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194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7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오 베리베리 공식색 바뀌었다! | 인스티즈

 

예쁜고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바뀐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공지에는 고유성을 배가 되게 하도록 하게 위함이래! 원래는 요거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지금 게 더 예쁘다 잘 바꿨네 이것두 이쁜데 지금 거 포도스파클링 같아서 이름이랑 잘 어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가수분이랑 겹친다는 의견 있어서 피드백 요청한 걸로 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랬어???나만 몰랐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거두 이쁘던데 호박고구마 색깔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호박고구맠ㅋㅋㅋㅋㅋ그렇긴 한데 얘도 예쁘니까 맘에 든다 허헤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다이뻐 근데 저번색 아깝 ㅜㅠㅠㅠ 이쁘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리터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댕이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가지 색이 확실히 달랐는데 왜 바꿨지... 아깝다ㅠㅠ
그래도 예뻐 젤피 잘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붉은색이라 그런가 더 베리?스러워진거같엌ㅋㅋㅋㅋ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바뀐 게 베리베리라는 그룹명에 되게 잘 어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예쁘다 전에거 진짜 고구마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구마 귀여웠는데 바뀐것도 예쁘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굽기 전 고구마색이넹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고급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뀐게 낫네 전꺼는 진짜 고구마 생각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이쁜 포도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 바꿨네 베리베리랑 더 잘어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팀명이랑 더 잘어울리는 것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예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근데 진짜 이렇게 피드백해주는거 처음봐.. 내가 다 감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더 베리색 같아서 베리베리랑 어울리긴 더 어울린다! 약간 라즈베리에이드 음료 생각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리터는 우주소녀?부터 쓰는그룹이 많아지네 우주소녀 맞나 쨌든 이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주소녀 공식색은 언제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금 보고왔는뎅 2017년 9월 1일에 공지 올라왔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예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바뀐 게 더 베리베리 느낌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공식색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내가 엄청엄청 좋아하는 색들이야ㅠㅠㅠ 샹그리아 같고 좋다ㅠㅠㅠ 짱 부러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오 바뀐 게 훨씬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바뀐게 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되게 고급진 베리느낌이야 베리베리랑 베리 어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리터 예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피드백 쩐당 바뀐게 더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라즈베리 치즈케잌 같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바뀐게 더 베리베리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포도에이드 같다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베리베리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바뀐게ㅡ더 예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인투잇이랑 엄청 비슷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투잇은 베리베리에 비하면 훨씬 갈색 느낌이라 그닥 비슷해보이지는 않은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 말하는 거 맞아??? 요거는 마르살라라 차이가 있는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 맞아 난 어느쪽팬도 아니구 느낌이 넘 비슷해가지구... 둘다 붉은계열이라 그럴수도있고?? 약간 차이가있는건 나도 알겠는데 내기준엔 여전히 쫌 비슷하게 느껴진다... 공지 색상 배열?도 베이지-컬러 배치가 똑같아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같기듀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투잇은 갈색 느낌이고 베리베리는 보라색 느낌이라 나는 너무 달라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 그렇게 느낄수도있다구 생각해. 나도 약간 차이가 있다고는 생각하니깐 사람마다 다르게 느낀다구 생각함. 구냥 내기준에는 비슷해보여서 쓴 댓글이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이거 맞아?? 갈색에 더 가까운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바뀐 게 팀명이랑 더 잘 어울린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축구 릴스 나왔다!
0:07 l 조회 1
연준 앨범 피규어 버전 포카 3장 다 준다는거지?
0:07 l 조회 2
🎉드디어 오늘 윤정한 소집해제
0:07 l 조회 3
컨실러 브러쉬로 팟컨실러 쓰면 잡티 부분에 덕지덕지 발라야돼?
0:07 l 조회 3
리쿠 생일주간동안 뜬거
0:07 l 조회 14
최애 잘생겼다는 글 키알보고 확인하는데
0:06 l 조회 25
바뀐 암표거래법이라는데 효과 있을까
0:06 l 조회 6
아니 어떤걸그룹 405060아재들 붙었던데
0:06 l 조회 12
아무도 모르지만 난 뚝심잇게 옆페스 멍링 한다3
0:06 l 조회 20
켄지곡이면 레코딩에서 프로듀서가 디렉해주는 소리 없애잖아2
0:06 l 조회 37
차선 변경 할 때 옆에서 싹싹 빌어주는 남자 호감1
0:06 l 조회 11
개웃기다..sm 믹스팝(?) 1세대 신화때부터 있었네
0:05 l 조회 15
정상현 한유진 이런 막내공들 좋음 2
0:05 l 조회 14
OnAir 나는솔로 이번 기수 영숙님 비주얼 뭐임..?1
0:04 l 조회 10
탯링...... 파 있니? 3
0:04 l 조회 28
카리나 아무리봐도 중단발이 개쩔어1
0:03 l 조회 39
탯성 ㄹㅇ 고양이 씨피여서 둘 다 자존심 개쎈데 결국에 연하가 지고들어가는게 좋음... 6
0:03 l 조회 45
OnAir 나솔 이번기수 돌싱치고 엄청 순한맛이네2
0:03 l 조회 14
스키즈 신곡 마지막에 랩 몰아넣은거
0:03 l 조회 15
라이즈 혹시 형동생 바꼈나여
0:02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