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99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6년 전 (2019/12/21) 게시물이에요
사람이... 저렇게... 노래도 잘 부르고.... 춤도 잘 추는데.... 잘생기기까지 할 수도 있는거냐며......  

사실 김재환 예능이나 일상 모습을 더 많이 알아서 약간 순한? 그런 이미지였는데 무대에서 모습 처음 제대로 보니까 진짜 증맬 반 하 겠 다...☆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드루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갓방얼 준비 잔뜩 됐으니까 드루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잠깐 나 락 이런거 환장하는데 이건 또 뭔데 날 시험하는건가 미친 세상아; 나 방얼 겁나 좋아하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 샹들리에 5단 고음 안 봤나
취향 알아뒀으니 독방으로 오면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고왔는데.... 나 죽어....... 심장박살 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 덕 해 재환이 진짜 후회안만드는사람이야 늘 팬들한테 사랑받으려고 노력하고 팬들이 자기 응원하는걸 당연하게 생각안해 늘 노력하고 열심히하는 멋진사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완전 노력형 천재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취향도 진짜 한결같지... 나는 그렇게 좋은 마음 가진 사람 아니면 눈에 보이지도 않나 봐... 역시 재환씨도 좋은 사람이었어....... 하 아이돌 입덕 안 하기로 했는데 재환아 왜 그렇게 잘하는거야!!!!!???!!! 입덕각이다 후(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궁금하거나 보고싶은무대같은거 있으면 독방으로 놀러왕 구왕현방얼단들이 환영할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왕현방얼단...?이 뭐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독방호칭 왕 이었는데 얼마전에 순방전 스워에서 방얼단이 이겨서 독방호칭 임시로 방얼단 으로 바뀜 ㅋㅋㅋㅋ 그래서 구왕 현방얼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팬들도 그 갭차이에 환장한다궁 ㅠㅠ 입덕해 👏 입덕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가도 될까요,,, 진짜 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샹들리에 무대는 봐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게 뭐야 레전드 무대야? 보고 올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악 독방으로 왕 ㅎ ㅎ 물론 방얼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방얼 좋아하는듯....
예전부터 김재환 팬분들이 방얼 순얼?로 투닥거리는거 많이 봤눈데 내가 거기에 낄 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꺄악 넌 합격이야 우리 같이 손잡고 부산콘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세상 부산콘이라니 너무 가고싶잖아...? 그 부산콘은 언제 하는 거라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차 일정나온대ㅛ어 ..! 팬들은 1월 말~2월 예상중이긴 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갸악 신입왕이다 어서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산콘도 같이 가고 내년엔 2기도 가입해서 함께 합시다❣❣
25일에 단독으로 주간아도 나오니까 같이보자❣❣

그리고 독방에 요란하게 컴온! 원하는거 다 추천해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서트에서 리베카 했었다 아마 부산콘에서도 할거야!!! 컴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앜 진짜 입덕이야 다 해버려!!!! 꺄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어서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ㅠㅠㅠㅠㅠ재환이 하는 거 진짜 후회없어ㅠㅠㅠ 완전 환영해❣❣❣ 물론 순얼이지만^^ 그리고 무대위에선 진짜 멋있고 무대 아래서 순수하고 귀여워ㅋㅋㅋㅋㅋ 그 갭차이에 내가 단단히 치였었지.. 최근에 한 재환이 라디오 추천할게ㅋㅋㅋ 진짜 다 왕왕 귀여워!! 그리고 콘서트에 한 샹들리에 대박이야ㅠㅠㅠ 꼭 들어죠!!! 우리 같이 즐덕 행덕하자 환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독방으로 모십니다 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 좀 신기해 누구 하나 잘나가기 시작하면
15:30 l 조회 1
까계들 선동으로 아티 연검 망치는거 진짜 싫다ㅋㅋㅋ1
15:29 l 조회 7
예전에 연예인들 기부하는 이유가 세금 때문이라고 깠는데
15:29 l 조회 27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6
15:29 l 조회 36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4
15:28 l 조회 42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15:28 l 조회 14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1
15:28 l 조회 70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2
15:27 l 조회 31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16
15:27 l 조회 156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7
15:27 l 조회 32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8
15:26 l 조회 67
아니 내가 보넥도 회사면 태산 빠더너스 나온거 바이럴 개돌림9
15:26 l 조회 89 l 추천 2
근데 같은 병크여도 여돌이 남돌보다 더 욕먹긴하던데6
15:25 l 조회 35
니넨 너네 씨피 회사가 붙여주는게 좋냐 아님 스스로 붙는게 좋냐 11
15:25 l 조회 60
통제충많이 붙는 멤 특징있음?8
15:25 l 조회 61
엽닭 먹고 싶다
15:24 l 조회 8
공명 도영 이 일화 초딩때 일화라고 생각햇는데1
15:24 l 조회 59
양홍원피디가 어떤 작품한사람이야?4
15:23 l 조회 140
요즘 우리나라 sns에 두더지 얘기 왜이렇게 많이 보임5
15:23 l 조회 68
요새 트위터 이거 ai인가
15:2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