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51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분기마다 굿즈 주고 콘서트, 팬미 일반예매 없이 공식만 신청받음 공방도 

 

굿즈 살 때나 덕질할 때 팬클럽 우대해주는데 1년짜리임 내년에 재가입하면 15만원보단 싸게 할 수 있음 

 

익들이라면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큽... 돈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여유있으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무슨 금 산것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입할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우 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싼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없어서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기분 나빠서 안 할 듯 논란도 날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간 없어서 못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굿즈로 에어프라이기 커피머신 이런 거 주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커피머신 끌린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분기 굿즈가 무엇이냐에 따라 결정할듯...
일예없는건 내 본은 의미가 없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건 구냥 보통 3-5만원 짜리도 해주는 혜택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엉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서트 일예없으면 해야지 뭐 어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엊 난 할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만원에 콘서트 신청 가능하고 일예없음 당빠 해야지... 하루라도 보고 싶ㅍ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1년에 4번굿즈? 공식만 신청받으면 해야지..쩔수없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호구 잡혔단 소리 안 들을 만큼 혜택 괜찮아야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기마다 굿즈는 화보집? 잡지? 처럼 사진+인터뷰 이런거얀,,,
다들 의견 감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구 팬미팅은 공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거같긴해... 그치만 비싸다고 욕 할듯 얼마나 해택이 좋은가 두고보자 하면서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할거같은데 안그래도 선예매때문에 공식 여러개 가입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팬미 1아디1매라 ㅋㅋㅋ 지금도 이미 여러개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ㅊ은듯 저 조건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불만을 가질 것 같긴한데 하긴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ㄹ겠다.. 난 공식하는 이유가 선예 때문이기는 한데 15는 좀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너무 할거 같은데ㅋㄱㅋㅋㅋ호갱 나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15만원 내도 콘서트 팬미에 내 자린 없을 거 같아...아 일예 아예 없는 가면 그래도 하긴 하게따... 제금 분기별로 내주는 굿즈 다 무료면 난 오히려 혜자같아 20만원 해도 되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예 아예없고 공식만 받으면 당연히 하지..
내 덕질의 8할은 콘서트이기 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호구인가봄... 돈벌고 있어서 그런가..15만원 비싼거 모르겠음.. 기회비용따지면 싼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내가 지방 살아서 굵직한 오프밖에 안가서 좀 돈아깝 ..콘서트나 팬미팅은 가고싶어도.. 심지어 굿즈는 잘 쓰지도 보지도 않음 내본 굿즈도 지금 어딨는지도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손으로 티켓팅 실패한적 없어서 절대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나는 3만원도 비싸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욕하면서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본진 얼마전까지 공식 없어서 일반예매로만 티켓팅했는데 진짜 지옥이었음 그때 공식 20이어도 한다고 제발 공식 선예매 염불외웠는데 지금 생겼지만 그 생각은 변함없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래고 팬미팅 무료요????? 무조건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욕하면서 할듯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호불호 떠나서 실행되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저럴려면 분기별로 주는 굿즈 퀄리티가 15만원 가격을 만족시켜야 하고 콘서트 일예 없이 하는 것도 경쟁률 따졌을 때 너무 실현성 없어보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하겠지만 현실에선 진짜 한다면 욕먹고 가격 다시 내릴 듯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안함...일예없이 선예매해도 내자리 없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당연 함... 돈 많이 있는 편도 아니지만 덕질에 죽고 못 사는 나라 할 수 밖에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가 가입한 해에 콘서트 있을지 컴백은 있을지도 모르니 안 할 듯 근데 활동 보장에 콘서트 티켓 준다면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혜택 좋아서 하는게 아니라 콘서트 가려고 강제 가입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신 플미충 싫으니까 아이디든 티켓이든 양도 빡세게 잡았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할것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개인마플은 거의내부야??
12:50 l 조회 2
안영미 진짜 댕 불쌍함..
12:50 l 조회 15
확실히 비주얼은 중국이 넘사구나
12:50 l 조회 7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
12:49 l 조회 39
앤더블 다같이 훠궈먹었는데 인당 12만원 나왔대
12:49 l 조회 11 l 추천 1
이나경 진짜 ㄹㅇ 이쁘다
12:49 l 조회 14
내돌이 모니터링을 한다면?
12:49 l 조회 2
노래 싫으면 듣지를 마
12:49 l 조회 10
하비는 하의를 어케 입어야 할까? 4
12:48 l 조회 14
은석 입술 특이하게 이쁨
12:48 l 조회 17
썸가대 하이브돌들은 왜 한그룹도 없지13
12:47 l 조회 69
보넥도는 어캐 저렇게 순위가 늘 높아??3
12:47 l 조회 49
멤버들끼리 너무 친한거 싫어하는거 이해돼..?13
12:47 l 조회 62
정보/소식 (혐주의) 현재 SNS에서 논란중인 수원 마약남성 사건4
12:47 l 조회 73
원이 이거 진짜 기욥다..
12:47 l 조회 11
축알못이라도 아는 해외축구선수 누굴까10
12:47 l 조회 29
칼윈 월드컵가서 정말 모든 회포를 다 풀고 왔구나
12:47 l 조회 8
콘서트 값 아까우면 그냥 취소 해야하나…?1
12:47 l 조회 15
ㅎㅌㅎ 정병들 진짜 큰방 마플이 직업인가?6
12:46 l 조회 32
남아공전 지니까 남아공승에 돈걸어라4
12:4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