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9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 팬 악개(?)라고 하나..암튼 내 최애 엄청 까는거 보고 그 멤까지 싫어졌는데 정상인걸까..? 부정하고 있었는데 걔 빼고 다른 멤버 공카왔을때 댓글 다 달아준거 보고 내가 얘를 싫어한다는걸 인정하게 됨.. 그냥 그 팬이 나쁜건데 그 멤까지 싫어졌어...물론 어디가서 내가 그 멤을 싫어하는걸 티내거나 그런거 절대 아님 속으로만 생각하는겨...
대표 사진
익인1
멤버가 무슨 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티만 안 내면 싫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
좋자고 하는 건데 억지로 좋아하려다가 스트레스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는 이렇게 생각하면서도 그 멤 싫어한다는 거에 스스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탈덕했어ㅋㅋㅋ
멀리서 응원하면서 지켜보는 게 훨씬 맘 편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이라는게 어쩔수없더라 내 최애팬들이라고 다른 멤버 안 까고 그런건 아니지만 진짜 너무 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죄냐고 하는데 사람 마음이 그렇게 되는걸 어떡해요~~ 티만 안내면 되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뭐 사람마다 다른거겠지만 나는 그래도 멤버는 안 미워짐ㅠㅠ 내 최애 악개들도 어디선간 다른 멤버들 패고있을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그냥 그 멤버가 나쁜건 아니긴한데..흐린눈으로 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상임. 나도 지금 똑같은 상황이야...물론 최소한의 예의로 티는 안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한때 그런 생각 들었는데 악개 끌고 오면서 광고하는 계정들 차단 박고 행덕질 중임.
물밑에서 저멤 악개는 내멤 악개랑 같이 지들끼리 싸우겠지. 하는 생각하면 암 생각 안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ㅜㅠㅠㅠㅠ내가 돌덕질이 처음이라 약간 까빠라고 하는건가 내 최애 까는거 보고 마상입었나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나두 그래~ 티만 안 낼뿐 게다가 난 그 악개들 때문에 최애가 바뀜... 내가 원래 악개무리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멤버들한테 미안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멤까지 싫어지는데 그러면서까지 악개 볼 필요없음.. 그냥 내 가수만 보고가야지 팬들까지 신경쓰면 진짜 오만가지가 다 수트레스야 그 맴버말고도 악개 분명 다 있을텐데 이렇게 한 명씩 마음에 썩혀두다가는 그룹한테도 정 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내 최애랑 잘 붙어있는 모습보면 좀 나아질까...ㅠ 그 내가 지금 싫어하는 멤은 팬 한테 잘 하드라ㅠ 내가 유리멘탈인가봐... 익인들 말처럼 악개는 다 있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멤버도 싫고 악개도 싫어 티안내고 그먕 타멤들만 덕질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노래가 좀 쨍할수도 있지 또 노래가지고 랄지 시작
12:43 l 조회 5
썸가대 헤드라이너 태양나오는거아닐까
12:42 l 조회 6
익들아 갑자기 시간 생기면 뭐해?1
12:42 l 조회 5
이거 문제 푸는 사람에게 내가 치킨 쏜다3
12:42 l 조회 25
앤톤이 뮤직웨이브에 맨날 오는 천사견임4
12:40 l 조회 30 l 추천 3
아니 쨍하다그래서 궁금해서 들어봤는데5
12:40 l 조회 45
최근 본 연예인중에 야오치가 제일 잘생긴거같음1
12:40 l 조회 36
ㅎㅌㅎ도 비음이 좀 있는 편인가?1
12:40 l 조회 57
코르티스 파리 직찍 제임스 완전 현지인 느낌
12:39 l 조회 61
미디어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5
12:39 l 조회 66
초록글 제목 찐한 색으로 보이는거 내가 댓글 단 글만 그런거 맞나?6
12:39 l 조회 34
코르티스 내가 판 남돌중에 무대랑 쌩얼이랑 가장 차이 없는 사람들인듯1
12:39 l 조회 23
메시 이번 경기 2번째 골이 ㄹㅇ 미쳤네
12:39 l 조회 10
엔시티도 주어따라 반응이 달라?8
12:38 l 조회 81
요즘정병특 제목에 뭐뭐무슨일이있어?이러면서 아방한척글올림2
12:38 l 조회 17
머리 좀 잘라
12:38 l 조회 13
엘라 트와일라잇 딸래미 생각나4
12:37 l 조회 105 l 추천 1
여기 상주하는 정병들은 언제 사라질까 5
12:36 l 조회 43
그 여돌들 머리 돌릴때 푸스슥.. 흔들리는게.아니라
12:36 l 조회 54
하투하 레몬탱 여기 소시 느낌남
12:3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