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야하는데 독방 계속 들어가면 아예 눌러 붙을까봐 자주 안가고 있음 ㅜ... 떡밥 ㄹㅇ 많이 밀렸는데 후 ........... 다들 나처럼 시험치겠지? 하지만 놀고 있는 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