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8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걍 속으로 나혼자 반감듬 

밖으로 누가 싫다 내뱉는거 ㄴㄴ 

팬들이 싫어서 그냥 좋은 마음이 안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나만 그런줄 ㅠㅠㅜㅋㅋㅋㅋㅋ 고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팬이 가수의 얼굴이랄까..?그런고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네..난 내가 진짜 감정에 이상 있는 줄 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잉 감정에 이상이 아니라 그냥 다 똑같아 마음속으로는..겉으로 티는 안낼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한 덕질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우리모두어덕행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반감 드는 건 얼마든지 그럴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티는 안 내지만 그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절대 티 안 냄 나도 누가 내 가수한테 그러는거 싫으니까 당연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그래 ㅋ큐ㅠㅠ.. 티는 절대안냄 속으로만생각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나무밭가서 소리지르고 싶은 판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몬줄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럼.. 그 연옌한테는 미안하지만 팬들 때문에 가진 선입견으로 인해 그 연예인이 선행을 해도 좋게 안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나
욕하고 이런거 절대 아니지만 정말 그냥 기분이 구려 그게 다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내 본진 머리채 잡은 팬덤이라면 더더욱...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이것때매^^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되게 신기한게 가수랑 팬들이랑 이미지가 비슷해 (좋다 나쁘다가 아니라) 성향? 이미지? 암튼 뭐라 말로 설명하지 못하겠는데 암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지 알 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나 스스로 그게 선입견 아닐까 생각했어...
근데 어느정도 비슷한 것 같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수가 잘못한건 1도없는데 잘못없는 사람한테 그런 감정 드는게 정상인가? 싶다가도 걍 어쩔 수 없이 생기는 감정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니까...나도 그래서 ㅇ연옌들 인간이면 할 법한 실수가지거 욕하는것도 싫어해 나도 그런데 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상은 아니지만 그럴수있다고 생각해 나도 그런 적 있으니까.. 나도 그 가수 보면 좀 반감 들고 괜히 싫고 이러면서도 내가 왜 이 가수까지 싫어하지.. 이상하다 이 생각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 괜히 그분들 보다가 팬들 생각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나도 그래. 그렇다고 대놓고 표출은 안하는데 진짜 그 팬들때문에 내 새끼 피해본적 있어서 방송에서 나오면 보기도 싫음. 물론 나 혼자만 그럼 ㅎㅎㅎ 어디서 글 쓰고 그러지는 않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ㄹㅇ 개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1
설영우는 진짜 너무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1
남아공 골키퍼 이름 ㄷㅂ
10:12 l 조회 14
OnAir 와 방금 패스 ㅉ러었다1
10:12 l 조회 13
이강인 월드컵 골 넣은적있어?1
10:12 l 조회 10
홍명보는 걍 인맥축구하는구나1
10:12 l 조회 22
설영우 볼터치는 저게 뭐냐 ㄹㅇ 1
10:12 l 조회 38
와 설영우 웃으면서 이마 치는거 킹받아1
10:12 l 조회 60
OnAir 명보 또 앉아있나ㅋㅋㅋㅋ
10:12 l 조회 20
OnAir 설영우랑 홍명보 잘생겼다1
10:11 l 조회 39
OnAir 설영우 오늘은 좀 보여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1 l 조회 20
설영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11 l 조회 129
월드컵 오늘 지면 끝이야??4
10:11 l 조회 32
당연히 우리나라이겼으면좋겠는데
10:11 l 조회 13
우리가 더 잘하능거같긴함…2
10:11 l 조회 29
박형식 닮은 사람 있는데?10
10:11 l 조회 44
OnAir 설영우 개잘생겼네
10:11 l 조회 24
OnAir 아니 매번 볼터치가 별로인데 맨날 놓치고 따봉해 ㅜㅜㅋㅋㅋ6
10:11 l 조회 88
헐 저 선수 잘생겼다 누구임3
10:11 l 조회 48
OnAir 야 저걸 못 따냐
10:1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