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68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백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2
이 글은 6년 전 (2019/11/04) 게시물이에요

신경 바싹 세우고 운전하지만

나도 언젠간 사고칠수도 있단 생각으로 다녀서 그런지

사과했고 합의까지 했으면 사실 별 생각 없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합의된 상태면 나도 끝이라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2일동안 기자들도 조용했던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려고 보험도 드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솔직히 보험이 왜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운전하는데 나도 언젠가 사고낼수있다고 생각드는거 ㄹㅇ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전한지 10년 가까이되는데 크게 사고낸것도 아니고 접촉사고 정도로 이렇게 시끄러운거 진짜 노이해... 걍 연예인들이 진짜 힘들겠다 싶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운전면허 딴지 2년됐는데 별 생각없어 진짜 접촉사고로 플이 이렇게 시끄럽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접촉사고 몇번 났었는데 그게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줄 오늘 첨 아라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말이 ㅋㅋ 꼭 운전 안 하는 애들이 오지랖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자동차보험을 왜 필수라고 하겠냐고... 다 한번씩 필요할때가 오니까 그렇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사고날뻔은 아니지만 비염약먹고 아무생각없이 운전하다가 앞에 깨지고 상가지하주차장에서 차긁고 초반에 진짜 마니 상처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우리나라는 특히 좁은길에 주차를 양쪽에 마니해서 운전하기 힘든 상황도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 솔직히 마음같아선 다 밀고 달리고 싶은 심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접촉사고 내는 게 자랑은 아닐지언정 쌍욕을 들어야 되는 이유는 없지 않냐 이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내 운전실력 못믿어서 면허 안따고 운전도 안할거임,,ㅜ 무서워 나때문에 남이 피해 받을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나도 걱정하면서 운전하는데, 진심 언젠가 사고날수도 있을거란 생각해. 그래서 늘 조심조심운전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전자 입장에서 공감ㅠ 사고는 한순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게 사곤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라고 말 하니까 무슨 보험회사 광고같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사자분들 다 합의 봤다는데 왜 제3자들이 난리인지 모를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정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진짜 접촉사고 나봤는데 언제 어떻게 어디서 날지 모르는게 사고.... 보험 진짜 꼭 들어야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무대 얼마나 찢을지 감도 안 오는 레전드 라인업🩵 '2026 SBS 가요대전 SUMMER' 2차 라인업 공개✨
10:06 l 조회 1
하 가요대전 썸머에서 위시 보밑걸 보고싶음 ㅜㅜㅜ
10:06 l 조회 2
필릭스부럽다
10:06 l 조회 1
와 가요대전 라인업 개쩌는데
10:05 l 조회 35
2세대 노래 리메이크나 많이 해줘
10:05 l 조회 8
쿠팡플레이 티켓팅
10:05 l 조회 4
오늘 꿈에 세븐틴 민규가 나와서 밥을 우걱우걱 먹음..2
10:04 l 조회 8
차이 나게 해준 거 있어도 이건 최애가 잘해서 그런거고
10:04 l 조회 12
코르티스 좋아하고2
10:04 l 조회 15
라이즈 원빈이 생각보다 운동 빨리 그만뒀구나?1
10:03 l 조회 31
우와 노르웨이 시그니처 응원봐2
10:03 l 조회 18
(걍 주접임) 초인종 소리에 동시에 놀라는 유준 수빈 범규 얼굴이 똑같아ㅋㅋㅋ
10:03 l 조회 12
ggez ai 노래엿음???
10:03 l 조회 12
시위가 아니라 애국시민 집회라고!
10:02 l 조회 18
익들은 싫어하는 음식 맛 있어?9
10:01 l 조회 36
라이즈 앤톤은 어렸을때부터 완성형이였네7
10:01 l 조회 53 l 추천 2
엘링홀란드 아버지도 맨시티 선수출신이심ㅋㅋㅋㅋ
10:00 l 조회 10
슴 3분기 컴백 날짜 정해진 팀 있어?4
9:59 l 조회 59
이번에 효리수 보고
9:59 l 조회 31
침착맨 곧 성세천하 할거같은 느낌..5
9:59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