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615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3
이 글은 6년 전 (2019/12/22) 게시물이에요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골든차일드 'WANNABE'

ㅠㅠㅠㅠㅠㅠ 

다음주 엠카운트다운이 결방을 하지만 1위는 발표하는데  

골든차일드가 1위후보가 될수 있는 40팀에 해당이 되어있음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그리고 현재 투표율 상황. 

국외,국내에서 모두 90%이상이기에 1위 후보가 되지 않는게 더 힘든 상황이됨. 

1위 후보가 되더라도 1위는 하지 못할수도 있지만,이번 골든차일드 성적이 음반을 제외한 모든 성적이 1위를 하기에 충분하기에 1위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현재 1200만이 넘었고,음원도 차트인을 하였기에 지금까지 데뷔이후 성적 중 가장 높은 성적.

만약 골든차일드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정말로 1위를 하게 된다면 'Re-boot'앨범 발매 이후 39일,17.08.28 데뷔 이후 851일만에

1위를 하게 되는것... 

역주행도 아닌 그저 꾸준히 활동을 했기에 할 수 있는 1위에 팬들은 열심히 투표하는중(ㅠㅠㅠㅠ) 

골차 1위하자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응원할게 생방투표는 없는건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ㅜㅜ결방이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참고로 음악방송 1위는 쇼케이스때 장준이 말했던 소망중 두번째 소망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골차 일등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결방인게 나무 아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대박 일등했음 좋겠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왜 결방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필 결방ㅜㅜ 걸데 생각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결방이야 타팬인데도 너무슬퍼ㅠㅠㅠㅠㅠㅠ 골차 더 잘됐으면 좋겠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ㅠㅠ 우래들 진짜 4위 소식 하나에 지짜여?ㅇ0ㅇ 우리 4위래여!! 했던 애들인뎅ㅜㅜㅠ 골차 슈스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금둥이들 1번만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표 사진
익인16
ㅌㅏ팬인데 이거 들어갓는데 해당국가 투표가 안된대,,, 어케 하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https://mcountdown.genie.co.kr/vote/pre

엄청 늦은 답이지만...링크 남긴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ㅠㅠㅠ 나도 간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골차 1위하자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골차 잘되자ㅠ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 1위 가자ㅠㅠㅠㅠ 간절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꼭 1위 받았으면 좋겠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15
와 1위 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골차 진짜 잘됐음 좋겠오 ㅠㅠ 나 시험기간 내내 골차 노래만 들었단 말야 진짜 대박나주세요 ㅠ늉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1등하자 울애들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데뷔한지 꽤 오래됐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골차 1위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ㅠㅠㅠㅠ진짜 꼭 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골차 1위했으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골차 1위 제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골차 1위해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1위했으면 좋겠다 ㅜㅜㅜ 나도 투표하고 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상하구 들어왔당 결방이라 아쉬워 죽겠다ㅜㅜ하필 ㅜㅜ 그래도 꼭 우승하자 골차 화이팅💛 -뚜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투표 하고 싶은데 해당국가 투표 안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https://mcountdown.genie.co.kr/vote/pre 이건 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아이디랑 비번 찾느라 늦었다 가르쳐줘서 고마워 투표했어! 골차 1위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투표하고왔다! 꼭 1등하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골차 작은거에도 엄청 기뻐하고 감사해하는데 후보 드는 것만으로도 엄청 좋아할 듯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박 1등 꼭 했으면 좋겠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31
첨부 사진나도 2표 넣고 왔오 ㅎㅇ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위하면 좋갰다 ㅠㅜㅜ 방송에서 상받으면 더 즇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상대 1위 후보는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첫 1위지?? 꼭 1위하길 ㅜㅜ 근데 결방이라니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상대 누구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도와주려 왔는데 해당국가에서 안된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위하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음반이 아니라 음원을 제외한인 듯?? 암튼 투표했당 골차 파이팅... 와이 너무 잘생겼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나 갑자기 눈물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꼭 1등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투표링크라도ㅠㅠ 나도하구싶다 투표!! 노래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https://mcountdown.genie.co.kr/vote/pre

늦어찌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울 애들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찾아보니 이때 결국 1위했구나!!! 갑자기 추천글에 떠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입덕 전에 이글 보고 우와 일위 하셨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이 다음 활동때 입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차일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때 처음 일위하고 켰던 브이앱 실시간으로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었지만 투표해준 익이니들 진찌 다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이 날 1위 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늦었지만 골차 1위 정말 축하해🎳❤🎳❤ 투표해준 익이니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덕분에 1위 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갓너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골차 사랑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골차 ㄷ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야 너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두시간동안 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떨어진 건 기정사실인데
10:28 l 조회 1
걍 한국은 수비 좀 만 잘하면 다 지는듯
10:28 l 조회 1
첨에는 경우의 수 충족하기 쉬울 것 같이 말하더니
10:28 l 조회 1
솔직히 본인힘이 아니라 남들 경기 지켜보면서 32강 확률 따져야한다는거
10:28 l 조회 4
아 어릴 때 나보고 취향은 무조건 바뀐다고
10:27 l 조회 8
일본전까지만해도 32강은 어떻게든 갈껄이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10:27 l 조회 10
플로어 스탠팅 콘이 관객 더 많이 들어가지?1
10:27 l 조회 5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다음 경기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32강 가능할까?4
10:27 l 조회 17
두번이나 져놓고 32강 가는게 더 웃겨
10:27 l 조회 5
일뽕들 일본에 1년만 살아보면 자가치유 쌉가능한데2
10:27 l 조회 7
몇몇 선수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고....
10:27 l 조회 5
어제 한국 vs 남아공 경기가 피지컬의 위력을 제대로 보여준듯
10:27 l 조회 13
카페알바자잘한실수언제까지괜찮아
10:27 l 조회 7
다들 일본여행가면 지인 선물 얼마나 사와?4
10:26 l 조회 17
홍명보는 그냥 헤엄쳐서 와라2
10:26 l 조회 15
일본은 독도나 자기들땅이라고 그만 우기라해2
10:26 l 조회 12
지금 가능성 있는건 스페인뿐이네
10:26 l 조회 12
연준 머리 금발이 됐네2
10:26 l 조회 15
일뽕 치료제는 일본 가서 살기임 3
10:26 l 조회 24
정보/소식 실시간 2026 북중미월드컵 32강 확정된 팀들 리스트3
10:25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