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엑스원팬들은 그냥 멤버들에게 선택지를 주는거임 솔로랑 차기할수있고 새로운 그룹으로 다시 시작할수도있다 이렇게 그니까 너무 뭐라고안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갖고도 뭐라하는 사람이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명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장난아니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정재단도 진자... 너무 화났지만 꾹 참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멤버들 앞길 막지말라부터 해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 심정 잘알아서 뭐라도 하려는거 같은데 초를 치네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냥 파생 뭐라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선택지를 더 쥐어주는 거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마지막으로 뭐라도 해보게 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들에겐 선택지가 없었기에 선택지를 주고 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선택은 멤버들과 각 소속사가 하는거니깐!
의견 다르다고 이제 안 싸웠으면 좋겠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선택권을 주고 싶은거지 애들과 소속사 의견이 젤 우선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딱 이거임 하고싶으면 우리가 도와줄테니 같이 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엑스원 팬들 존중 좀 해줬으면 좋겠음.. 어차피 안될건데 왜 힘빼냐, 파생 망!해라 등등 대놓고 초치면 듣는 사람 기분은 어떻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이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이걸로 눈치를 줬다고? 조작 뭐 이런건 다 끝났는데 왜 눈치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투명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각자 소속사들끼리인데 씨제이한테는 안 가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아 묶어주는 역할 그게 씨제이 쪽 아니면 상관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확정난 거 아무것도 없어! 일단 소속사들끼리 컨택해서 매니지먼트 어디에 맡길지 결정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공감된다 ... 애들한테 강요하는게 아니라 지금까지 애들한테 선택지는 없었으니까 지금이라도 여러가지 선택지릉 주고싶을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멤버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존중해줄수 있는거지?
뭐라도 뜨면 응원해줄 수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무조건 존중하고 응원함 지지하는 팬들 사이에서도 합류 안하고 빠지더라도 뭐라하지 말자고 말 나오는 중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11명 다 모이기 힘들다는거 팬들도 다 알고있음 알면서 시작한일이야 새그룹 합류가 어렵더라도 존중하고 끝까지 응원할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시안컵 전까지는 제발 감독 갈자
3:18 l 조회 1
ㄹㅇ 본진 컴백한번 하면 돈버는 20대도 허리가 휘청하는데 10대는 ㅠ
3:17 l 조회 2
탈덕하고 앨범 정리하면서 알게된거
3:16 l 조회 13
다이소에 왁스스트립 나왔으면 좋겠다
3:15 l 조회 4
지민(방탄) 이 짤 주웠는데 멘트 감동임1
3:14 l 조회 25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27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21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2
3:13 l 조회 41 l 추천 2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3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1
3:10 l 조회 17
원빈 셋로그 올려줌 남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ㅌ 와6
3:10 l 조회 124 l 추천 5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13
3:09 l 조회 73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10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5
3:09 l 조회 43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38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1
3:08 l 조회 35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33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3:07 l 조회 41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28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