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4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내 돌이 연애하면 싫어? 

배신감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동네방네 티내거나 팬들 선물로 준게 상대방한테만 안가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신감은 ㄴㄴ 육아덕질이었는데 내 자식 뺏긴 기분 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너가 떴으면 좋겠는데 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은 들어 신인이면 연애 타격 큰건 맞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애 자체에 대한 실망보단 저런 감정이 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거임... 아 난 니가 안정권에 진입해서 탄탄히 니 꿈 이뤘으면 하고 응원했는데 넌 그정도 생각까진 아니었나보다 하는 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신감은 ㄴㄴ 근데 좀 푸쉬쉬 하긴 함 여전히 좋아하는건 맞는데 애정의 정도가 예전같진 않음 이건 여돌 팔때도 마찬가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아니라 막 얘를들어 XX아 사랑해~ 너무이뻐 너무귀여워~ 이러면서 덕질하는데 그럴대마다 그 상대방 애인한테 좀 미안해진다고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만인의 별이던 사람이 더이상 만인의 것이 아닌 것처럼
느껴진다 해야하나 나는 그럼 팍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자기 애인꺼 같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신감 들면서 싫진 않음 근데 좀 혼란스럽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안싫은데 연예인 연예인끼리 사귀면 나도모르게 둘이 연애하는걸 상상하게 될 때가 있어서 그럴때 좀 그래..ㅋㅋㅋㅋㅋ일반인도 내가 상상해서 둘이 연애하는걸 상상하게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팍식하는데 그래도 좋아할 듯 근데 나는 연차가 중요해서.... 솔직히 나는 일할 때 전혀 다른 거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이라 ㅠ 연차 차고 연애하는 거 진짜 상관없는데 아직 자리도 안 잡았고 안정적이지 않은데 연애하는 거면 조금 팍식... 이건 내 사상과 맞지 않아서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별 생각 없음 티내도 딱히. 근데 공과사는 구분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신감ㄴㄴ 우리 유사연애없기로 유명했는데 기분이 이상해서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약간 나만보고산 사별한 아빠가 여자친구데려온 그런느낌이랑 비슷할거같았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배신감은 아닌데 계속 그 생각 나서 탈빠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기만만 아니면 괜찮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공과 사 구분하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난 아무느낌 안들던데 내본의 무대 음악 춤 노래를 좋아해서 덕질하는거라서 그런지 ㅋㅋ뺏긴느낌도안들구 걍 아무렇지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얼굴 볼 때마다 계속 생각나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그냥 친구같은 마음으로 덕질하는 중이고 티낸 거 아니고 본인이 최선의 방법으로 숨기기만 하면 괜찮을 듯. 럽스타나 마스크도 없이 밖에서 데이트하거나 이런 것만 아니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진짜 전혀ㅋㅋ 애랑 사귀고 싶어서 덕질한게 아니라서 그런가..? 그냥 사람인데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뷔 1~2년때하는건 솔직히 현타옴 그 후로 자리잡고 하는건 괜찮은데 그냥 연애로 떠나갈 팬들이 너무 아깝고 더 잘될수있는데 코어팬덤 만들기 전에 그래버리는건 솔직히 내가 다 아까워서 현타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배신감은 아닌데 예전보다는 별로야 뭔가 식는게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유사연애는 안먹는데 연애가 제일 싫음 나는 그사람이 더 잘됐으면 해서 맨날 이것저것 하고(스밍 연검정화 기타등등) 돈쓰고 하는데 그사람은 연애하고 다니는거보면.. 대신 팬덤이 견고하고 음악적으로 인정받는거면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기만만 아니면 ㄱㅊ 공과사구별하고 그럼 ㄱㅊ은데 공과서 구분못하고 팬기만하고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기만 아니면 배신감 안드는데..
그렇게따지면 우리도 아이돌 덕질한다고 남친 안사귀는거 아니잖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
8:27 l 조회 1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
8:26 l 조회 10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
8:26 l 조회 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3
8:26 l 조회 11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1
8:25 l 조회 9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4
8:24 l 조회 27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8:23 l 조회 35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9
8:23 l 조회 48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3
8:22 l 조회 14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3
8:22 l 조회 41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12
8:21 l 조회 164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2
8:21 l 조회 27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29
OnAir 아니 템포 개빠른데 패스 착착붙네
8:20 l 조회 11
OnAir 일뽕 다 거르고 박지성이나 기성용 등 축구인들이1
8:20 l 조회 54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1
8:20 l 조회 42
OnAir 스웨덴 남자들이 잘샹깃네1
8:20 l 조회 12
홀란 황희찬이랑 친하다는 그 선수 맞지?3
8:20 l 조회 35
솔직히 일본 축구는 조직력이라 개개인이 잘 안 튀는데2
8:19 l 조회 55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7
8:18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