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94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8
이 글은 6년 전 (2019/11/11)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장원영이 어려서ㅇㅇ 보통 사람들은 자기 또래한테 더 많이 열등감 느끼고 질투 느끼고 그러잖아 장원영 또래인 초등학생~중학생들이 자기도 모르게 그런거 느껴서 커뮤에 글 쓰고 그러는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글쿠낭.. 난 구냥 이뿌기만 하든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저 글고 더 장원영이 자기보다 더 어린데 더 잘 나가니까 질투하는 사람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등감 질투 전부 이해하는데
그 감정을 넘어서 잘 안되길,망하길 바라면 거기부턴 이제 건강하지 못한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정 이해함 입 밖으로만 조심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맞음 원영뿐만 아니라 어릴 때 데뷔한 여돌들은 다 한번씩 겪는듯 ㅠㅠ 왜 그런지 모르겠음 진짜 거기에 장원영은 특히 어려서 욕 먹는 거 안타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에 내 본진도 여고생들이 싫어했었음... 자기 또랜데 인기도 많고 남자 아이돌들이랑 자주 보고 그러니까ㅠ 안타깝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직 멘탈이 어린 미성숙한 애들이(원영이 또래) 질투하나봄 나 21살인데 내 주변 사람들 다 원영 예뻐서 미치려고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게 정원영잘모르는데 짤올라온거보면 어리고이쁘고몸매도키도 성격도완벽해서 그런거같음 원래이쁘고그러면 질투하는사람많음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열등감 느낄 수는 있다고 생각해 나는 막 토익 준비하고 그럴 때 연옌들은 수억을 버니까 근데 그거가지고 망했으면 한다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걍 그런 애들 보면 좀 불쌍함 자존감 채우는 법을 몰라 남을 깎아내리고 불행을 기원해야 본인 자존감을 겨우 채운다는게.... 그래봐야 날고 기는 사람들 지천에 널렸는데 얼마나 피곤한 인생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나이에 그런 감정이 드는 것까지는 이해하는데
망해서 기분좋다거나 더 망했으면 좋겠다 이거는 대체...무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영이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15~20살 간판 여돌들 생각해보면 사춘기 또래 애들 치기어린 질투같은 거 많았음ㅜ 비슷한 나이대인데 예쁘고 인기가 많으니까 괜히 시기하는,,이런 감정 충분히 가질 수 있는 나이대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그 감정을 공개적으로 표출하는 건 잘못된 거라고 생각함ㅜ아이돌 입장에서는 그냥 악플일 뿐이니까ㅠ<그냥 제 생각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나두... 초딩때 초딩인 배우가 내 본진이랑 친하고 그래서 그게 너무 질투났었다... 그런 마음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99년생 아이돌이랑 배우들 중고딩일때도 까는 글 미친듯이 올라왔었음 나이대 어린 커뮤일수록 더 많이 올라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웃기다....ㅋㅋ 본인 자존감 낮은 걸 방패 삼아 왜 애한테 풀어 그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트 바꿔부르기 듣는데 못하는애 확 튄다
10:40 l 조회 3
미디어 꼬꼬무에 BOYNEXTDOOR 명재현이 찾아왔어요🚪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 [목] 밤 10시 2..
10:40 l 조회 2 l 추천 1
서울역이나 국회근처 점심 맛집 추천해줘 ㅠㅠ1
10:39 l 조회 5
카페인중독 와플 말고 모가 맛있어?3
10:39 l 조회 10
근데 아이브 소원을말해봐 왜 원곡자누구인지를5
10:38 l 조회 59
오늘 바람 많이불어서 시원하네1
10:37 l 조회 6
남아공전때 설영우 대신
10:37 l 조회 12
라이즈 음방 몇주 활동해?5
10:37 l 조회 30
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3
10:36 l 조회 43 l 추천 7
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1
10:35 l 조회 32
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4
10:34 l 조회 146
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4
10:34 l 조회 31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34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8
10:32 l 조회 94
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1
10:32 l 조회 36 l 추천 7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7
10:31 l 조회 77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7
10:31 l 조회 88
방탄 진2
10:31 l 조회 67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5
10:30 l 조회 164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