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2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남발만 안하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차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애는 진짜 학창시절 별명이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어때 공주 왕자 다 부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애는 우리애가 언급해서 ㅋㅋㅋㅋ 딱히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돌한테 킹이라고 하느거랑 비슷하지 않나..? 괜찮은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돌한테 왕자님 이런 뉘앙스인가?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애칭처럼 울공주 이건 ㄱㅊ은데 프레임은 싫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주라고 부르는 거랑 공주 프레임 씌우는 거랑 차이점이 뭘까ㅠㅠ사랑스러워서 공주라고 부르면 그게 프레임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ㄴ내가 말하는건 울 강쥐!이런 애칭 울 이..?뭐이런거라해야하나 그런간 ㄱㅊ은데 이때까지 공주라는 단어로 성편견 갖던걸 프레임씌우면 별로..!막 이전까지 공주는 가만히 있어야하고 남들이 다 챙겨줘야하는 그런이미지 프레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 생각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어때 ㅋㅋㅋ팬들 주접이구나 생각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엔 오잉? 했는데 지금은 별생각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관없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함. 남돌한테 공주라고 하지마세요 라고 하는게 난 더 이상하다고 봄. 이런 지적을 한다는게 일반적으로 여성에게 적용되는 공주라는 단어를 폄하하는 거라고 생각이 들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에 왜 별것도 아닌게 초록글이지
18:52 l 조회 4
놀티켓 앱은 뭐 팝업차단 이런거 없지?!1
18:51 l 조회 11
각자 살면서 트라우마 있는 단어 있음?
18:51 l 조회 4
오늘 러닝하러가는 익 있어?
18:51 l 조회 5
본진 뒷머리 꼬라지 ㄹㅈㄷ 이상해서 두상도 이상해보이고 걍 개빡치고눈물나옴 머리를 왜그따구로 하는거지?3
18:50 l 조회 62
군백기에 영상? 자컨? 찍어놓고 가는 건 의례행사처럼 된 거야?2
18:50 l 조회 16
엔하이픈 코첼라 풀영상 없어????1
18:49 l 조회 12
멤버하나만 5
18:49 l 조회 58
레드레드 나온지 두달넘었구나
18:49 l 조회 14
라이즈는 모지리 얼마나 감명깊었던거야2
18:48 l 조회 120
나 오늘 용 꿈 꿨어
18:48 l 조회 8
누가 사무라이하트도 커버 해줬으면 좋겠다1
18:48 l 조회 19
서가대 성한빈3
18:47 l 조회 34 l 추천 1
근데 중국인들은 왜이렇게 냄새가 심한거임 ?1
18:47 l 조회 53
비인기멤팬들아 온도차 느끼는거 흔한일인가?2
18:47 l 조회 39
태연팬 너무 행복하다4
18:46 l 조회 43
돌콘 국내 선예매 더더더 활성화됐음 좋겠다3
18:46 l 조회 24
아 미틴 원장(혐오주의)
18:45 l 조회 70
도마도마 챌린지 가사 ㄹㅇ 이 뜻이야??3
18:45 l 조회 89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왜 저러는거임?3
18:4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