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53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오빠 아파요? 피곤해요? 피곤하면 브이앱 안해줘도 돼요 ㅠㅠ 

 

이런 글 우리판에 엄청 많이 보이는데 

하도 많아서 멤버가 "아니요? 안 아파요 하나도 안피곤해요" 

이러고 . 아니 애가 하기 싫은 티를 낸 적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팬하고 가수하고 같이 소통하는 자리에서 계속 피곤하냐고 물으니까 애도 의아해하더라. 자기 얼굴 표정이 안좋은가 생각하는것 같기도 하고 

 

안 아프고 안 피곤한데 계속 아프지 말라하고..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다만 무엇이든 과유불급이라고 안피곤한데 계속 피곤하냐고 물으면 듣는사람도 짜증날듯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안해도 될말 하는애들 많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 댓글이 많아??? 이상하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매번있어 브이앱 할때마다 그래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상 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하고 싶어서 킨걸텐데 그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인가.. 진짜 속상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일반인이지만 저런 말 진짜 자주 듣는데
그럴 때마다 내가 아파보이나? 피곤해보이나? 내 얼굴이 좀 칙칙한가? 싶어서 겁나 신경쓰이고 스트레스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아오지탄광 보내면 안됨?
15:22 l 조회 1
친구가 멕시코에 트럭 보내고 싶대ㅋㅋㅋㅋㅋ
15:22 l 조회 1
전술이 없으면 걍 해줘축구라도 잘하던가
15:22 l 조회 1
정보/소식 영국 매체 BBC 라이브 중계 독자 반응에서는 '1점차 고의패배 의혹'을 제기했다. 한국이 1점차 패배를 하게 되더라도 조..
15:22 l 조회 11
손흥민은 전생이 홍한테 큰 원수라도 진거임?
15:21 l 조회 8
진짜 오늘 경기보면서 이 표정만 내내 지음1
15:21 l 조회 40
아니 벤투도 연임하고 싶어하지 않았나1
15:21 l 조회 13
전술 없으니깐 이강인이 계속 고립된거지
15:21 l 조회 11
아무리 생각해봐도 선발 라인업을 왜 저따구로 냈는지 이해가 안감1
15:21 l 조회 11
kt멤버십 이번꺼 gs 컵라면 산 익 있어??
15:21 l 조회 13
결관론적인 말이긴하다만 벤투가 두고두고 아쉽다
15:20 l 조회 15
한국축구 R.I.P
15:20 l 조회 13
홍명보는 죄송하다는 말 할줄 모르나봐6
15:20 l 조회 43
같은 뮤비 감독이라도 콘티가 유사하면 표절아닌가10
15:20 l 조회 61
얘들아 그냥 한국이 저번 18년처럼 독일이랑 다시 붙는건 어떰??3
15:20 l 조회 38
ㅍㅁ 축구플이니까 한탄 좀
15:20 l 조회 29
선수들도 감독 뒷담깔까?5
15:20 l 조회 52
정보/소식 홍명보 운빨하나는 미쳤다는 현재 실시간 32강 예상 대진표11
15:19 l 조회 223
손흥민 이런 표정인거 살면서 처음 봄5
15:19 l 조회 174
리그 빡쎄게 하고 자잘한 컵대회 로테돌리는건 봤어도
15:1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