:06 l 조회 82
OnAir 하다하다 우즈벡 vs 콩고 경기까지 챙겨봐야하네
8:05 l 조회 24
정국이 오늘 신나게 놀았구나
8:05 l 조회 27
정보/소식 소녀시대 컴백한다… 티파니 "내년 8월 예정” ('전참시')4
8:05 l 조회 102
곧 호날두 나옴
8:04 l 조회 25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이제 남은건 2개의 경우의수 그리고 32강표 업뎃.jpg1
8:04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