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9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1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와 방탄 광고비 백억임..근데 레모나는 어케 모델하고있는거 | 인스티즈

휠라랑 레모나는 대체 뭐하는 회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레모나 ㅋ 랜덤해서 돈 많이 벌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휠라 지금 중국에서 대박쳐서 돈 엄청 쓸어담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모나 대기업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남제약 대기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제약회사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그건 아는데 대기업이라 할만큼인지가 궁금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남제약 주식시장에서 거래정지 상태였다가
1년9개월만에 재개한거임ㅠㅠ 회사가 위기였대ㅠㅠㅠ
레모나덕분에 공장가동을 돌려도 물량이 부족해
노사협력을 이루었고...많은 분들께 다시 일자리가
돌아가게 되었다고.. 너무 다행이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남제약 금전적으로 대기업은 아냐 상장 폐지돼서 작년에 주식 폭락 치고 난리도 아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백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만큼버니까 히히 외국에도 팔릴텐데
내동생도 펠리세이드살려고 알아보다가 6개월이상걸린다는소리듣고 원래도 차가무쟈게 잘나오기도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남제약 여기 우리나라 탑인 제약회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휠라는 중국에서 돈 겁나 쓸어모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새삼 레모나 휠라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약회사 돈 많아 상상이상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레모나 회사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방탄 모델 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허럴 브이티는 그만해도 될듯ㅋㅋ 다른거하자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브이티 향수는 괜찮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브이티 첨에 치약 말고는 산게없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모나 완전 위기에서 지금 공장 다시 돌리고 난리 났자나.. 흴라는 돈많이 쓸어담구.. 브이티 광고사진 넘 잘 뽑아서 행복했다... 향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석진이꺼 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남제약 위기였었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우야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브이티 좋았는데 ㅠ.. 물론 많이 사진 않앗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푸마도 마지막 계약때 본사에 지원 받아서 글로벌 모델 했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약은 원래 돈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번에 위기라고 기사에 떴었어 그걸 방탄이랑 방탄팬들이 살린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걸 물어보진 않았는데...그냥 제약 원래 돈 많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경남제약이 위기였건 어쨌건 제약은 돈 벌 구멍이 많단 뜻이야 위기여도 다시 회복 가능하다구...나한테 자랑할 필요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에게
아니 자랑 아닌데ㅠㅠ 이 글 자체가 경남제약에 대한 글이고 난 기사에 나와있던 걸 그대로 썼을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4에게
응 방탄이랑 방탄팬이 살린거고 어쩌고 하길래...난 그냥 제약이 원래 돈 많다 그러니까 부를수있다 한거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에게
응응 그니까 그 말 자체가 기사에 있던 거구 기사 제목이었다고! 내 주관적인 피셜로 하는 자랑이 아니라는 말! 너익이 하는 말 무슨 말인지 이해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3에게
ㅋㅋ..글자체도 제약회사들이 광고 어케 따내냐고 물은게 아니라 레모나가 어케 방탄이랑 계약했는지를 놀라워하는거고 레모나(경남제약)는 본인들이 말하는 돈많은 제약회사라고만 하기엔 이미 위기가 있었다가 최근에야 다시 공장돌린다가 팩트아니야? 그게 왜 자랑으로 느껴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에게
222 ㄴㅁ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남제약 위기였는데 마지막 희망이 방탄이었낰ㅋㅋㅋㅋㅋ어떻게 섭외했지 그래도 결과적으로 수익 올라서 다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탄인데 놀랍다 진짜야?? 100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잡으면 수익 300프로는 껌이죠^_^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백억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휠라는 유럽이랑 미국에서도 인기 많아서ㅋㅌㅋㅋㅊ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남제약 상자폐지당하고 문닫기 직전이었음 방탄이 살린다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장’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레모나 맛있는데 많이 힘들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레모나는 방탄이랑 아미가 살린셈이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모델비 쓴것보다 훨씬 더 버니까 그러는거 아닐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간지 쩐다 모델만해도 한 기업을 살리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폰 배터리 색깔 갑자기 이렇게 됐는데
3:40 l 조회 1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
3:40 l 조회 1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
3:40 l 조회 2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1
3:39 l 조회 4
와 축협 이 감독 일단 물어나 봐라1
3:38 l 조회 8
유튜브 보니까 홍명보 감독 친위대도 있던데1
3:37 l 조회 8
말나오는 챌린지
3:37 l 조회 33
남자 특
3:35 l 조회 22
최애 정병 계정 보니까
3:34 l 조회 19
이제 김민재나 손흥민은 다시 소속팀 복귀하는거야?1
3:34 l 조회 32
홍명보 지독한 회피형인가1
3:33 l 조회 18
외국배우들 병크는 ㄹㅇ 어나더네1
3:32 l 조회 48
내가 쓴 글 북마크 해둔게 보이면 잘 못 지우겠어
3:32 l 조회 12
걍 나는 이제 카타르 끝낫다고 생각할랜다
3:32 l 조회 16
ㅋㅋㅋㅋ 선수들 4년은 어떻게 보상할건데
3:32 l 조회 12
피식대학 거기는 왜 갑자기 망한거야?7
3:30 l 조회 91
남녀 10살 차이면 많이 나는 거야?2
3:30 l 조회 24
엔터 관련 직종인데 홍명보 한명땜에 회사 플랜 싹다 날라감3
3:27 l 조회 124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어떻게 갈아엎음?1
3:26 l 조회 46
최애야..고민하지말고 머리 바꿔라...1
3:2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