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6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나만 과몰입해버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울음ㅌㅌ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에ㅜ애기가 쳐다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친구잖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 그랬구먼...(쭈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울었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 나 진짜 눈물나서 혼났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왕은 길잃아니야?? 모야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 드라마 길잃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글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들 나오는 핱시나 뭐 이런 것두 다 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 이런 건 다 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울었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운게 아니라 다행이야 친구가 머라해서 엄청 민망했거든 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울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이간 친구가 엄청 머라했는데 다행이닿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울어써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오니까 눈물따라 파데 지워져잇었오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욜셆 부를때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울컥함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때보다 더 슬픈거같아 울컥하는 장면 많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완전 눈물 뚝뚝 흘려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ㅜㅜ 진짜 감동적인 장면 많았어 ㅜㅜㅜㅜㅜ 울컥하는 장면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show yourself할 때 엄마 ㅁ목소리 나올따 진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부모님 같이 껴안고 돌아가신 동상 떴을때부터 쭉 울었어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두번 봤는데 두번 다 울어써... 엄마 목소리 나올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부분 진짜 ㅜㅜㅜㅜㅜ 엉엉어어엉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울진 않았는데 재밌더라
첨에 볼 땐 솔직히 1이 더 재밌고 개연성있다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볼 땐 너무 재밌더라구 처음 볼 땐 왜 별로라 느꼈는지 모를 정도...
2D로 두번 보고 4dx 3d로 한 번 봤는데 갠적으로 2디로 보는 게 더 나은 것 같아 뭐든 재밌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 나 한번 더 보러갈라했는데 오늘 4d로만 봣거든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 번 더 보는 거 추천!! 처음 보는 거랑 또 다르더라 처음 볼 때 자세히 못봤던 장면 더 몰임해서 볼 수 있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부모님 장면에서 울었넹...나만 올라프 때 울었나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때 맴찢이어서 엉엉 울었어 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성한빈 올라오는것마다
21:30 l 조회 1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1
21:29 l 조회 16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10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
21:29 l 조회 11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4
해찬날다
21:28 l 조회 8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9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3
21:28 l 조회 34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20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32
벤버지 그리워요 1
21:27 l 조회 11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19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4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31
양요섭 김성규 유영재 팬들아ㅜ이거 시억나니5
21:26 l 조회 24 l 추천 1
근데 진짜 만약에 말야 우리가 32강을 갔어2
21:26 l 조회 33
김지웅 오늘도 얼굴 미쳤다2
21:26 l 조회 14
요아소비 이번 노래 좋다
21:25 l 조회 3
아 양요섭 미친1
21:25 l 조회 45
전지현 지금도 댕예쁘잖아,, 이런 얼굴 상(?) 도 나이들어도 예쁠지 봐줄사람?11
21:2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