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본진을 너무 사랑해서 못 뜨는 거지  

휴대폰 닫고 24시간 덕질하던 거 멈추면  

진짜 세상이 이렇게 고요했나 싶음 

내가 너무 불행해지면 난 바로 탈덕할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불행에서 꺼내준 게 내 본진이라 계속 덕질한다....... 

하지만 돌판에 있는 거 자체가 너무 스트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뫼비우스의 띠임 거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커뮤를 안하면 됨 커뮤만 끊어도 덕질의 질이 달라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근데 커뮤 안 하고 덕질하기 너무 어려움 일단 실시간 떡밥 포기해야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질 안하면 평화롭긴한데 인생이 우울하고 무기력해서 내 생에 덕질 없으면..... ㅎㅎ ㅠㅠ 덕질 때문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 우리집 고양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ㅋㅋㅋ근데 너무 주객전도된 느낌이야 요새 약간 내 삶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다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ㅇㅈ 글고 난 남의 판이 그렇게 평화로워보이더라 그래서 좀 간잽하다보면 결국은 다 똑같더라고 ... (내가 겪어본...) ㄹㅇ 돌판에 있는건 본진이 너무 좋아서 글치 조금이라도 맘 뜬다면 돌판도 떠야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든 똑같아 평화롭다 싶으면 걍 뭔 일이 안 난 때의 팬덤을 보고 있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무슨 일이든 있게 마련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혐생때매 커뮤없이 공계에 올려주는 떡밥만 않았는데 진짜 세상 평화로웠어ㅋㅋㅋ 근데 결국 커뮤 못잃고 돌아오긴 했지만ㅋㅋㅋㅋ 커뮤 나면 다시 잠깐 떠나있을라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터링 뭔지 알겠다 나도 한동안 그랬는데 진심 난 떡밥 다 먹은 줄 알았는데 하나도 모르는 거에 가까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결국 커뮤로 돌아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돌판으로 스트레스 얻고 본진으로 행복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비 쩔어 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나랑 똑같다,,, 커뮤 끊고 싶은데 커뮤 끊으면 떡밥 포기해야 돼ㅋㅋㅋㅋ 진짜 본진 보면 너무 행복한데 그 외로 너무 힘들다ㅋㅋㅋ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루만 안 봐도ㅠㅠ근데 또 떡밥들이 죄다 대형 떡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돌아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처음엔 일상이 힘들어서 덕질을 했는데 이젠 일상은 평화로운데 덕질하면 스트레스 받음 근데 본진 사랑해서 못 떠남ㅋㅋㅋㅋㄱㅋ모순이다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힘들면 결국 뜰 거 같긴 한데 지금 당장은 본진 없이 못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트위터 탐라 잘 꾸려두고 거기서 논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꾸렸다고 생각했는데 싸움나는 거 다 들고 오더라 없애고 없애다보니 공계만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어 난 그래서... 콘서트 팬미팅 내가 보러 갈 수 있는 거에만 돈 쓰고 하루에 덕질 거의 안 람 ㅋㅋㅋㅋ 인티는 익예 익잡 인기글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요새 현타와서 곧 탈덕할거깉은데 아직도 최애가 너무 좋아서 못뜨고 있었다..이제 나도 내 인생 살아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요즘 세상 평화로움ㅋㅋㅋㅋㅋㅋㅋ전본진 팬덤 싸움나도 강건너불구경하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그리고 돈도 다 나한테 씀 난 지금 탈덕해서 넘 행복해 ㅎㅎ,,,,, 주로 익잡에 있다가 큰집 들리듯 그냥 가끔 예잡놀러오는데 싸우고있으면 고대로 나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솔직히 커뮤만 안 해도 스트레스 확 줄더라ㅋㅋ 그래서 요즘 무슨 일 나면 걍 커뮤 밖에 나가있어... 나 좋자고 덕질하는데 너무 환.멸나서ㅜㅜㅋㅋㅋㅋㅋ 난 내 최애 건강하게 오래 좋아하구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래서 커뮤 많이 줄였다 성적 집착도 끊었고 ㅋㅋㅋㅋ 이젠 키알도 버리고 최애 이름 서.치도 안 함ㅋㅋㅋㅋ홈마들 자료나 공식 떡밥만 주워먹는다 나를 위해서라도ㅠㅠㅠ나도 옛날엔 진짜 스트레스 엄청 받았었는데 요샌 많이 ㄱㅊ아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나 좋아하는 멤버한테 이런 멤버 있으면 어떰?
8:43 l 조회 4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2
8:42 l 조회 17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7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5
8:41 l 조회 29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8
8:41 l 조회 56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12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16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1
8:40 l 조회 7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19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9
8:38 l 조회 162
OnAir 아니 저 일본선수 태클 개잘넣음 아까부터ㅋㅋㅋ
8:38 l 조회 8
우리가 어제 얼마나 못했냐면 지금 일본인들이 한국축구개못함ww우리랑 붙으면 8:0일듯ww 이래도4
8:38 l 조회 58
OnAir 아니 저선수어떡해
8:38 l 조회 24
김남일 선수님 빨리 와서 빠따 좀 때려주세요
8:37 l 조회 6
OnAir 와 존잘3
8:37 l 조회 35
OnAir 햄스올라온거야???
8:36 l 조회 7
OnAir 스웨덴 토트넘에 있는 베리발 투입
8:36 l 조회 21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1
8:36 l 조회 34
32강 올라가게 되면 홍명보는 걍 먼저 한국들어오길1
8:36 l 조회 33
OnAir 스웨덴 선수 한명 혼자 넘어져서 부상...1
8:3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