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9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 팬 악개(?)라고 하나..암튼 내 최애 엄청 까는거 보고 그 멤까지 싫어졌는데 정상인걸까..? 부정하고 있었는데 걔 빼고 다른 멤버 공카왔을때 댓글 다 달아준거 보고 내가 얘를 싫어한다는걸 인정하게 됨.. 그냥 그 팬이 나쁜건데 그 멤까지 싫어졌어...물론 어디가서 내가 그 멤을 싫어하는걸 티내거나 그런거 절대 아님 속으로만 생각하는겨...
대표 사진
익인1
멤버가 무슨 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티만 안 내면 싫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
좋자고 하는 건데 억지로 좋아하려다가 스트레스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는 이렇게 생각하면서도 그 멤 싫어한다는 거에 스스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탈덕했어ㅋㅋㅋ
멀리서 응원하면서 지켜보는 게 훨씬 맘 편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이라는게 어쩔수없더라 내 최애팬들이라고 다른 멤버 안 까고 그런건 아니지만 진짜 너무 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죄냐고 하는데 사람 마음이 그렇게 되는걸 어떡해요~~ 티만 안내면 되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뭐 사람마다 다른거겠지만 나는 그래도 멤버는 안 미워짐ㅠㅠ 내 최애 악개들도 어디선간 다른 멤버들 패고있을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그냥 그 멤버가 나쁜건 아니긴한데..흐린눈으로 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상임. 나도 지금 똑같은 상황이야...물론 최소한의 예의로 티는 안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한때 그런 생각 들었는데 악개 끌고 오면서 광고하는 계정들 차단 박고 행덕질 중임.
물밑에서 저멤 악개는 내멤 악개랑 같이 지들끼리 싸우겠지. 하는 생각하면 암 생각 안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ㅜㅠㅠㅠㅠ내가 돌덕질이 처음이라 약간 까빠라고 하는건가 내 최애 까는거 보고 마상입었나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나두 그래~ 티만 안 낼뿐 게다가 난 그 악개들 때문에 최애가 바뀜... 내가 원래 악개무리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멤버들한테 미안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멤까지 싫어지는데 그러면서까지 악개 볼 필요없음.. 그냥 내 가수만 보고가야지 팬들까지 신경쓰면 진짜 오만가지가 다 수트레스야 그 맴버말고도 악개 분명 다 있을텐데 이렇게 한 명씩 마음에 썩혀두다가는 그룹한테도 정 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내 최애랑 잘 붙어있는 모습보면 좀 나아질까...ㅠ 그 내가 지금 싫어하는 멤은 팬 한테 잘 하드라ㅠ 내가 유리멘탈인가봐... 익인들 말처럼 악개는 다 있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멤버도 싫고 악개도 싫어 티안내고 그먕 타멤들만 덕질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대에서 표정 잘쓰는것도 재능인가 노력으론 한계가 있나?
12:16 l 조회 1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3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4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
12:16 l 조회 4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2
가요대전에 코르티스는 안나와??
12:15 l 조회 8
안규백 탄핵 당하겟네
12:15 l 조회 13
테용이도 마크 인스타에 댓 달앗네
12:15 l 조회 30
내돌 왜 라인업에없지
12:15 l 조회 12
라이즈팬있어? 질문질문
12:15 l 조회 23
근데 월드컵이나 아겜 하면 컴백에 영향이 유의미하게 있어?4
12:14 l 조회 9
멋진 신세계 장승조 후회남이야?3
12:14 l 조회 16
있지랑 투바투가 3세대냐 4세대냐 말 나온단 쇼츠 보고 신기했음3
12:14 l 조회 9
썸가대 <뭔 연프이름인줄
12:14 l 조회 10
썸가대 유료야?1
12:14 l 조회 15
썸가대 헤드라이너있대?1
12:13 l 조회 30
티켓베이 쓰는 익들 있어?11
12:13 l 조회 28
트위터 계정 팔아봤자 똥값인데 사기꾼한테 그돈받고 파는거보면 거진가?싶긴함8
12:13 l 조회 17
본진 정병계 있는사람 들어와줘11
12:12 l 조회 32
방탄 8월 가요대전 보고싶다....5
12:1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