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615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3
이 글은 6년 전 (2019/12/22) 게시물이에요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골든차일드 'WANNABE'

ㅠㅠㅠㅠㅠㅠ 

다음주 엠카운트다운이 결방을 하지만 1위는 발표하는데  

골든차일드가 1위후보가 될수 있는 40팀에 해당이 되어있음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그리고 현재 투표율 상황. 

국외,국내에서 모두 90%이상이기에 1위 후보가 되지 않는게 더 힘든 상황이됨. 

1위 후보가 되더라도 1위는 하지 못할수도 있지만,이번 골든차일드 성적이 음반을 제외한 모든 성적이 1위를 하기에 충분하기에 1위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다음주에 발매 39일만에 1위할수도 있는 아이돌 | 인스티즈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현재 1200만이 넘었고,음원도 차트인을 하였기에 지금까지 데뷔이후 성적 중 가장 높은 성적.

만약 골든차일드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정말로 1위를 하게 된다면 'Re-boot'앨범 발매 이후 39일,17.08.28 데뷔 이후 851일만에

1위를 하게 되는것... 

역주행도 아닌 그저 꾸준히 활동을 했기에 할 수 있는 1위에 팬들은 열심히 투표하는중(ㅠㅠㅠㅠ) 

골차 1위하자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응원할게 생방투표는 없는건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ㅜㅜ결방이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참고로 음악방송 1위는 쇼케이스때 장준이 말했던 소망중 두번째 소망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골차 일등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결방인게 나무 아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대박 일등했음 좋겠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왜 결방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필 결방ㅜㅜ 걸데 생각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결방이야 타팬인데도 너무슬퍼ㅠㅠㅠㅠㅠㅠ 골차 더 잘됐으면 좋겠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ㅠㅠ 우래들 진짜 4위 소식 하나에 지짜여?ㅇ0ㅇ 우리 4위래여!! 했던 애들인뎅ㅜㅜㅠ 골차 슈스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금둥이들 1번만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표 사진
익인16
ㅌㅏ팬인데 이거 들어갓는데 해당국가 투표가 안된대,,, 어케 하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https://mcountdown.genie.co.kr/vote/pre

엄청 늦은 답이지만...링크 남긴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ㅠㅠㅠ 나도 간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골차 1위하자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골차 잘되자ㅠ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 1위 가자ㅠㅠㅠㅠ 간절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꼭 1위 받았으면 좋겠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15
와 1위 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골차 진짜 잘됐음 좋겠오 ㅠㅠ 나 시험기간 내내 골차 노래만 들었단 말야 진짜 대박나주세요 ㅠ늉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1등하자 울애들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데뷔한지 꽤 오래됐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골차 1위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ㅠㅠㅠㅠ진짜 꼭 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골차 1위했으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골차 1위 제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골차 1위해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1위했으면 좋겠다 ㅜㅜㅜ 나도 투표하고 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상하구 들어왔당 결방이라 아쉬워 죽겠다ㅜㅜ하필 ㅜㅜ 그래도 꼭 우승하자 골차 화이팅💛 -뚜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투표 하고 싶은데 해당국가 투표 안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https://mcountdown.genie.co.kr/vote/pre 이건 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아이디랑 비번 찾느라 늦었다 가르쳐줘서 고마워 투표했어! 골차 1위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투표하고왔다! 꼭 1등하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골차 작은거에도 엄청 기뻐하고 감사해하는데 후보 드는 것만으로도 엄청 좋아할 듯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박 1등 꼭 했으면 좋겠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31
첨부 사진나도 2표 넣고 왔오 ㅎㅇ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위하면 좋갰다 ㅠㅜㅜ 방송에서 상받으면 더 즇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상대 1위 후보는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첫 1위지?? 꼭 1위하길 ㅜㅜ 근데 결방이라니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상대 누구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도와주려 왔는데 해당국가에서 안된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위하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음반이 아니라 음원을 제외한인 듯?? 암튼 투표했당 골차 파이팅... 와이 너무 잘생겼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나 갑자기 눈물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꼭 1등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투표링크라도ㅠㅠ 나도하구싶다 투표!! 노래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https://mcountdown.genie.co.kr/vote/pre

늦어찌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울 애들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찾아보니 이때 결국 1위했구나!!! 갑자기 추천글에 떠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입덕 전에 이글 보고 우와 일위 하셨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이 다음 활동때 입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차일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때 처음 일위하고 켰던 브이앱 실시간으로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었지만 투표해준 익이니들 진찌 다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이 날 1위 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늦었지만 골차 1위 정말 축하해🎳❤🎳❤ 투표해준 익이니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덕분에 1위 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갓너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골차 사랑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골차 ㄷ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야 너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두시간동안 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양심선언함
9:29 l 조회 1
모로코 vs 브라질이면 닥후임?
9:29 l 조회 1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
9:29 l 조회 4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7
9:28 l 조회 28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9:28 l 조회 23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
9:28 l 조회 15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9:27 l 조회 9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1
9:27 l 조회 44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9:27 l 조회 27
월드컵 끝나면 정몽규 회장 사퇴한다던데4
9:27 l 조회 36
그 쉬운 경기 하나 이기면 될 것을...하....
9:27 l 조회 8
OnAir 1군 나오나
9:27 l 조회 8
우리 그러면 경우의수 따지는거1
9:27 l 조회 24
OnAir 오 일본 1군선수 나온다 이토준야
9:27 l 조회 17
이거 큰일났따 일본 이러면 4:1로 이겨야 조 1위야.... 힘뺄수도..4
9:27 l 조회 42
진심 축협이고 감독이고 걍 십꼰대 같음
9:27 l 조회 22
윤경호 최대훈 소지섭 셋이서 슬라이드 갸루피스하는거 보고 터짐
9:26 l 조회 16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 조3위로 프랑스 만나는건가?6
9:26 l 조회 31
OnAir 일본 스웨덴 둘 다 괜찮게 해서2
9:26 l 조회 39
OnAir 남은 시간에 3:1 가능하냐 이거1
9:2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