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897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본 솔직히 연애중이겠지...ㅋㅋㅋ
120
6년 전
l
조회
5855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차도있고 돈도많고 머...행복회로 아득바득 돌릴 필요 없이 맘 놓고있으면 편하겠지 ㅎ하...ㅜㅠㅠㅠㅠ
3
연관글
솔직히 궁굼한건데 데뷔한지 5년이상 됐는데 열..
7
솔직히 준영이는 뒷돈 엄청 받앗겟지
솔직히 스타쉽 케이윌이랑 씨스타가 지금의 자..
2
익인1
와씨 나는 탈덕하는게 걔한테 좋겠다
6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나는 요즘 미리 멘탈관리 하는 중이여서 뭐든 최악을 생각하고 충격방지요법 쓰고있음 오래 응원하고 싶어서
6년 전
익인84
나도ㅋㅋㅋ
6년 전
익인2
차있고 돈많으면 무조건 연애라는 발상은 어디에서 나온거얌?
6년 전
글쓴이
걍 대부분 그때쯤 그러니까
6년 전
익인2
속단하기는 이른 것 같다 케바케니까!!
6년 전
익인3
걍 글케 연연하지마.. 아이돌들 멀쩡하게 연애하는 애들 거의 없음 사겨봤자 만나지도 못하고 의미없이 일수만 늘리다 깨지고 또 사겨도 금방 깨지고 반복이야 운안좋으면 들키는 거지만 유사연애 먹는 입장에서 억장 무너질만한 연인관계 갖는 애들?? 거의 없다 보면됨
6년 전
익인16
이게 현실일듯..일반인처럼 제대로 연애하기 불가능하지
6년 전
익인19
22 솔직히 ㅇㅈ
6년 전
익인65
33 맞아 너무 연연하지마 만나는 거야 걔네도 사람인데 만나고 싶은게 당연하지 머 근데 직업 특수성 상 제대로 만나는 거 어려워 그렇게 오래가기도 힘들고 그냥 그런 부분은 최대한 잊고 살어...
6년 전
익인86
444 이제 이 부분을 자세하게 알면 멘탈 와르르맨션인데 이정도까지는 모르고 덕질하는게 제일 좋더라구
6년 전
익인4
그냥 멘탈관리할거면 어떤 방향으로가든 응원해준다고 생각하면 되지 굳이 사실확인도 안된걸로... 연예중이겠지<확신하는거 무엇
6년 전
글쓴이
연예 아니고 연애임 확신 아니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연애 안한다는 프레임 씌워서 나중에라도 터지면 더 마음 못 잡을 것 같아서 그냥 그렇게 생각한다는거지 내가 언제 내본 연애해 그랬음? 하겠지라고 했지
6년 전
익인5
나도 구본진도 그렇고 현본진도 그렇고 연애 한다고 생각해왔는데...ㅎ 근데 딱히 차 있고 돈 많아서 연애한다기 보단 그냥 하고 있다고 생각했음
6년 전
익인6
사람이란게 생각보다 다양해... 그 사람이 무성욕자일수도 있고 연애에 뜻이 없는 사람일 수도 있는데 굳이 뭘 그렇게 생각하면서 멘탈 털려해 그냥 맘 편히 먹어
6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그럴수도 있겠지만 마음 안 먹고 있다가 터지면 더 힘들 것 같아서...ㅠㅠㅠㅠ 매 먼저 맞는 느낌으로 그냥 그렇게 종종 생각하면서 연습하는중
6년 전
익인51
무성욕자가 아니라 무성애자라고하는게 맞지않을까? 무성애자도 성욕은 있어서...둘이 좀 다른거거든..!
6년 전
삭제된 댓글
(2019/11/05 17:44:4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 뭔 주어가 보여
6년 전
익인7
당장 며칠 전에 난리 난 애가ㅜ잇는데ㅋㅋㅋㅋ
6년 전
글쓴이
그게 누군데ㅋㅋㅋㅋ? 일단 내본은 난리 안 남
6년 전
익인8
ㅁㅈ 내본진이연애하는지는모르겠지만 그냥연애한다고 맘편하게 생각하는게나음ㅋㅋㅋ그리고 찐 연애한다고해서도 멘탈안터짐 그냥어그로들이어그로끄는게 싫을뿐이지
6년 전
익인9
본진 연애한다고 미리 생각하면 마음이 나아지나?? 진짜 사람은 다양하구나...
6년 전
글쓴이
나아진다기 보다는 준비 안 하고 받아들이는 상태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예행연습...?
6년 전
익인9
본진이 연애하는거 같아? 그런 촉 있으면 그럴수 있겠네
6년 전
익인10
쓰니야 차 없어도 다 연애 가능해 ㅇㅇ 상대 차 타던가 그러더라 피셜 없는한 그냥 행덕하는 게 좋아 ㅋㅋㅋㅋㅋ 그거 신경쓰다가 옛날에 나 ㄹㅇ 멘탈 터질뻔 했는데 그냥 그 생각 자체를 안 하려고 피하는 게 나음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차없고 돈없어도 연애할수 있는데 그냥 그정도 됐으니 할 수도 있겠다 이런? 느낌?? 돈있고 차있다 무조건 연애 이런 생각은 아냐!
6년 전
익인12
ㅇㅇ 솔직히 본진멤중에 80퍼는 하고있다고 아예 생각해놓는게 맘편함
6년 전
익인12
솔직히 또래남자애들보면 각 나오징...
6년 전
익인13
애초에 연애안하는 사람이 어딨겠어 연예인들은 이쁘고잘생겼고 돈도많은데ㅋㅋ한다고 생각하고 덕질하는게 혹시 나중에 열애설떠도 타격없음
6년 전
익인14
돈많고 차있고?? 그런 것보단 난 그냥 연차 차면 그래 연애 할 나이지~ 이럼
6년 전
익인15
연애도 인생 경험이고 해도 되지 뭐
6년 전
익인17
궁금한게.. 행복회로는 어디로 돌려야 행회여..?? 쓰니랑 본진이랑 연애하는 회로?
6년 전
글쓴이
엥 아뇨 나 유사연애 안 먹어...그냥 본진이 연애를 안 한다는 행복회로..
6년 전
익인17
근데 왜케 연연해?? 유사 아니면 애초에 연애 하던말던 덕심에는 큰 차이없지않아?
6년 전
글쓴이
나도 몰러...그냥 싱숭생숭한 마음 들길래 그런 마음도 안 들도록 연습하는거여...
6년 전
익인20
유사연애 안 해도 연애 한다고 하면 맘 이상함ㅠㅠㅠㅠㅠ
6년 전
익인49
22 유사안먹어두ㅜ맘이상한건 사실
6년 전
익인50
33
6년 전
익인54
44
6년 전
익인18
연애 하는거 난 좋은뎁..ㅋㅋ 그 나이때 할 수 있는거 다해 이주의라ㅋㅋ
6년 전
익인21
보통은 연애중이겠지 맘놓고 있어야지 이거보다는 그냥 연애 신경안써야지 하면 하는거고 아니면 아닌거지!! 라고 하긴하지..?
그리고 그게 쓰니한테도 편할걸?? 괜히 연애중일거야 생각하고있으면 어 이거 혹시? 이런게 생길수도있으니까 그냥 아무생각안하면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22
쓰니가 그래서 맘 편하면 그렇게 해야지 쓰니 본이 지금 팬들한테 잘하고 있음 된 거고
6년 전
글쓴이
웅웅 본진 다 잘하고 있어!! 그냥 내가 주책일뿐...
6년 전
익인22
싱숭생숭할 수 있어 뭔가 공공재가 알고보니 개인 소유였다...란 기분 들더라 팬도 아니고 유명돌이라 아는 정도였는데 연애한단 얘기 들으니까
6년 전
익인23
근데 만약 나이가 20대 중반 넘어가는데 연애 한번 못해보는 것 보다 난 차라리 해봤으면 좋겠는데.... 연예인도 사람이고 심지어 동료들이 다 잘생기고 이쁜데 거기서 사랑의 감정 한 번도 못느껴 봤다면 그게 더 문제인 것 같음
6년 전
익인35
222
6년 전
익인23
그리고 연애라고 해서 거창한 거 없고 그냥 둘이 눈맞아서 좋아하는 건데 그게 왜 문제가 되는 건지 모르겠어.. 팬기만 될 행동만 안하면 됨(예를 들어서 공식에센에스계정에서 은어쓰면서 팬들한테 하는척 즈그 애인한테 사랑의 메세지 날리는거)
6년 전
글쓴이
문제가 되는 게 아니라 그냥 본진이 그렇다고 하면 내 기분이 이상할 것 같아서 하는 말임 연애 하지 말라고 한 적 없고 그냥 연애한다고 그렇게 생각한다고 한 거야 연애하는거 문제라고 말한적 없음
6년 전
익인23
건강한 덕질을 하는 사람이라면 본진이 사회적 법적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하지 않는 이상 응원해주고 본진이 행복하길 바래야 되는 거 아닐까.. 기분이 이상할 수는 있겠는데 그런걸로 너무 맘 상하지는 않았으면 좋게써
6년 전
익인24
사람마다 다르다지만 왜 난 아이돌이 연애하는거에 그렇게 걱정하고 현타오고 하는지 잘 이해가 안감...
6년 전
익인24
아이돌이 무슨 성직자도 아닌데
6년 전
익인21
나도 학교다닐때는 신경쓰였는데 이젠 별 신경안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하고 내주변도 하는데 이쁘고 잘생긴 너네가 못하는건 말도안되지 ->이생각
6년 전
익인24
ㅇㅇㅇ내말이 그정도 잘생기고 이쁘고 능력좋은데 연애를 웨안훼...?
6년 전
익인60
사람이 그런 이유로 연애 하고 안 하는줄 알아? 모든 사람이 연애하고 싶어할거라 생각하지마 네 기준으로 판단할거리가 아냐 그건. 이건 연애 관심 없는 사람들을 치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럼 연애 안 하면 불행한 건가? 왜 연애를 살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 중 하나라고 여기는 거야? 돈 많고 차 있어도 연애 안하고도 행복하게 살 수 있어
6년 전
익인24
네 개인의견은 잘 들었습니다만 내 말 어디가 치기고 연애 안한다고 어디에 안 행복하다고 했는지...?
6년 전
익인60
24에게
치기가 직접적인 것만 치기인가? 간접적으로 상대가 그렇게 느꼈어도 치기야
6년 전
익인24
60에게
네...ㅎㅎ 뭐 간접적으로 치기라 느꼈으면 할말이 없고 안타깝네요~
6년 전
익인24
그리고 저 말 어디에도 모든 사람이 연애에 관심있단 말도 없고요... 한다리 두다리 건너서 생각하신듯 합니다만요
6년 전
익인60
24에게
애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하지 관심 없는 사람이 하겠나
6년 전
익인30
나도 내가 현생에서 내 연애할 거 하고 덕질할 거 하고 다 해서 그런지 노상관...
6년 전
익인25
근데 연애는 수시로 하는고라서 ..
6년 전
익인25
차 없고 폰없어도 연애 다하더라
6년 전
익인26
확실한 것도 아니고 의심할 정황이 있는 것도 아닌데 가수는 무슨 죄로 의심부터 당하고 있는거징..
6년 전
글쓴이
잉 의심 아니고 그냥 나혼자 그렇겠지 생각하는거임
6년 전
익인60
2 만약 나라고 생각하면 지금 현재 비혼주의자에 연애도 관심 없는데 팬이 무작정 자기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하고 궁예하면 기분 나쁠 것 같아. 왜 모두가 같은 라이프스타일, 같은 주관일거라 기본값을 맘대로 정해서 가정부터 하고 생각하는 거야.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 경제력 때문에 연애를 포기하는 사람도 있지만 애초에 경제력 상관없이 각자의 이유로 연애 생각 없는 사람들도 많아. 그리고 그건 일반인들만 그런게 아니고 화려한 연예인들은 더하지. 생각 좀 바꿨으면. 기본값을 설정하는 거부터가 나는 편견이 많은 사람이란 걸 인증하는 건데.
6년 전
익인27
차있고 돈있어도 연애 안하는 사람이 수두룩 빽빽인데 뭐하러 셀쿠를 깨
6년 전
익인28
나 차도 있고 돈도 있는데 남친 없다~~~~눈물난다~~~
6년 전
익인29
어차피 연애는 다 하는 것 나만 모르게 해주라
6년 전
익인31
너무 그런거 신경쓰지마러ㅠㅠㅠ근데 이해는 된다 나는 내돌 연애할거면 행복하게 했으면 좋겠지만서도 내 욕심 생각하면 또 안했으면 좋겠어서...
6년 전
익인32
나두 유사연애 엄청 많이 먹는데 그냥 나 모르게만 해라...이러구있음ㅋㅋㅋㅋㅋㅋ 쓰니도 넘 신경쓰지마러ㅠㅠ❤️
6년 전
글쓴이
고마와.....❤️
6년 전
익인33
아이돌도 사람인데 당연히 하지 뭐 ㅋㅋㅋㅋ난 그런 생각자체를 안하고 덕질하는데 애초에...
6년 전
익인34
쓰니야 근데 솔직히 너 마음 이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나도 멘탈관리 해야될 것 같아...^^
6년 전
익인36
예쁘고 잘생기고 돈많고 나같아두 연애할듯 솔직히.. 무조건 다 연애한다는게 아니라 연애하는게 이해 된다는 뜻
6년 전
익인38
난 우리애 그냥 행복했음 좋겠음 사랑도 하고 연애도하고 그러면서 성장하는거니까! 대신 걸리지말길 ㅠㅠ 난 상관없는데 연애한다고 욕먹는게 보기 힘들어서 ㅜㅜㅜ
6년 전
익인40
상관없긴한데 난 모르고싶다...ㅠ
6년 전
익인41
아이돌 말고 걍 내 또래라고 생각하니까 연애하는거 별로 신경 안쓰이더라 이렇게 예쁠때 연애해보고싶은건 똑같은 마음이겠거니 생각해
6년 전
익인43
근데 궁예로 혼자 마플타는 이런 경우는 거의.. 찐으로 열애설 터졌을 때 그간 들인 노력이 무색하게 또 충격받을걸....ㅎ
6년 전
글쓴이
찐으로 터졌을때 상대방이 범죄자 이런것만 아니면 이제 충격 안 받을 것 같아
6년 전
익인43
ㅋㅋㅋ그건 너무 갔다 쓰나.. 걍 연예인의 사생활 자체에 관심을 두지 않는 걸 추천해
6년 전
익인44
나도 멤버들 다 연애하겠지 생각하고 살어 ㅋㅋㅋㅋ ㅠㅠㅠ 안들키면 팬들 모르니까 안들키기만 하면 좋겠어 ㅠㅠ
6년 전
익인45
차 있는지 몰랐는데 있더라 연애 하겠지 싶다 .. 근데 아주 꼭꼭 숨어서 하는지도 몰랐으면 함 ㅠㅠㅠ
6년 전
익인46
연예인도 사생활이 있는데 하겠징
6년 전
익인47
난 진짜 집돌이일거라 생각한 애 파다가 열애설 떠서 그냥 그래 할 놈은 다 하는구나 이 생각뿐... 걔네도 사람인데 하는 애들은 하겠지 뭐
6년 전
익인47
당장 남 연애도 안궁금 하잖아
내가 응원하는 사람의 연애... 진짜 더욱 알고싶지 않고 유사연애는 아닌데
이게 무슨 마음인지 나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48
솔직히 사람인데 하겠지.. 난 그냥 아무생각이 없다..
6년 전
익인52
구본진 진짜 국내외로 바빴고 집돌이인줄 알았는데연애하는거 알고 아 진짜 바쁘고 집돌이에 안돌아다녀도 할거 다 하는구나 느낌ㅋㅋㅋ 그리고 돈많고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넘쳐나고 자꾸 만나는데 그사람들끼리 눈이 안맞기도 힘들겠단 생각도들고ㅋㅋ
6년 전
익인53
근데 이건 열애설 자체 충격도있지만 누구랑 사귀냐에 따라서도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다름..ㅋㅋㅋㅋㅋㅋ그냥 그 순간의 tmi일 뿐인거지 사생활 자체를 덕질 범주에 안두면 편하긴 햌ㅋㅋ
6년 전
익인55
솔직히 걸리지만 않으면 됨.. 내본은 연애중이든 아니든 지금 티 하나도 안나는 거 보면. 본업도 열심히고.. 난 사랑에 미친수준 아니면 상관없음ㅋㅋ
6년 전
익인54
22 공감된다
6년 전
익인56
나도 뭐 조용히 알아서 하겄지 싶음
6년 전
익인57
연애할 순 있지 싶은데 또 연애설 터지면 좀 그럼..
괜히 남의 남자 좋아하는 기분 들고 유사는 안 먹지만 좀 그래
6년 전
익인57
그냥 조용히 사겼으면 하는 마음..
6년 전
익인58
내 본도 ㅋㅋ
6년 전
익인59
아이돌도 사람인데 신인 라이징 팬기만 아니면 상관없어 나는 그리고 내본은 슬슬 결혼도 생각할 수 있는 나이라서 큰 타격 없당
6년 전
익인60
엥 난 돈 많아지면 지금보다 더 나혼자 위해서 펑펑 쓰며 살건뎅.. 그리고 결혼도 안 할거고 넘 일반화
6년 전
익인61
뭐 하겠지 다들 선남선녀인걸 그냥 열애설만 안나면 ㄱㅊ 상대방 특정되는 순간이 좀 힘들지
6년 전
익인62
근데 걍 난 안들키면 해도 상관없을듯
6년 전
익인63
난 ㄹㅇ 기만 당하고 대놓고 럽스타에 공개연애 다 당해봐서 솔직히 걸리지만 않고 저런 것들만 안하면 됨
6년 전
익인64
연애해도 좋은데 제발 걸리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그걸로 또 애 욕 먹을 거 생각하면 내가 더 스트레스 받고 ㅜㅜ
6년 전
익인66
기만만 안한다면 상관없어 나는
6년 전
익인67
난 쓰니 맘 이해감ㅠㅜㅜ 솔직히 마음이라는게 내가 하고 싶은대로 움직이는 것도 아니잖아 연애 이런거 신경쓰지 말라고 하는데 막상 터지면 유사연애 안먹어도 뭔가 이상한 기분 들고 그러더라고 나도 그냥 예쁘고 잘생기고 잘났으니까 연애하겠지~~ 이런 마인드 가지려고ㅠ 연연한다기보다는 그럴수도 있지 이런 느낌으로
6년 전
익인68
안걸리면 ㄱㅊ 애인 있는 사람 좋아하는 것 같아서 좀 그렇거든
6년 전
익인69
나는 연애하는거 좋음 걸리지만 안으면됨
6년 전
익인71
연애하는건 상관없지만 안들키면 좋겠다 별로 알고 싶지 않아 사생활은..
6년 전
익인72
솔직히 거의 연애할 거 같애 본진아 걸리지만 말아줘
6년 전
익인73
이해돼 나는 누군가의 남자친구를 덕질한다는거 좀 꺼려지긴해서,, 하는건 개인의 자윤데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6년 전
익인74
진짜 연애는 티엠아이임 유사 안먹어도 남의 남자 좋아하는 그 찝찝함이 결국 탈덕으로 이끌더라
6년 전
익인75
222 나도 이기분임 솔직히 나도 연애해도 괜찮아 라고생각했었거든ㅋㅋㅋ 근데 아니더라 막상 터지면 남의남자 좋아하는 기분이라 라이트되고 그냥 탈빠하게됨 연애는 안걸리는 게 좋다 진짜
6년 전
익인76
뭔가 쓰니 맘 이해간다ㅠㅠㅠㅠ 나도 맘 심숭생숭 해질때있는데 걍 연애하는가 괜찮은데 나만모르게 해줬으면 디스패치 정치쪽으로 더 일해줬으면...
6년 전
익인77
연예인도 사람인데 연애하겠지...
6년 전
익인78
난 했으면 좋겠다 옆에서 여러모로 관리해주고 챙겨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보여서.. 대신 걸리지마..모두가 힘들어져ㅠ
6년 전
익인79
본진 열애설 난적있는데 묘하게 그전에 연애하면 저런분이면 괜찮겠다...싶었는데 터져서 놀랐음ㅋㅋㅋ근데 아니라고하긴했는데 많이놀라고 솔직히 최애라 질투?는나도 여자분이 이미지 너무좋으셔서 그러면 괜찮지도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어 ㅋㅋㅋㅋ 팬기만하고 티낼애도아니고..
6년 전
익인80
근데 솔직히 자기가 덕질하는 아이돌이라는 존재도 평생 연애를 안할거라는 보장도 연애를 해서는 안될 이유도 없잖음 물론 팬들의 애정 관심을 받고 본인또한 그걸 주는 직업이라 한들 그들도 결국 사람인데..그걸로 어그로 끌리고 욕먹고 계속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하는 그런게 싫을뿐이지 아이돌이 연애하는것 자체로는 솔직하게 아무상관이 없음
오히려 연애를 안했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는게 더 이기적인것 같고 그럼..본인들도 아이돌 덕질할때 애인 안사귈거 아니잖아..
6년 전
익인81
덮어두고 덕질하는 거지 모...ㅋㅋㅋ 나도 연애로 탈덕해봐서 쓰니 맘 이해가 ㅋㅋㅋ 나 진짜 ㄹㅇ로 유사안먹는데도 그랬어 이번에 또 터지면 난 남돌판 뜰거임
6년 전
익인82
차있고 따로살면 연애한다 라는 말생각난다ㅜㅜ 솔직히 연애안한다고생각안해 걸리지만말고 깔끔하게사귀고 깔끔하게 헤어지고 그거만 해도 다행
6년 전
익인83
주변보면 그저 그런 사람도 다 짝이있던데 있지않을까 싶어
6년 전
익인85
그런 거 신경쓰이면 휴덕 추천.. 나 그런 거 생각하다가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아예 탈덕했거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𝙅𝙊𝙉𝙉𝘼 당혹스러운 이휘재 복귀 요약..JPG
이슈 · 9명 보는 중
소름돋는 일본의 일상 썰 manhwa
이슈 · 11명 보는 중
AD
AD
'넘어졌는데 우연히 성기삽입' 사건의 진실
이슈 · 8명 보는 중
✅내가 보려고 정리한 이번 지방선거 개꿀팁 정보 모음
이슈
의외로 50:50으로 갈린다는 선택
이슈 · 4명 보는 중
삼성 갤럭시 덕분에 본인의 천재성을 깨달았다는 악뮤 이찬혁.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아이러니하지만 한국 만화계에 큰 획을 그었다는 사람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우승해도 상금이 없다는 어떤 예능 프로.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우연히 고향친구 자만추했는데 100만 유튜버가 되어있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칫솔.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필터 끄자 구독자 14만명이 탈퇴한 중국 스트리머
이슈 · 5명 보는 중
⚠️환연 민경 승용 입장문⚠️
이슈 · 2명 보는 중
얘들아 나 생애 첫 데탑 맞췄어 구경해줘..💗
일상 · 3명 보는 중
AD
샤워중 소변보기 조심해야
이슈 · 1명 보는 중
오늘자 반팔티 카리나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래도 공.산국가가 아니라고...?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l
마플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
187
연예
l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
136
연예
l
정국 복근 뭐임?
57
드영배
l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141
라이즈
l
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6
제로베이스원
l
엠카 사전투표 보은달글💙🫡💙
43
엔시티 위시
l
본인표출
장터
첫출근 응원 받았던 듀인데 리쿠 생일기념 작은 나눔
30
앤더블
l
하오랑 뽀뽀할 사람 '3'
25
성한빈
l
허리 ㅠ 다친진 몰랐는데
20
엑스디너리히어로즈
l
첫콘 어땠어..?(ㅅㅍ)
38
플레이브
l
자리 봐줄사람!!
20
알디원
l
상원이 보핍보핍 리허설짤 순수하게 감탄중
22
하이라이트
l
독방명 하이라이트(비스트)로 변경 됐다!!
19
재희
l
견주들아 티저봣냐
32
세븐틴
l
치링치링 V8 singasong 뮤비 티저
14
실시간 방탄 정국 영어 공부하며 볼링 다시 시작함
13:04
l
조회 1
그와중에 마지막 경우의 수까지 안맞은거 개웃기네
13:04
l
조회 6
감스트 발언 개속시원하네 ”축협 싹다 갈아버려야 한다"
13:04
l
조회 16
OnAir
아니 알제리 너무해ㅠㅠㅠㅠ
13:03
l
조회 22
와 홍명보 마지막까지 방패 세우려고 이강인 김민재 황인범이랑 같이 오는거 역겹네
1
13:03
l
조회 26
거 빙고 4줄 완성했는데 왜 상품 없어요?
13:03
l
조회 28
정보/소식
월드컵 토너먼트 게임 시작, 32강 대진표 확정
13:03
l
조회 49
ㄱ
른셔틀도 있구나
13:03
l
조회 19
하투하 혹시 지금 뭔 라디오해??
13:03
l
조회 11
한국 3경기 내내 2골ㅋ 메시 3경기 6골
13:02
l
조회 12
오 우리가 42위였구나
2
13:02
l
조회 29
이 날씨가 7,8월까지 가나 유럽은? 살짝만더워지고?
4
13:02
l
조회 17
올공 근처에 맛집 뭐 있어??
13:02
l
조회 9
본희무진 아직 사겨?
13:02
l
조회 12
ㄱ
요캣
추가하기
더보기
멒들아 포타 소장본 구하려묜..
2
져주는 연애 재업🥺😭
1
연상 브이앱 지금 봤는데
2
오랜만이야🥺
2
나만 아직도 요캣 1차 보면서 오열 하는 거 아니지...?
2
아 깜짝이야 일주년이야😭😭
이런 꿀 대진에 역대급 황금멤버를 데리고ㅋㅋ.. 하
2
13:02
l
조회 16
정보/소식
최종빙고판 완성
14
13:02
l
조회 115
너네 브라질 일본 경기 볼거임?
4
13:02
l
조회 13
투어스 다들 많이 컸다
13:01
l
조회 12
프로 스포츠중에 축구만큼 세금 쓰는 종목도 없지 않아?
3
13:01
l
조회 21
와 근데 무우우우조건 남아공 이겨야해!!!!!!!!!!!
1
13:01
l
조회 6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27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JAPAN
진행
28일(일),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10화
진행
28일(일), 🩷 세븐틴 V8 프리 리스닝 파티 🩵
알림예약
예정
28일(일),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YOKOHAMA
알림예약
예정
28일(일), 스코시즘 🍥 '우천취소특집' 스코시즘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
1
홍명보랑 김민재 이강인 조현우 등등 같이 오고 손흥민은 따로온대
11
2
헐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한대 🥺🥺
4
3
1시간 연락안봤다고 전화 51통
16
4
정보/소식
32강 와일드카드 추가 진출 국가 확정
5
와 우리 경우의 수 1개 충족이네
4
6
정보/소식
알제리가 골을 넣으며 이란 생존, 오스트리아가 아웃
4
7
축구로 우울해진 마음 내가 달래줄게
5
8
아니 홍명보랑 같이 들어오는 선수들 뭔 죄임??????
3
9
정보/소식
손흥민 이강인 등 해외파도 다 한국 입국한대
2
10
손흥민이 게임 졌는데 울지도 않고 얼빠져서 가만히 서있는게
7
11
제발 우리나라 이제 좀 2002 월드컵 좀 버렸으면 좋겠음
4
12
이번 월드컵 우승확률 젤 높은 나라 어디임?
3
13
우리 2018년에도 16강 못갔나?
3
14
축구 안봤어서 그런데 감독이 잘못한거야??
20
15
이야 오스트리아 알제리 3대 3이라고??
16
메시 신기록또세웟네
7
17
정보/소식
[오피셜] "전세기 아니다!" '32강 탈락' 고개 숙인 대한민국 진짜 짐..
1
18
월드컵이 6월안에 끝나게 될줄이야…
1
19
전 국대들이 힘을 모아 들고 일어섰음 좋겠다ㅠ
4
20
리쿠 자는거 개잘생김
1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
51
2
윤경호 시청률 공약 어캄 ㅋㅋㅋㅋ
6
3
허남준 간만에 횡성 본가 갔나봐ㅋㅋㅋ
20
4
허남준 드라마 보고 아이유 뮤비 나왔던거 찾아봤는데
5
5
급상승
김부장 딸 죽음?
2
6
정보/소식
내일도출근
박지현, 첫사랑에 결국 눈물서인국과 예측불가 로맨스
7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
5
8
김부장 대진운도 진짜 좋다
4
9
진짜 대세는 윤경호임
10
10
김부장
근데 9.5 -> 15.7이 ㄹㅇ 대단한거같음
4
11
고양이 츄르주는 허남준
2
12
와우 시청률 10이랑 15퍼 벽있다했는데
4
13
허남준 들기름 막국수 세상에서 제일 잘생기게 만들기 1위 축하합니다
7
14
헐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이뤄진거임?????
5
15
아 김부장 윤경호 등장 개웃기네 진짜
16
서강준 폰카 짤 뭐임...?
4
17
내 배 차기작 박경수꺼 제발 ㅅㅊ
1
18
와 우리집 드라마취향 1도 안겹쳐
4
19
강회장
마누라 옆집에 두고 연상의 누님과 동거해야하는
1
20
강회장
방글이 준현이한테 복수한다고 옆집으로 이사온건데
2
1
낼 내주식 어떡하지 내돈
7
2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
19
3
난 내 자식이 동성애자였으면 좋겠음
19
4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2
5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7
6
아이 낳을 거면 조금 더 젊은 나이에 낳으라는 이유를 난 알 거 같음
6
7
공시 소수직렬인데 쫄린다
4
8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
2
9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
1
10
비싼 스파츌러는 다름?
11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
3
12
애인 만날 때 모자 에바야?
1
13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
2
14
애낳을거면 빨리 낳으셈
15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10
16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7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8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
2
19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20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4
2
지난달에 퇴사한 사람 퇴사사유가 회사에서 귀신이 보인다였어.jpg
3
3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47
4
만두박사 피셜 냉동 만두 4대장.jpg
2
5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
18
6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
8
7
난민 생활 해보니 난민 받으면 안 됨
8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32
9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10
매화주의 계보를 잇는 숙취 레전드라는 술.jpg
1
11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1
12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
6
13
고양이 똥 쌀때 표정.gif
1
14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15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16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7
연하콤 생기게 만드는 드라마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