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6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붐 듣고 있는데 음색 진짜 좋다... 뭔가 흔치 않은 음색이라 더 좋은듯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되시면 같은 시간 같은 자리도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거 수록곡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드림 수록곡인데 저 노래에서 음색 미쳐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지금 듣고 있는데 도입부에 해찬 목소리 맞지?? 대박이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차니 맞앟ㅎㅎㅎ개인적으로 젤 마지막 파트가 대박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롤러코스터도 들어보세요 도입부가 아주 그냥 최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시간같은자리 듣고 있더.. 다음에 롤러코스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찬이 음색 진짜 좋지 ㅜㅜ 유튜브에 해찬 음색 쳐봐 모음영상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의모든순간, coming home도 들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타팬인데 마지막첫사랑 도입도 좋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사랑한단 뜻이야 음색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이틀곡 we young 도 들어줘 ! 그런 니가 샤르륵 웃어줄때 이부분 쳐돌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요즘 ㄹㅇ 줌으로 선빵침
2:57 l 조회 14
줌 감성 이런게 ㄹㅇ 의미가 없는게
2:57 l 조회 15
난 줌 이란 말 못 쓰겠음
2:56 l 조회 14
근데 보통 자식자랑하는 애들은1
2:56 l 조회 13
난 잼취급도 줌취급도 다 받아봐서2
2:56 l 조회 18
솔직히 팬덤 나이대 고무줄취급 많이당함ㅋㅋ
2:55 l 조회 16
그냥 찐으로 통일하자1
2:54 l 조회 35
최애가 고쳤으면 하는 점1
2:54 l 조회 36
그냥 이호선 선생님한테 가야할 사람들이 아이돌한테 상담을 함
2:53 l 조회 17
난 지금이 오히려 줌팬들한테 가장 그나마 유하다 생각하는데1
2:52 l 조회 34
아이돌한테 자기 연애사 털어놓는거 너무 좀 아니지않나12
2:52 l 조회 48
아니 그냥 그 특유의 감성이 싫은 거랑 아줌마랑 뭔 상관인데7
2:51 l 조회 69
근데 찐 아주머니들 글 보면1
2:51 l 조회 52
어바등은 웹툰 안나오나3
2:50 l 조회 19
... 나에게 첫 솔플 용기를 줘1
2:50 l 조회 29
남편이 화났어요 남편이 질투해요 이 감성이 싫은거임 1
2:50 l 조회 35
아줌마 안쓰고 지적 할 수 있는데 뭔
2:49 l 조회 36
인티에서도 좀만 싸움나면 선줌필승이잖아?4
2:48 l 조회 59
그냥 담백하게 칭찬하고 앓으면 되는데5
2:48 l 조회 65
#남미새야놀자1
2:4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