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1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오 나도 노트10 플 쓰는데!!!!!!!  

배터리 어떨 때는 오래가는데 어떨 때는 빨리 닳는거 같은데 

다들 어떠신지 궁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진혁이 노트 10플 쓴다 아우라글로우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협찬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매장 구매ㅋ
진혁이 원래 갤럭시 인간이야
갤럭시 좋아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 좋징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아는건 대휘님...! 아까 브앱 보는데 노트10 쓷.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협찬이야? ㅏ니면 자기폰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 올린것도 갤럭시로 찍었다 그런거같던데?! 내그.팬은 아니라서 자세히는 잘 몰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ㅜㅜㅜㅜ 댓글 잘못이해했당!
고마옿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제로는 아이폰 쓰지 않나? 노트10도 인스타 올리거나 영상 찍을 땐 쓰던데 메인폰은 대부분 아이폰이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본문에 협찬 말고를 안 적었다!!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포함 축협 썩은 못들 다 책임지고 꺼져
12:13 l 조회 1
식욕은 당연하고 화낼 기운도 없어짐
12:13 l 조회 3
32강 진출 확률이 90%라면서???
12:13 l 조회 5
클 : 풀주전 해줘 홍: 다빼고 이강인해줘
12:12 l 조회 5
에 아까 1:0인거 보고 안심하고 딴거하다왔는데1
12:12 l 조회 8
누가 감독이든 못할수도 있긴함
12:12 l 조회 12
축협 정몽규 말하는 거 보면 말에 알맹이가 없다 ㄹㅇ
12:12 l 조회 10
올려치기 하고 싶지 않은데 진심으로 내 최애가 남자의 악마로 느껴짐
12:12 l 조회 4
엔시티는 대중성인 편인가?4
12:11 l 조회 23
홍명보는 양심이 있으면 자진 사퇴 하셔야..1
12:11 l 조회 11
아... 아씨... 결제한 사람인 줄 모르고 뒤에서 기다리다가 순번 뺏김
12:11 l 조회 15
선수단 분위기 좋다 백날 말해도 경기력 망하면
12:11 l 조회 11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하는데 아오 진짜2
12:11 l 조회 18
요새 엘라 왤케 잘하지2
12:10 l 조회 18
온 국민이 뭐 하다가도 축구만 생각하면 열내는중인데
12:10 l 조회 12
루머긴한대 귀국 4
12:10 l 조회 95
근데 바이럴 많이 돌리면 무조건 뜰거라는것도2
12:10 l 조회 22
축구 유튜버들 일본이 제발 브라질 꺾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9
12:10 l 조회 97
홍명보 멕시코서 출발이야?
12:10 l 조회 13
카타르 때는 끝까지 잘 싸웠다 였는데
12:0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