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4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6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근데 작년에 방탄이 어떤 기회들을 포기하고 가요대제전에 나간건데 MBC가 좀 너무했던거 같긴 함 | 인스티즈 

 

Rockin' eve 쇼에서 재작년에 방탄 섭외해서 반응 터졌었는데 작년이라고 섭외가 안 갔을리가 없고 

 

근데 작년에 방탄이 어떤 기회들을 포기하고 가요대제전에 나간건데 MBC가 좀 너무했던거 같긴 함 | 인스티즈 

근데 작년에 방탄이 어떤 기회들을 포기하고 가요대제전에 나간건데 MBC가 좀 너무했던거 같긴 함 | 인스티즈 

 

작년연말에 방탄섭외 전쟁급으로 치열했다던데 

저 Rockin' eve쇼 아니어도 빅히트가 돈이든 명예든 휴식이든 굉장히 값진 기회들 포기하고서라도 mbc 보낸걸텐데 

 

 

근데 작년에 방탄이 어떤 기회들을 포기하고 가요대제전에 나간건데 MBC가 좀 너무했던거 같긴 함 | 인스티즈 

근데 작년에 방탄이 어떤 기회들을 포기하고 가요대제전에 나간건데 MBC가 좀 너무했던거 같긴 함 | 인스티즈 

 

엔딩 안준건 둘째치고 자사 프로그램 홍보는 홍보대로 시켜놓고 1, 2부 무대 찢어놓는거는 진짜 좀 심했지 

엔딩이야 sbs도 kbs도 못했는데 팬들이 유독 mbc에만 반응 싸늘한 이유가 있는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솔직히 섭외 안 들어왔을리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아니어도 각종 해외에서 섭외 엄청들어왔을듯 작년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에 안가니까 뭐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엠비씨는 무대 잘라놓은걸로 화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 찢은 꼴을 보게 될줄 몰랐음ㅋㅋㅋ안그래도 저거땜에 빡치는데 우리 보고 엔딩 안줬다고 찡얼대냐고 그런 소리까지 듣곸ㅋㅋㅋ엠비씨 계속 빠이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탄놓고 시청률 인질극 벌인거지 뭐..짜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 3사 모두 엔딩 아니였네 ㅋㅋㅋ 근데 팬들이 엠사만 엄청 싫어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엠비씨 아웃ㅋㅋㅋ 있을때 잘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딩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걍 뭔가 연말무대가 맞나? 이런 생각 들었음 기사처럼 몇분 무대 하지도 않았는데 그거마저 쪼개놓고 진짜 음중 연말정산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에 31일 연말 새해는 그래도 한국에서 봤으면 좋겠다던 팬들도 있긴했는데 이젠 그런거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미국이 대우 더 잘해주고 다녀오면 해외기사생성,화제성 비교도 안됨ㅋㅋㅋ 진짜 좋은 기회두고도 관습처럼 나왔을텐데 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저런 대우 받고 저런 곳 나갈 필요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55 내새끼들 대우 못받는건 진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66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8888미국은 대우 잘해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999 한국가수인데 한국이 대우 제일 똥임 그래놓고 국위선양 웅앵 하는 거보면 지나가던 개가 트월킹 하면서 웃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010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111 같은 한국이 아니더라도 애들 대우 잘받으면 어디든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21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313 애들 그동안 우리봐주러 온거 너무 고마웠고 이제 대우받으면서 보내 꼭 그래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4141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51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61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71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9다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24(가자~~~ 정들었던 이곳관 안녀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62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차라리 대우라도 잘해주는곳에 있는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우떠나서 파급력만 봤을때는 롹킹이브 가는게 훨 나음 17년에 반응도 진짜 좋았고 유입 엄청났어서
근대 대우까지 형편없고 국내팬들마저 안반기는 마당에 더이상 저기 갈 이유가 없어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때 엔딩은 기사로 더 많이 나와서 말나왔었고 팬들로는 엠사 무대 찢어 논거랑 vcr이 빡쳤지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Vcr은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대 찢은건 진짜 웬 무례냐 절대 안 잊혀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을 때나 잘하지~~~~ 앞으론 없을 거니까 빨리 손절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 작년 삼사 다 엔딩 아니였어?? 몰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그때 기사들 마니 나오고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무대 찢은거는 시청률 때문에 그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르지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들이 왜 싫어하는지 궁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 이용한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들 시청률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치 시청률때문인거지 이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찢어놓은이유는 엠사가 그래서 알수 없고 팬들은 당연 2부에 나오는지 알고 있었다가 못본 팬들도 있어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나임 당연히 2부 생각하고 그때쯤 켰는데 딱 한 곡하고 끝나서 당황해서 인티 들어오니까 1부에서 이미 했대ㅋㅋㅋ엠비씨 진짜 아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4에게
나는 요즘 노래들도 좀 들어볼겸 그냥 켜놓고 일하고 있다가 갑자기 나와서 놀랐어ㅋㅋㅋㅋㅋ 막드에 그 족자 메세지 보고 엥? 하고 있다가 혹시 몰라서 그냥 틀어놨더니 2부에 또 나오네? 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2 심지어 그 때 골디 투표에 목메고 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게다가 엄청 당황했던게 마지막쯤나올줄알고 틀었는데 무대 한곡만하더라고 알고보니 1부때 맠드랍했더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대 찢어놓은 이유는 몰라도 본문에 적혀있듯이 시간을 나누지 않고 한 번에 무대를 하면 시간이 길게 되니까 인트로같은 무대도 넣어서 결국 한 곡을 한다 하더라도 기존의 포퍼먼스를 넘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고 특히 방탄은 대부분 시상식에서 그렇게 무대를 하는데 그냥 아예 그 기회를 없애버린거니 1차 분노, 거기다 그 이유를 합리적인 추측컨데 시청율 때문이 아니겠냐가 2차, 그 와중에 자가 리메이크 해외 프로그램 홍보까지 3차, 등 분노할 이유는 많아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속 안나갓으면좋겠음 좋은데만 다녀 울애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딩 관심없어. . 무대를 찢어놓은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팬들도 저때 얼마나 열받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우 쓰레기로 해놓고 올해도 당연히 나오길 바란 엠비씨 노양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부에 맠드 나오길래 ㄹㅇ 눈을 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끝이야? 했더니 찢은 거예요~ 아니 그럴 거면 왜 찢냐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당시 투표 있어서 팬들 다 어차피 1부에 안나오고 2부에 나오겠지 해서 다 투표 했었잖앜ㅋㅋㅋㅋㅋㅋ 투표하다말고 맠드 끝났다길래 처음엔 뭐지? 맠드가 작년곡이니까(17년곡) 특별무대였나? 했는데 2부에도 곡 하나를 하는거예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온 되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1 2부 찢음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음반 음원 뭐 하나 밀릴거 없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올해 안나가서 넘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우를 똥으로 해줘놓고 오길 바라면 노양심이쥐 엠삐씨ㅠㅠㅠㅜㅠ우리 타임스퀘어갈께 빠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7년도 뿐만아니고 방송국에서 존중받지 못하는 모습은 여러번 목격해왔음 시청자가 보는 화면이 얼마나 많은 사람의 손으로 거르고 거른 영상물인데 거기서도 '저건 부당하다'라고 느낄 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엠비씨야 뭐 방탄이 1위가수가 되기 시작한 15년도에도 또 그 다음해에도 부당하고 뻔뻔했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진심 화딱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나가줬더니 대우가 저따구.. 우리가 뭘 포기하고 간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나라가 진싱 대우 제일 9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엔딩 상관없는데. 무대 찢어두고 홍보 이용해먹은 거 괘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엔딩이 중요한 게 아니라 방탄을 이용하는 게 문제 왜 너네도 이번에 그러겠다 햰 걔섀럘 섀걔햬럐 햽냬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작년에 3사 전부 엔딩에 못선건 충격이다... 1부 2부 나눠서 나온것도 웃기네... 나눠서 나온팀이 많았던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을 아직도 자기들이 갑질할 수 있는 상대로 봤으니 그런 거겠지. 정신 머리가 어떻게 되길래 아직도 갑질 마인드라니.. 부르는 곳이 얼마나 많은데 공중파 연말 그거 하나 안 나간다고 아쉬울 게 1도 없다 이 말이에요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ㅋㅋㅋㅋㅋ방탄이 지금껏 갈곳없어서 연말무대 나간줄아나ㅋㅋㅋㅋㅋㅋㅋ명예 다 제쳐두고 나와준건데 감사한줄 알아야지 시청률 인질극ㅋㅋ.. 더 좋은데서 부르는거 널리고 깔렸거든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시 보니까 또 어이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심 아직도 애들한테 갑질하는 단계라고 생각하나? 대우를 그렇게 하는데, 한국에서 연말 보고 싶은 맘 생기더라도 대우보면 진심 해외에서 연말무대 서는데 훨씬 대우도 좋고 애들한테 이득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대우가 진짜 멍같긴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온이랑 손붙잡고 같이 우시던가 머리 맞대고 먹먹문 작성하시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들은 타임스퀘어갈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렇게 보니까 더 빡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삼사 엔딩을 다 못했구나 몰랐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번에 안가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 나라만 몰라... 방탄 대단한거... 어쩜 대우를 그렇게 해주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대우 필요없으니까 부르지말았으면 ^^~! 하던대로 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타팬인데도 방탄이 국내에서 저런 대접받는 거 어이없고 이해 안 돼... 오히려 우리나라에서 더 높여줘야 되는 거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완전히 인정인 게 연말 31일에서 1일 넘어가는 시간대에 하는 방송인데 이렇게 메리트 없게 느껴지긴 처음이었고 여러 섭외 제치고 그래도 생각해서 무대 간 건데 진짜 전체적인 무대 구성도 연말 축제 타이틀 건거 맞나 싶었고 엔딩 안 준 것도 솔직히 뭔가 기분 안 좋긴 했는데 두 번 나눠서 시청률만 당기려는 거 보고 진짜 기분 상함 ㅠ 그래놓고 자사 프로그램 홍보 시켰다길래 목덜미 잡음 이용해 먹은 거 정말 싫었는데 안나와서 넘모 좋네용^-^ 자세한 사정은 모르지만 후배들도 엠비씨 음방은 안 내보내줬다고 하던데 왜 그러는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엠비씨 영원히 빠이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럼 방탄 작년 다 엔딩 못했으면 올해부터 엔딩한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부승관 여돌 친목 많은거
2:06 l 조회 1
근데 왜 관 한테만 그래?
2:06 l 조회 4
멕시코 사람들이 우릴 왜 좋아해?1
2:05 l 조회 4
진심 벤투 시절 A매치 항상 만원 아니었음?
2:05 l 조회 3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
2:04 l 조회 17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
2:04 l 조회 7
남아공 난리네 거리에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36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7
2:02 l 조회 42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3
2:01 l 조회 32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17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4
2:00 l 조회 82
스키즈에서 현진 보통 왼이야 른이야? 2
1:59 l 조회 38
혹시 여기 의료인 있닝 일상글에 아픈데 해외라 병원을 못가는 사람 있는데 함 봐줄래
1:59 l 조회 41
감스트 요즘 뭐해?3
1:59 l 조회 33
혹시 대학원 석사 월급 상한 있어?
1:59 l 조회 9
갑자기 이거 보니까 개빡친다
1:58 l 조회 63
얘들아 생리가 갑자기 터졌는데 배아프고 난리다3
1:58 l 조회 13
대충 언제쯤이면 우리 경우의 수 가닥이 잡히는거지?2
1:56 l 조회 54
미스터부가 친목으로 말 나올 정도야? 16
1:56 l 조회 149
날강두 노쇼하던게 언제였음?
1: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