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6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나만 과몰입해버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울음ㅌㅌ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에ㅜ애기가 쳐다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친구잖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 그랬구먼...(쭈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울었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 나 진짜 눈물나서 혼났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왕은 길잃아니야?? 모야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 드라마 길잃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글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들 나오는 핱시나 뭐 이런 것두 다 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 이런 건 다 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울었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운게 아니라 다행이야 친구가 머라해서 엄청 민망했거든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울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이간 친구가 엄청 머라했는데 다행이닿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울어써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오니까 눈물따라 파데 지워져잇었오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욜셆 부를때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울컥함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때보다 더 슬픈거같아 울컥하는 장면 많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완전 눈물 뚝뚝 흘려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ㅜㅜ 진짜 감동적인 장면 많았어 ㅜㅜㅜㅜㅜ 울컥하는 장면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show yourself할 때 엄마 ㅁ목소리 나올따 진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부모님 같이 껴안고 돌아가신 동상 떴을때부터 쭉 울었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두번 봤는데 두번 다 울어써... 엄마 목소리 나올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부분 진짜 ㅜㅜㅜㅜㅜ 엉엉어어엉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울진 않았는데 재밌더라
첨에 볼 땐 솔직히 1이 더 재밌고 개연성있다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볼 땐 너무 재밌더라구 처음 볼 땐 왜 별로라 느꼈는지 모를 정도...
2D로 두번 보고 4dx 3d로 한 번 봤는데 갠적으로 2디로 보는 게 더 나은 것 같아 뭐든 재밌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 나 한번 더 보러갈라했는데 오늘 4d로만 봣거든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 번 더 보는 거 추천!! 처음 보는 거랑 또 다르더라 처음 볼 때 자세히 못봤던 장면 더 몰임해서 볼 수 있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부모님 장면에서 울었넹...나만 올라프 때 울었나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때 맴찢이어서 엉엉 울었어 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1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
4:02 l 조회 5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4
3:57 l 조회 17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6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9
3:54 l 조회 53
비음 심한 남돌이 있나? 일본멤제외하고…6
3:48 l 조회 104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70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2
3:40 l 조회 71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4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152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28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44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65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55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109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14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1
3:29 l 조회 70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3
3:26 l 조회 86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94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5
3:22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