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6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해체가 맞고 우리 아이 보고 따라갈 생각에 활동 재개든 해체든 둘 다 좋았던 사람으로서 그냥 이렇게 한 명 한 명 편지나 영상이 뜨고 그것을 겪는 멤버들이나 함께 하는 팬들을 생각하면 감히 안타깝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그렇고... 

이제 언제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르고 그냥 그 아이들과 우리는 꿈과 사랑을 가지고 달려 왔는데 타인들에 의해 좌절 됐다는 게 안타까움... 어떠한 모습으로 다시 나올지 그리고 언제 볼 수 있을지... 아 몰라 그냥 안타깝다 라는 생각이 다임. 

해체 기사 뜬 날은 막상 덤덤했는데 아이들 소식이 들려 오니까 이게 실감이 확 오는 거 같음. 기사 뜬 날보다 오조오억배는 안타깝고 서럽고 슬프다. 억장 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냥 멤버들의 심정을 감히 헤아릴 수도 없다. 부디 11명 모두가 잘 됐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각자 자리에서 빛나겠지
근데 이 아픔의 시간을 겪어야 한다는 현실이 안타까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화재걍보기 모든 층에 안울리는거야?
23:42 l 조회 1
아니 마켓오 브라우니 크림치즈 이거 개맛있다
23:42 l 조회 3
손예진 둘째 아니냐는 말도 있네
23:42 l 조회 32
앤톤 이렇게 살짝만 웃을때1
23:41 l 조회 13 l 추천 1
위아여어어어엉!!! 와일드앤프릭!!!!!!!!!!!!!!!!
23:41 l 조회 4
나 혼자 평화로운 알페스글을 쓴다 3
23:41 l 조회 17
아무래도 탯성 ㄹㅈㄷ 1차는 3
23:40 l 조회 22
라이즈 힙 숄더 포즈인지 뭔지 노래 엠넷 릴댄 쇼츠에 떳는데 원빈 ㄹㅈㄷ 아이돌 같다;;;;5
23:39 l 조회 37
큰방에 방 다빼서 관계성글만 올라와도 시비털리는 조합이있는데17
23:39 l 조회 80
리쿠씨 알유씨리어스입니카?
23:39 l 조회 17
근데 홍보대행사가 협찬때문에 아티스트 마스크 벗어달라고 요청했으면
23:39 l 조회 23
민경님 라스에서도 날아다니네 ㅋㅋㅋ
23:38 l 조회 17
손예진휴가어디로간거지3
23:37 l 조회 58
메이저 씨피일수록 갠팬 사이 안좋은거같음 14
23:37 l 조회 74
그 전에 강아지 잃어버리고 난리났던견주2
23:37 l 조회 39
나루토 본 사람? 번외편 다 넘겨도됨?
23:37 l 조회 7
유우시 진짜 잘생겼다 2
23:37 l 조회 33
빅뱅 콘서트 좌석은 처음가보는데1
23:37 l 조회 26
아 세븐틴 홍삼게임한거 보는디 갸부러움
23:37 l 조회 10
근데 나만 방탄소년단 이름 맘에 들었나?...8
23:36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