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6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나만 과몰입해버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울음ㅌㅌ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에ㅜ애기가 쳐다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친구잖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 그랬구먼...(쭈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울었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 나 진짜 눈물나서 혼났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왕은 길잃아니야?? 모야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 드라마 길잃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글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들 나오는 핱시나 뭐 이런 것두 다 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 이런 건 다 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울었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운게 아니라 다행이야 친구가 머라해서 엄청 민망했거든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울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이간 친구가 엄청 머라했는데 다행이닿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울어써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오니까 눈물따라 파데 지워져잇었오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욜셆 부를때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울컥함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때보다 더 슬픈거같아 울컥하는 장면 많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완전 눈물 뚝뚝 흘려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ㅜㅜ 진짜 감동적인 장면 많았어 ㅜㅜㅜㅜㅜ 울컥하는 장면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show yourself할 때 엄마 ㅁ목소리 나올따 진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부모님 같이 껴안고 돌아가신 동상 떴을때부터 쭉 울었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두번 봤는데 두번 다 울어써... 엄마 목소리 나올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부분 진짜 ㅜㅜㅜㅜㅜ 엉엉어어엉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울진 않았는데 재밌더라
첨에 볼 땐 솔직히 1이 더 재밌고 개연성있다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볼 땐 너무 재밌더라구 처음 볼 땐 왜 별로라 느꼈는지 모를 정도...
2D로 두번 보고 4dx 3d로 한 번 봤는데 갠적으로 2디로 보는 게 더 나은 것 같아 뭐든 재밌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 나 한번 더 보러갈라했는데 오늘 4d로만 봣거든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 번 더 보는 거 추천!! 처음 보는 거랑 또 다르더라 처음 볼 때 자세히 못봤던 장면 더 몰임해서 볼 수 있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부모님 장면에서 울었넹...나만 올라프 때 울었나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때 맴찢이어서 엉엉 울었어 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사진 때문에 뇌녹아서 잠이 안 옴ㅠ
1:35 l 조회 1
나 배가 쳐부른거 같음 버블 너무 자주오니까 실시간으로 점점 안보고있어
1:35 l 조회 1
날씨 하나때문에 호주나 캘리포니아 지중해성기후인 유럽가서 살고싶은거 나뿐이여?
1:35 l 조회 2
버블 위버스디엠 이런건 한달에 얼마임?
1:34 l 조회 4
하이브 고소공지 분기별로 올라오지 않음?언제 떠?2
1:34 l 조회 10
계속 물어봐서 미안한데 오늘 경기로 우리나라 32강 결정남?2
1:34 l 조회 20
난 뭔가 마음이 허할때 입덕함
1:33 l 조회 10
트위터 알티했다가 삭제되면2
1:33 l 조회 21
아니 신유 오늘 진짜 잘생겼네1
1:33 l 조회 6
오 스엠 키즈모델 근황인데 엄청 컸다2
1:33 l 조회 71
버블 보는것도 귀찮은데 억지로 할바엔 해지 하는게 나아?6
1:32 l 조회 28
최애 유사 안하는 팬들아ㅏ14
1:32 l 조회 52
국내 선예매 해 본사람!!!!!!!!!!!!5
1:32 l 조회 18
추영우 노래 개잘하더라 5
1:31 l 조회 18
삼전닉스 공장 광주에 짓는 걸로 염병떠는거 타격이 없음
1:31 l 조회 20
지민sbn이 코르티스 엄안쭈 실물 잘생기고 엄청 말랐고 키 크대3
1:31 l 조회 28
정국 사첵 얼굴6
1:31 l 조회 45 l 추천 1
둘 중에 골라줘 버블vs포카 3
1:30 l 조회 16
양요섭 오늘 셀카 개좋다
1:30 l 조회 10
버블 총공하면 들어줄 수 잇을만한 부탁은 들어줌?? 10
1: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