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4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팬들은 자기 최애한테 좋은 말 예쁜 말 응원의 말 한자라도 읽게해주고 싶어하지 해시총공 같은거 보여주고 싶지않음 강요하는 거 같아서 ㅇㅇ 파생 미는 건 자유인데 제발 그냥 자기 계정으로 개인적으로 하시길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막기 마련인데 아무 말 없고 답멘 대다수가 해시총공인거보고 화났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진짜 오늘 이거 때문에 정뚝.떨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거 때문에 더 싫어짐 원래도 싫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 흘리다가 답멘 보고 정색했잖아 근데 아무도 막는 사람없는게 ㅋㅋㅋㅋ노어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때문에 ㄹㅇ 더 싫어졌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오는 사람 안 막아 이게 나쁜 말은 아닌데
23:14 l 조회 1
돌들 비하인드 보면 맨날 폰 붙들고 있던데
23:14 l 조회 17
쌍궤 ㅇㄸ?
23:14 l 조회 5
미장 ㅎㅇㅌ
23:14 l 조회 12
레벨 썬플라워 아는사람?????1
23:14 l 조회 7
나 저걸 처음봐서 그러는데1
23:13 l 조회 40
갑자기 최애가 남자로 느껴지면서(n) 흥미떨어졌어...2
23:13 l 조회 36
익들은 귀신 이런거 있다고 믿어?14
23:11 l 조회 39
캐나다에도 레드넥 개많잖아4
23:11 l 조회 127
에스파 일본 앨범 귀엽나바1
23:11 l 조회 51
새삼 미국 근데 되게 근본없는 나라다3
23:11 l 조회 85
애초에 북미사람이면 모를리가 없지
23:10 l 조회 51
나 진짜 타팬이고 좀 뜬금없는데 엔씨티4
23:10 l 조회 166
내 모든 인간관계중에 바블이 제일 많이 연락옴1
23:10 l 조회 31
나는 버블텀 2주에 한번 오는건 진짜 화나는데 3주넘어가면 오히려 화 안남
23:09 l 조회 20
OnAir 핱시 13
23:09 l 조회 54
아 공방당첨발표 언제해 벌써 3시간지났어
23:09 l 조회 9
자라 말이야 할인기간에 할인 상품 제외하고 49900원 제품 구매하면3
23:09 l 조회 26
저게 남북전쟁때 나온 문양이어도 지금도 인종차별,극우 상징으로 쓰인다는거아니야?2
23:09 l 조회 64
내가 겪은 #지잡아놀자
23:0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