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026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
이 글은 6년 전 (2019/11/19) 게시물이에요
사실 성적대로라면 방탄도 몇개 더받았어야 함 

방탄팬들이 난리 안치고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서 잘 모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후훟 상안줘도 방탄 대단한건 아미가 제일 잘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수고는 우리만 알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받게 해주면 되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 더 잘나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 받게하면 되지 룰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상 받기로 하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방탄팬들은 걍 넘어감 그런갑다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 해외시상식도.. 우린 행동으로보여주잖아ㅠㅠ 6갤지난 노래 해외팬들이 아이튠즈54개국? 다시 1위만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게정상이야ㅋㅋ과하게패는게 비정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 정상.. 방탄 대단한거 우리가 제일 잘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대단한건 우리가 더 잘알아서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음엔 빌보드에서 또 탄걸로 트로피 빈자리 채우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탄 대단한거 이제 다 알아서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절하고 보이콧하면그만아닌가 시상식들이 그래야 후회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상식적인거고,, ‘뺏겼다’면서 난리난리나는게 비정상임 방탄은 앞으로도 받을 상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팬이 정상 난리 치던 사람들이 비정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뺏겼단 생각도 안들어 어차피 다른 상 타게 해주면 됨 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뺏겻다고 가수패는게 비정상,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
23:16 l 조회 1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
23:16 l 조회 1
아리가또 로 읽는 밈 뭐였지
23:16 l 조회 2
OnAir 아 심괴 분장...
23:16 l 조회 1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23:16 l 조회 18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21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10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2
23:16 l 조회 19
트위터 걍 닫아라
23:15 l 조회 24
와 트위터 뭔가 이상하길래
23:15 l 조회 57
아니 트위터는 맨날터지는주제에 돈내고쓰라고 광고하는게 어이없어
23:15 l 조회 6
트위터안돼서 비계정지먹은줄1
23:15 l 조회 17
위시 앤더블 알디원 엔하이픈 에이티즈 엑소 앤팀
23:15 l 조회 79 l 추천 1
하 이제 트위터 안되면 계정 터진건지 앱이 터진건지 몰라서4
23:15 l 조회 35
핌릿캣 노래 너무 좋다1
23:14 l 조회 11
근데 트위터 없으면 진짜 안 돼
23:14 l 조회 24
트위터는 뭐 맨날 안되냐1
23:14 l 조회 51
일론머스크 죽이고싶다
23:14 l 조회 30
놀티켓 야놀자 놀티 대기열1
23:14 l 조회 38
남초는 왜 일론머스크, 기안 이런 사람들한테 자아의탁을 할까5
23:1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