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3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2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무슨플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음 ㅋㅋ 

연말플인지 누가 더 대단하냐플인지.. 

인포에서 시작된거같아서..  

적어도 팬아니고 대중이란 시각에서보면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누가봐도 사실이야 그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해 인증가능 방탄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방탄팬은 암생각이없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방탄팬인디 우리도 작년에 엠비씨가 어이없게 무대 찢어놔서 그게 너무 서러웠어ㅜㅜㅜ 대부분 탄들도 그거에 화나는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심으로ㅠ 안타깝게 생각,, ㅠㅠ 내 본 나오기전에 1부끝에 씻으러 들어갔는데 부모님이 방탄나왔다해서 잘못들은줄알앜ㅅ음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채 하도 잡혀서 탈모 됐어 ㅜㅜ 우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작년에 무대 분리해놓고 그런거 이해 안되긴함
작년에도 그렇고 커리어 대단했고 인정함
근데 연말무대 엔딩 관련해서 이야기하면서 내본 활동이랑 성과 무시하는게 화날뿐 어그로들이 (팬들이 그랬다는거 아님)
방송사에서 좀 잘해줬음할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작년 엠비씨 연말무대볼때 그냥 별관심없이 봤는데도 방탄이 작년 커리어(기사로접한것만)에 비해 홀대받았다고 생각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팬이라 방탄 무대를 다 챙겨보진 않아서 다른 방송사는 잘 모르지만 가요대제전은 봤는데 이건 나도 화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엔딩무대는 각자 기준이 다르니까 그럴수 있지하고 넘어갈수 있었는데 무대 찢어놓은건 너무 의도 투명해서 읭했자나...
거기다가 프로그램 홍보란 홍보는 다 시키고 단물 다 빨아먹으면서 대우는 안해주는거 너무 서러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작년엔 의아하긴했음 그땐 돌판에 들어오기전이었는데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ㅇㅈ 찢어놓은거 너무 그랬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
9:38 l 조회 1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
9:38 l 조회 2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
9:38 l 조회 2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
9:38 l 조회 3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
9:37 l 조회 14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
9:37 l 조회 11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7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2
9:37 l 조회 33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4
9:37 l 조회 19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4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1
9:36 l 조회 58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2
9:36 l 조회 49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0
흥민이 후반에 백퍼 넣을거잖아 1
9:36 l 조회 18
마안약에 32강 못가면 ㄹㅇ 개쪽팔린거임
9:36 l 조회 29
다들 kbs 봐 jtbc 봐?5
9:36 l 조회 22
다들 중계 어디로 볼 거야?2
9:36 l 조회 12
설 얘는 왜 아직도 안빠져?4
9:36 l 조회 33
2018 독일도 우리한테 질 줄 알았겠냐
9:35 l 조회 17
와 강인이한테 선수 몰릴거 생각하니 아찔함2
9:3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