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4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정치질이 이렇게 무섭구나 느낌ㅋㅋㅋ 슴가수들 라이브 안들어본 것들이 맨날 립싱크거리지ㅋㅋㅋ 스엠 립싱크 안한지가 언제적인데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도 립싱크 웅앵웅하지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슴 가수들 ar도 크게 안 깜 서서하는 무대는 뭐 당연히 생라이브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말하는 사람들 중에 제대로 슴가수 라이브 들어본 사람 얼마나 있을까 싶기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 다 아는척 폼은 다 잡는데 정작 들어본 적도 없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셈 그룹 레드벨벳의 라이브가 궁금하다! 중앙대 무반주 라이브 보고 오세용 노래 없다고 앵콜곡으로 무반주 라이브 하는 사람들~~! 효과음도 불러요 애드립도 다 해요 사실 레벨 라이브는 걍 연말무대 하나 골라서 봐도 되고 시상식 하나 골라서 봐도 되긴 한당 무대 암거나 보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타돌팬인데 복가에서 슬기 부르는거 보고 감탄해쟈나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정작 슴돌 무대들 보면 에이알같은 거 얄짤없이 까는 게 오히려 더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체 누가 정치질을 그렇게 해뒀길래 매년같이 슴 누구 그룹 실력 별로인 줄 알았는데 라이브 잘하긴 하네 소리를 10년째 듣냐고 슴돌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 진짜 실력없다고 맨날 까였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본은 생라이브하면서 데뷔했는데 실력 다 내려치기 당하고 이제서야 조금씩 라이브 잘한단 얘기 듣는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은 내가 초딩때도 그소리 들은듯 이제 10년 넘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작 슴돌들 복면가왕 가왕에 가왕 결정전까지 갔고ㅠ 실력파 많은데요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 1주활동일때도 안깔고 라이브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거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슴은 비주얼쪽이 약간 넘사 이미지라서 다른게 다 묻히는 경향이 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슴돌들 춤 보컬은 깔거없이 실력 너무 좋음.... 솔직히 메인보컬 메인댄서 뭐 이런거 아이돌중에 뽑자 하면 거의 탑텐안에 슴돌들 엄청많음.... 비주얼적인면을 더 많이보고 자기들이 이상한 색안경끼고 보는거 ㄹㅇ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나는 슴가수들 중에 엄청 잘한다고 생각되는 가수도 있고 또 그 반대도 있고 사람들 의견은 다 다른거니까..! 근데 제대로 듣지도 않고 싸잡아서 폄하하는 사람들은 좀 웃긴 거 같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돌한텐 진짜 엄격들하다니까 그 기준으로 까들 니들 본진들 라이브도 평가해봐라 쫌 내가 본것만해도 얼만데 말도 안나오고 묻더만. 슴돌이였어봐 조리돌림 백만년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ㄹㅇ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일한 남돌 가왕도 슴돌인데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홀란드 00년생인거 아는 사람1
6:36 l 조회 7
오늘 하는 경기중에 누구누구 이겨야지 한국이 좋음?
6:35 l 조회 5
OnAir 하아 이제 퀴라소 응원해야함2
6:31 l 조회 32
홀란드 실시간 근황5
6:30 l 조회 71
갑자기 짜파게티먹고싶음
6:27 l 조회 6
슬라이드 거제 야호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7 l 조회 7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9
6:23 l 조회 55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31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11
6:20 l 조회 43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3
6:19 l 조회 34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45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39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43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8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2
6:10 l 조회 96
#엑스원처하자1
6:09 l 조회 21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3
6:08 l 조회 73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6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107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