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6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나만 과몰입해버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울음ㅌㅌ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에ㅜ애기가 쳐다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친구잖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 그랬구먼...(쭈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울었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 나 진짜 눈물나서 혼났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왕은 길잃아니야?? 모야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 드라마 길잃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글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들 나오는 핱시나 뭐 이런 것두 다 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 이런 건 다 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울었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운게 아니라 다행이야 친구가 머라해서 엄청 민망했거든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울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이간 친구가 엄청 머라했는데 다행이닿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울어써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오니까 눈물따라 파데 지워져잇었오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욜셆 부를때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울컥함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때보다 더 슬픈거같아 울컥하는 장면 많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완전 눈물 뚝뚝 흘려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ㅜㅜ 진짜 감동적인 장면 많았어 ㅜㅜㅜㅜㅜ 울컥하는 장면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show yourself할 때 엄마 ㅁ목소리 나올따 진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부모님 같이 껴안고 돌아가신 동상 떴을때부터 쭉 울었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두번 봤는데 두번 다 울어써... 엄마 목소리 나올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부분 진짜 ㅜㅜㅜㅜㅜ 엉엉어어엉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울진 않았는데 재밌더라
첨에 볼 땐 솔직히 1이 더 재밌고 개연성있다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볼 땐 너무 재밌더라구 처음 볼 땐 왜 별로라 느꼈는지 모를 정도...
2D로 두번 보고 4dx 3d로 한 번 봤는데 갠적으로 2디로 보는 게 더 나은 것 같아 뭐든 재밌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 나 한번 더 보러갈라했는데 오늘 4d로만 봣거든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 번 더 보는 거 추천!! 처음 보는 거랑 또 다르더라 처음 볼 때 자세히 못봤던 장면 더 몰임해서 볼 수 있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부모님 장면에서 울었넹...나만 올라프 때 울었나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때 맴찢이어서 엉엉 울었어 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
3:14 l 조회 1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1
3:13 l 조회 6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3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1
3:12 l 조회 6
투어스 장난 아니네1
3:11 l 조회 24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1
3:10 l 조회 19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2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2
3:07 l 조회 37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2
3:06 l 조회 24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29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17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22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38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25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76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6
3:00 l 조회 71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7
2:58 l 조회 102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38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