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33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6년 전 (2019/12/16)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시청률 잘 나와서 회사 먹여살려주는 드라마 챙기는 거 이해되지 근데 

당시에 베토벤바이러스가 출연배우들이며 캐릭터며 소재 등등에서 골고루 화제성 엄청엄청 높았는데 그거 11월말~12월초? 즈음에 종방하고 나니까 

nn부작짜리 에덴의동쪽이 전개 급물살타고 연기대상 직전즈음에 시청률 확 높아져서 

두 드라마끼리 붙은 부문들은 베바가 상대적으로 상 거의 못받고 에덴이 거의 다 받음 

 

그리고 첫 공동대상이 이때 여기서 나왔지ㅋㅋㅋㅋㅋ 

베바 김명민은 07년도 대상후보(하얀거탑)에도 올랐었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데 

그땐 대상 누가 받아도 안이상하다 플이어서 그러려니 했지... 

 

아 대상 하니까 생각났는데 

대상 시상자가 "누가 받았으면 좋겠냐"는 질문받고 "개인적으로 친하니까" 하면서 구체적으로 언급한 것부터ㅋㅋㅋㅋ 솔직히 좀 당황스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상후보들 다들 얼마나 머쓱했을까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엠비씨는... 꾸준히 뭔가 말이 나오는 것 같아서 그냥 한번 써봤어......
대표 사진
익인1
그 이준기한테도 이상한 개고생상? 같은거 주고 이선균은 버럭상인가? 어이없는거 상으로 챙겨준것도 엠비씨 아니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준기면 개늑시 땐가...? 기억안나긴 하는데 이선균 버럭상 있었던거같앜ㅋㄱㅋㄱㅋㅋㄱㅋ자기들 딴엔 위트있게 센스있게 최대한 많이들 상 챙겨주려고 한 거였겠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은 중소돌도 비주얼 엄청 뛰어나네
19:40 l 조회 1
ㅈ같은 헤메코에 ㅈ같은 노래에 ㅈ같은 틱톡에 ㅈ같은 춤 가져와놓고 잘되길 바라는게 개웃기다
19:40 l 조회 1
한국 사람 중에 타일러보다 한국어 못 하는 사람 많겠지?
19:40 l 조회 2
유준이 자기도 모르게 김태우한테 손 줬다가
19:40 l 조회 3
노래 아무리 좋아하도 외모가 별로면 못뜨겠지?
19:40 l 조회 6
앤더블에 왜저렇게 한을 먹으셨을까
19:39 l 조회 7
내 최애 유독 타멤보다 얼굴기복 있는편인데
19:39 l 조회 21
국내 공연 연령대도 지방쪽으로 가면 높아지는편인가?
19:39 l 조회 5
나는 왜 쓸때없는 카톡이 불편할까
19:39 l 조회 4
근데 직캠 살거면 1위로 사지 의미없게 사는건 뭐야 ㅋㅋㅋㅋ2
19:39 l 조회 29
직캠 그먼씹으로 얘기하는거 정병이 정병에게 라고 밖에2
19:39 l 조회 10
떵 참고 배아플 때 그 고통을 즐겨 난1
19:38 l 조회 8
디올 엠버가 근데 그렇게 좋은거임??2
19:38 l 조회 32
이번주 인가도 스엠이야? 아님 의주옴?5
19:38 l 조회 20
직캠산다고 인기순위가 달라지는게 아닌데4
19:38 l 조회 41
시간 있는사람!!1
19:38 l 조회 5
위에화 장하오 밀멤아래ㅋㅋㅋㅋㅋㅋ6
19:38 l 조회 46
리센느 미나미 한국어 발음이 나보다 좋네ㅋㅋㅋㄱㅋ
19:38 l 조회 4
위시 료 강아지사건 ㄹㅈㄷ 귀엽
19:37 l 조회 20
앤톤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3
19:37 l 조회 22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