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39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3
이 글은 6년 전 (2020/1/01) 게시물이에요
인스타는 내 편이 있기 때문에 올리는거래 팔로워들은 아마도 장성규 좋거나 관심 있으니 한 걸 테니까 

악플들을 인스타에 올리면 자기를 좋아서 팔로우 한 사람들이 내 편 들어주면서 댓글로 괜찮아! 누가 우리 성규를 건들여! 이런 반응이 보이니까 본인은 이걸로 위로 받고 그게 힐링이라더라... ㅠㅠ 

항상 장성규가 인스타에 악플 올리는 거 보고 사람들이 장성규 악플대처 멋지다!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본인은 진짜 진짜 유리멘탈이래 

 

항상 느끼는거지만 우리나라 연예인들 한 명 좀 잘 되면 배아파서 진짜 욕 할 일도 아닌데 욕 하고 엄청 까려고 드는 거 같아서 너무 화나고 속상함 장성규님도 안타까우셔 마음 아픔 ㅠㅠ 지금보다 더 대박났으면 좋겠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위로받으려고 올린다고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울 성규 건들지말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호 그렇게라도 푼다니 다행이다
진짜 사람들 잘되거나 라이징이면 밟을려고 하는거 못고치나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쓰고 와야겠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 나도 댓글달러ㅜ가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달러가야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장성규 조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댓글달러 가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불쌍해ㅠㅠ 눈물 나ㅠㅠ 나도 응원 댓글 달아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ㅜㅜㅜㅜㅠ맘아파 성규님 꽃길만 걸으세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달고 올래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영상 처음 봤는데 잘 추시는데 ㅠㅠㅠㅠ 응원 댓글 달고 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아ㅜㅜㅜㅜㅜ 너무 속상하고 눈물나네... 가서 응원댓 많이 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거기다 어머님이 댓글 다 찾아보셔서 악플보면 속상할까봐 일부러 그런식으로 올리는것도 있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응원 댓글 쓰러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진짜 안쓰러움 나 맨날 부족한 주접실력으러 응원댓글 다는데 좋은 댓글 많이 보시면 좋겠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보고 댓글썼다 처음으로 ㅠㅠㅠ 제발 욕좀 그만 ㅠㅠㅠㅠㅠㅠ잘생겼구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이없어ㅋㅋㅋㅋㅋ안하면되는뎈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
아무리 이렇게 정상인들이 이야기해봤자 저 사람들은 인티 못생긴 멤버 팬들이 먹었네 ㅉㅉ 이럼...
19:38 l 조회 1
여긴 성형갖고 플 타도 아니 난 봐도 모른다고 < 이런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 곳임
19:38 l 조회 2
OnAir 쌰갈 도망감????
19:38 l 조회 6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1
19:37 l 조회 19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1
19:36 l 조회 11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8
19:36 l 조회 31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2
19:36 l 조회 25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5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2
19:36 l 조회 44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4
19:35 l 조회 49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7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6
19:35 l 조회 26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3
19:35 l 조회 41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2
19:35 l 조회 20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3
19:34 l 조회 30
진기주 닮았다는거 좋은거야?6
19:34 l 조회 22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익들 해결법
19:34 l 조회 19
슬랑이 사고 싶은데 어디가 제일 괨찮아?1
19:33 l 조회 14
개인적으로 돌중에 그렇게 못난애 없다생각6
19:3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