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55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언제어디서 글로쓴 후기가 줄줄이 뜰지는 모르겠지만  

아예 녹음해논게 아니라면 그말들이 다 담길까? 

아무튼 아이유가 말 길게하면서  

콘서트 준비하면서랑 러브포엠 곡 얘기  

자기한테 상담하는 사람들 얘기 자기심정 등등 진짜 속속들이 

관객들 앞에서 다 털어놨는데  

진짜 온몸에 즙이란즙은 다 짜고빼고 나옴  

 

 

(( 아이유 러브포엠 앨범 zon버 1/100000))
대표 사진
익인1
서일콘 언제오냐 진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아아아아아아 저도 아이유 콘서트 가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ㅏ 기대됩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 서일콘 언제 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일콘 나도다!!!!!! 쏠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솔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여 동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어동지 숙소는잡았는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란 놈은 서울사람 (훗) 30분 거리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부롭다.. 나 몽촌토성역쪽에 잡았눈데 체조까지 택시타고가깝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몽촌토성이 평화의문 있는 곳이지? 그럼 택시로는 가까울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택시타고 10분넘고막 그르진않겠지!! 왔갔할꺼라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택시를 타고 평화의문에서 체조 까지 가본적이 없어서ㅠㅠㅠ 둘다 올림픽공원이긴 한데 또 공원 자체가 엄청 넓어서.. 글쎄 10분이면 가지 않을까?ㅠㅠ 이건 나도 잘 모르겠다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냐고마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
4:28 l 조회 4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1
4:25 l 조회 6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3
4:24 l 조회 24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6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0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28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
4:13 l 조회 29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7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5
4:11 l 조회 43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8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20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4
4:02 l 조회 151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47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2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6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04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6
3:58 l 조회 76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7
3:58 l 조회 100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4
3:57 l 조회 66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