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엑소그래서 짐 정리할때 거기에 올려놓고 하면 편했는데ㅜㅜㅜㅠㅠㅠㅠㅠㅠ이번에 왜 없앤거야.....?너무 불편해......바닥에 주저앉아서 해야되고 다 바닥에 나뒹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