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해체 소식 들리고 나서 부터 전시즌 관련 조용해짐. 사실 가장 논란이였고 목소리가 컸던 엑스쪽이 끝나면 잠잠해질꺼란걸

다 알고 있었겠지. 관계자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결국은 엑스원이 모든 걸 짊어지고 해체를 했네.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음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고 바로 ㅇㅇㅈㅇ 1월 활동한다고 하는거 봐.. 너무 투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행세계 수준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가 투명해..? 애초에 엑스원도 지원하겠다했고 컴백준비도 했었던거 같은데 협의안돼서 그런거잖아 누가보면 아이즈원 활동시킬라고 엑스원 해체시킨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다받아 지금 다 조용해진거 실화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제이가 방패로 내걸었지..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새 시즌 언급 다른시즌 강행ㅋㅋㅋㅋ 씨제이가 씨제이햇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새 시즌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거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누가 내보내 누가 봐줘 그런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ㅜㅜ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활동재개 지원한다고 했고 협의안돼서 급하게 해체한건데 대체 왜 이런소리가 나오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부터 모든 상황을 다 지켜봤는데 처음부터 엑스원은 방패였는데...? 멤버들 뒤에 다 숨었잖아
급하게 해체를 하던 안하던 그 과정에 있어서 방패를 삼았고 결론은 해체후 모든것이 끝난것 마냥 조용해진
이상황이 소름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씨제이가 멤버뒤에 숨은건 맞지만 전시즌 언급은 이해 안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전시즌 덮을려고 한것도 사실이였잖아...ㅋㅋ 안준영이 부정했었고
그리고 전시즌 언급이 나올수 밖에 없는게
한쪽은 해체고 한쪽은 활동재개 하는거 자체가 기괴하다는거야. 물론 멤버들 잘못은 아닌거 알지만
상황자체가 ..ㅋㅋㅋㅋ
해체 하니까 관심없어진것도 그렇고
오직 사람들은 피해자가 보상을 받나? 억울하게 떨어진 연습생들은 어떻게 할것 인가가 아니라
엑스원 해체 하냐 안하냐에 중점을 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황이 씨제이가 원하는 대로 흘러가는거 같아서 소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해체하니까 사람들 관심 사라진게 소름이야 진짜 사람들 그룹 해체에만 관심 있었나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덕하고 앨범 정리하면서 알게된거
3:16 l 조회 1
다이소에 왁스스트립 나왔으면 좋겠다
3:15 l 조회 2
지민(방탄) 이 짤 주웠는데 멘트 감동임
3:14 l 조회 14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16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13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1
3:13 l 조회 28 l 추천 1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2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1
3:10 l 조회 13
원빈 셋로그 올려줌 남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ㅌ 와5
3:10 l 조회 105 l 추천 4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10
3:09 l 조회 62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9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4
3:09 l 조회 39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35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1
3:08 l 조회 34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30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3:07 l 조회 38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25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39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9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22
3:03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