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8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4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옾카랑 갤에 글 올린애들이 직원인진 모르겟고 

어쨌든 스케줄에, 발매 전인 음원에, 굿즈에, 사진까지 1차적으로 유출한 사람이 빅히트측 관계자일 확률이 높다 

그래서 뭐가됐든 ㅂㅌ팬덤에선 빅히트직원 패고싶은 마음 있는거 맞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작정이 아니지ㅋㅋㅋㅋ 그정도 유출이면 빅히트 직원일 확률 높은거 맞음 파생갤이랑 옾카에서 2차 3차 유출 다 떼고보더라도 애초에 1차로 유출한 사람 누구냐? 그게 빅히트 직원일 홧률 높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출인데 회사를 패지 어디를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이타은 믿거트임 맨날 허구한날 줘패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유출건에 대해서 빅힛 직원이라 한 거임
타가수욕에 대한 게 아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ㅌㅇㅌ는 하도 빅히트 싫어하는애들이 많아서 만물빅히트 탓 하는거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히트측 관계자가 유출했을 확률 높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애들은 빅히트가 방구껴도 지구환경에 잘못한거라고 몰아갈애들이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히트 직원이 욕먹을일 맞는데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팬들 입장에선 당연히 유출 얘기겠지 타가수는 별개일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나만 당연히 유출이라 생각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빅히트직원이냐 지인이냐 어쩌구 말하는거때문에 쓴글인데 유출얘기 패는거라고 설명한게 아니라 빅히트 직원 패는 이유를 말하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쓰니랑 같은 말하는곤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출은 직원 탓 맞고, 직원 관리 못한 회사 측 잘못이 크지.. 그 직원 해고 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트위터에서 빅히트 얼마나 싫어하는지는 관심없고 방탄팬들이 지금 빅히트 직원 언급하면서 욕하는 이유 말한건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원래 직원이 잘못해도 회사가 욕먹고 대표가 욕먹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 회사 쉴드 치는 거 처음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주어 확실히 안하다가(이건 헷갈린 탓도 있음) 이 사단 난거라 정확할때까진 가마니인 사람들 많아서 그려 비판해야할때는 다 같이 함 그리고 ㅌㅇㅌ에 윗댓들처럼 걍 싸잡아서 패려는 사람들 많은것도 맞긴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출건은 우리가 따로 알아서 빅히트 팰꺼니까 지금 일이랑 섞지 말아주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글 올린 이유: 빅히트 직원 아니면 왜 그렇게 올렸냐 그러니까 자기들도 믿은건데 타팬한테 왜 화내냐면서 또 방탄팬덤 탓하면서 까길래요!!! 빅히트 잘못이 있네없네 얼마나 패고 쉴드치네 그건 내글이랑 노상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건 빅히트 패는게 맞지요 유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패고 싶은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출하는건 패는거 맞음 왜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쓰니 글 막줄때매 그런듯
막줄+트위터 특성+지금 상황에 잘못아닌걸로도 패는사람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줄 당연한거 아니야? 솔직히 유출된거 보면 1차 유출자가 회사직원 아닌게 더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하고 아니고를 떠나서 쓰니가 글을 쓴 의도랑 다른내용의 댓글이 달리는게 저내용 때문인것같다고 하는말 나 어디에도 틀리다 맞다 말한적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트위터에선 뇌절하면서 무조건 모든게 빅히트 탓이라며 패는거잖아 유출관련해서 패는건 아무도 뭐라안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히트탓 맞지 왜 아니야? 1차적인 유출자 빅히트 직원이면 빅히트가 관리할 영역이니 빅히트탓 맞지..한두번도 아니고 1년 넘게 저러는데
그리고 애초에 이글 방탄팬덤이 먼저 그렇게 올려서 자기들도 그랬는데 왜 또 타팬한테 화내냐고 해서 올린 글임 빅히트가 얼마나 까이는지는 내 상관이 아님!! 방탄팬이 여기서 빅히트가 얼마나 처맞고 팬들한테 이미지가 어떻고 그런얘기는 내 글 의도랑 안맞는다는 뜻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다른시점에서 봤네
나도 유출관련해선 패는거 맞다생각하는데 무조건 팩트든 아니든 빅히트탓이라면서 까잖아 트위터는 항상...언제나...자기가 잘못해도 빅히트 탓하니까
나도 빅히트가 얼마나 까이는지 상관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아니 항상그러든말든 이번엔 잘못해서 패는건데 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이계훈이 너무 좋음
21:17 l 조회 1
원빈 오늘 진짜 하울같음
21:17 l 조회 1
260628 닝닝 인스타 업뎃
21:17 l 조회 1
안정환 틱톡라이브? 짤만 보는데 순수재미ㅋㅌ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1
정보/소식 선 넘는 팬들의 콘서트 피드백에 엑디즈 건일 버블 답장
21:17 l 조회 1
근데진ㅉㅏ누구하나...축구 제대로 발전시키겟다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 하나 없는것같음
21:17 l 조회 1
이소희 뭐해
21:17 l 조회 1
덕질은 가볍게 하는게 좋은거같아
21:17 l 조회 1
세븐틴 정한 왜 사회복무
21:17 l 조회 4
정국 필릭스 원빈 건호 좋아하는거면1
21:17 l 조회 3
최애 연애하는거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21:17 l 조회 5
OnAir 타임레이스??
21:17 l 조회 1
월급은 그저그런데 워라벨좋은 중소 n년째 다니니깐 이직못하겠음
21:16 l 조회 8
나 내일 오후 4시에 운전 연수 있는데 맥주 마셔도 되려나…?2
21:16 l 조회 19
개충격적임 요즘 애들 웃찾사도 모름...
21:16 l 조회 2
이상원 진짜 바보햄스터....2
21:15 l 조회 13
와 이 와중에 원빈 공항 레전드 사진 떴네5
21:15 l 조회 52 l 추천 4
OnAir 방금 애기 욕한 거 아니지...?4
21:15 l 조회 42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3
21:14 l 조회 13
에프엑스 밀크 아는 사람?1
21:1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