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53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오빠 아파요? 피곤해요? 피곤하면 브이앱 안해줘도 돼요 ㅠㅠ 

 

이런 글 우리판에 엄청 많이 보이는데 

하도 많아서 멤버가 "아니요? 안 아파요 하나도 안피곤해요" 

이러고 . 아니 애가 하기 싫은 티를 낸 적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팬하고 가수하고 같이 소통하는 자리에서 계속 피곤하냐고 물으니까 애도 의아해하더라. 자기 얼굴 표정이 안좋은가 생각하는것 같기도 하고 

 

안 아프고 안 피곤한데 계속 아프지 말라하고..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다만 무엇이든 과유불급이라고 안피곤한데 계속 피곤하냐고 물으면 듣는사람도 짜증날듯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안해도 될말 하는애들 많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 댓글이 많아??? 이상하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매번있어 브이앱 할때마다 그래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상 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하고 싶어서 킨걸텐데 그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인가.. 진짜 속상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일반인이지만 저런 말 진짜 자주 듣는데
그럴 때마다 내가 아파보이나? 피곤해보이나? 내 얼굴이 좀 칙칙한가? 싶어서 겁나 신경쓰이고 스트레스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YG·JYP 아티스트 짝퉁 굿즈 제조·유통 막는다"
10:22 l 조회 1
가요대전썸에서 위시 커버도 보고싶고 보밑걸도 보고싶고
10:22 l 조회 1
지금 나만 인티 알림 안옴?
10:20 l 조회 5
하투하 이번 앨범 통으로 돌리기 너무 좋아
10:20 l 조회 7
난 전소미보면 신기해3
10:20 l 조회 23
아 나 요새 나로바꾸자 이것만 보면 웃음남
10:19 l 조회 12
와 메시 음바페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
10:19 l 조회 11
아 올해 술머긍ㄴ것중에 제일 취햇네3
10:19 l 조회 16
정국 팬들아 정국 신고글 처리 잘된다5
10:19 l 조회 34 l 추천 1
메시2경기5골 홀란드2경기4골 음바페 2경기4골1
10:19 l 조회 17
대성 허영지 열애설 그거 망붕 외국팬들 짓임
10:17 l 조회 30
멤버 패는 걸로는 젤 심했던 멤프가 건수 잡았다고 이거저거 끌고오는 거 어이털림1
10:17 l 조회 24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ㅋㅋㅋ1
10:17 l 조회 17
나 투본 뛴다고 욕 먹은 적 있음
10:17 l 조회 25
장하오 첫 살롱드립 출연때 얼마나 인상 깊었던건지 감도 안옴2
10:17 l 조회 27
OnAir 와 홀란 멀티골1
10:16 l 조회 12
최애의 최애 기다리고 잇엇는데 1
10:16 l 조회 19
놀티켓 왜 어플에서 예매하기 누르면 웹으로 넘어가?3
10:16 l 조회 43
쌰갈..흰색차에 러브버그 미쳣다1
10:16 l 조회 14
제왑 그룹들 전에는 초반에 빵뜨더니 이제는 힘들게 뜨는데
10:1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