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63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지금 체력때문에 자리 고민하고 있는데 

 

A구역 문닫번호로 갈지 p2 5열로 교환할지 고민하고 있어ㅜㅜ 

난 장충 안가봐서ㅜㅜ 시야를 잘 모르겠어서ㅓㅜㅜ 고민 좀 해주라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체력 때문이면 좌석이 나을 거 같은데ㅠㅠ뒤에 빠져도 막 안 힘든 건 아니라사....너무 좁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앉아도 잘 보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가 찍은 게 아니라 어느 구역인지는 모르겠는데 시야 좋대!!물론 스탠딩이 시야는 더 좋지만 좌석도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멍꿀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오늘 스탠딩이 지금까지 중에 제일 힘들었어.. 내 기준! 뒤로 빠지는 건 잘 모르갰지만.. 체력 걱정되면 좌석이 나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환하기로 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이번에 부산은 콘서트 처음인거야 ??
10:20 l 조회 4
외국인 감독이 한국축구 감독하다가 본국 돌아가면서 '한국축구는 돈과 스폰서에 의해 움직인다' 이랬잖아1
10:19 l 조회 12
일본 싫다하면 중뽕되는거 ㄹㅇ3
10:19 l 조회 28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마지막코인이라고 생각하는중 오늘 나는 호주 국민이다5
10:19 l 조회 20
저 아시아로 묶어서 일본 응원해야된다는거 전형적인 일본인 논리인데1
10:18 l 조회 20
축협은 일본 잘하면 안긁히나?2
10:18 l 조회 22
스포츠에서 경우의수가 있는경우는 축구만 있어?3
10:18 l 조회 32
차라리 살쪘는데 괜찮게 생긴 사람이 되고싶음
10:18 l 조회 5
대추락중인 하이브 주식1
10:18 l 조회 38
홍 인터뷰보면 무슨 제3자가 하는거 같음
10:18 l 조회 8
와 호주 파라과이 선발 라인업보는데2
10:18 l 조회 40
우리 선수들 이번에 예선 탈락해서 돌아와도 축협 안 바뀔듯1
10:18 l 조회 19
그냥 한국은 선천적으로 축구를 못하는 나라임3
10:18 l 조회 38
일본이 돈 더 많이 쓰고 일본 유소년 인프라가 더 많습니다 8
10:17 l 조회 53
호주 이겨주면 안될까? 샘해밍턴님 경기장 보내서 말해주세요…ㅋㅋㅋㅋㅋ1
10:17 l 조회 13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
10:17 l 조회 6
호주야 사랑한다
10:16 l 조회 41
홍명보한테 천운이 들어왔다고 했었어3
10:16 l 조회 128
원래 월드컵은 경우의수로 하는거야?2
10:16 l 조회 47
일본보다 일뽕이 더 짜증나3
10:1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