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지금 팬들이 더 걱정하고 파생 미는 분들도 많은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파생민다고 뭐라하지않았으면 좋겠어 애정재단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애네 우리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우리애 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리고 애초에 파생민다고 눈치주는게 기괴해 각자 뜻이 있는대로 행동하면 될 일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우리애야 제발 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앤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히 소기업이 아니죠.. 무섭다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아님 안 될 애들은 다른 애들도 많았어.. 거기 간절하지 않은 연생들이 어딨었어.. 그거 아님 군대 간다는 애도 있었는데.. 파생미는건 결국 대기업 아래서 푸시 받는 덕질 하고 싶다는걸로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각자 소속사들도 최소 2년 기획할 시간 있었던건데 갑자기 무산되니까 더 힘 못써서 팬들도 답답하고 회사도 힘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차애 소속사가 너무 힘도 없고 불안하다 이거에요..ㅠㅠ 애들이 왜 프듀나왔겠냐구요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1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
4:49 l 조회 8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
4:48 l 조회 5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3
고양이 왜 귀여움?1
4:46 l 조회 14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1
4:46 l 조회 13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19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1
4:41 l 조회 27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43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27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39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19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35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31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19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14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2
왜 홍석천 플이야2
4:34 l 조회 41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24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1
4: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