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엑스원팬들은 그냥 멤버들에게 선택지를 주는거임 솔로랑 차기할수있고 새로운 그룹으로 다시 시작할수도있다 이렇게 그니까 너무 뭐라고안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갖고도 뭐라하는 사람이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명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장난아니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정재단도 진자... 너무 화났지만 꾹 참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멤버들 앞길 막지말라부터 해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 심정 잘알아서 뭐라도 하려는거 같은데 초를 치네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냥 파생 뭐라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선택지를 더 쥐어주는 거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마지막으로 뭐라도 해보게 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들에겐 선택지가 없었기에 선택지를 주고 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선택은 멤버들과 각 소속사가 하는거니깐!
의견 다르다고 이제 안 싸웠으면 좋겠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선택권을 주고 싶은거지 애들과 소속사 의견이 젤 우선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딱 이거임 하고싶으면 우리가 도와줄테니 같이 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엑스원 팬들 존중 좀 해줬으면 좋겠음.. 어차피 안될건데 왜 힘빼냐, 파생 망!해라 등등 대놓고 초치면 듣는 사람 기분은 어떻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이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이걸로 눈치를 줬다고? 조작 뭐 이런건 다 끝났는데 왜 눈치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투명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각자 소속사들끼리인데 씨제이한테는 안 가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아 묶어주는 역할 그게 씨제이 쪽 아니면 상관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확정난 거 아무것도 없어! 일단 소속사들끼리 컨택해서 매니지먼트 어디에 맡길지 결정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공감된다 ... 애들한테 강요하는게 아니라 지금까지 애들한테 선택지는 없었으니까 지금이라도 여러가지 선택지릉 주고싶을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멤버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존중해줄수 있는거지?
뭐라도 뜨면 응원해줄 수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무조건 존중하고 응원함 지지하는 팬들 사이에서도 합류 안하고 빠지더라도 뭐라하지 말자고 말 나오는 중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11명 다 모이기 힘들다는거 팬들도 다 알고있음 알면서 시작한일이야 새그룹 합류가 어렵더라도 존중하고 끝까지 응원할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4
3:51 l 조회 10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1
3:50 l 조회 10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7
3:48 l 조회 22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16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1
3:43 l 조회 44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42
남잔데 남돌이 좋음 9
3:40 l 조회 76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51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3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85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13
3:38 l 조회 80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7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11
3:37 l 조회 44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37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5
3:35 l 조회 27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3
3:34 l 조회 41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4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59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39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