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2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파생 하는 기회조차 엑스원의 멤버였기에 주어져서 그런 거 아냐? 양심있으면 유착소속사는 안 한다고 하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심정에 그런 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조작땜에 해체했고 그 이후로는 될지안될지도 모르지만 원하는 팬들이 힘쏟아붓는건데 이것도 문제야? 그럼 조작멤은 평생 연예계 못있는거라는말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팬들이 힘 쏟아붓는 거에 뭐라 할 생각 없어 그저 팬들은 응원하는 마음이니까 글은 저런 이유도 없지 않아 있을까?라고 생각하며 물어본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저런이유도 있겠지 근데 우린 이미해체했고 그 이후로는 각자갈길가는거잖아 팬들도 애들도. 그럼 그냥 좀 냅두면 되잖아. 반대할사람은 반대해 찬성할사람은 찬성하고.. 왜 말을 만드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만드려고 한적 없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물어본거라니까 내가 저런 이유도 있으니까 총공 하지마 파생 밀지마 이런 적 있어?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파생 반대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꼭 쓰니한테 하는말이아니라 왜 각자 원하는방향이다른데 생각이 다르다고해서 파생미는 쪽에 말을 만드냐고. 왜 그런말을 내서 파생힘들게해. 그럼 쓰니말은 파생반대하는사람 댓을 원했던거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파생 반대하는 사람들 의견 물어본거니 반대하는 사람들 댓글 원한 거 맞지 그리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데 여기서 더 대화해봤자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어 파생 지지한다고 눈치먹는 경우도 있고 파생 반대한다고 눈치먹는 경우도 있잖아 사람마다 다 다른거야 파생 반대하는 사람들은 저런 이유도 있을까? 하면서 답변 유도한 거 맞고 여기서 파생 반대 하는 이유 댓글 보면서 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이해가 된다 라고 이해하려는 마음 갖고 글 쓴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그렇게 글남기지 나는 파생미는쪽이라 내의견은 안필요한줄몰랐어. 어쨌든 이마저도 우리한테 뭐라하는거라고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가 파생 미는 사람들한테 뭐라 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 뭐 근데 파생 미는 사람들한테 뭐라 할거면 이렇게 답변 유도 형식으로 글 안 쓰고 이러 이러한 이유가 있어 파생 안 밀거라는 뉘앙스로 글 썼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생기회가 엑스원 멤버라서 주어진다니 ... 이건 진짜 좀 아닌거같음 그 프로에서 떨어진 친구들 팬들이 원하는 조합으로 조합으로 파생미는거 매시즌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떨어진 연습생이잖아 ㅇㅅㅇ으로 데뷔했다가 ㅎㅊ해서 파생 미는 거랑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해 애초에 유착 없었으면 데뷔 못 했을 멤버도 있을거고.. ㅇㅅㅇ으로 데뷔해서 파생 기회 얻은 건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파생기회는 결국 다 똑같은건데 엑스원 멤버라서 기회가 생기는건 무슨말이냐구
쓰니 지금 아닌척하면서 팬들 총공하고있는거 맘에 안들어하는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공 하는 거 맘에 안 들어 하는게 아니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의견을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그건 반대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봄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 반대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본 거 맞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주호가 젤 빡칠듯
11:34 l 조회 10
벤투-클린스만-홍명보 차이 한짤요약이래..ㅋㅋㅋ
11:34 l 조회 20
요즘은 인플루언서 연예인 경계가 흐릿해진 느낌
11:34 l 조회 6
부산익들아 28일에 야구도 있다던데 맞아?
11:34 l 조회 5
어제 산책축구 중에서 너무 열심히 뛴 선수들 눈에 띄더라1
11:34 l 조회 19
멕시코는 진짜 해줄거 다 해준거네....
11:34 l 조회 13
OnAir 튀르키예 골
11:32 l 조회 39
아 호주 파라과이 너무 재미없네....1
11:32 l 조회 33
그럼 앞으로 사정생겨 못가는 사람만 원가양도로 티베 쓰는거야?7
11:31 l 조회 47
뷔 패션쇼 스케 갈때마다ㅋㅋ1
11:31 l 조회 48
지민 그냥 머리만 좀 자르면 될거같은데13
11:31 l 조회 87
지금 멜론 97도인데 이틀 안에 99도 가능할까?4
11:30 l 조회 36
이임생도 끌어내려야됨4
11:30 l 조회 41
OnAir 피묻은 옷입고는 경기를 아예 못하는구나
11:29 l 조회 42
와 어제자 전지현이래....6
11:29 l 조회 276
모든 스포츠협회들이 양궁협회처럼 돌아가면2
11:29 l 조회 17
난 얼빠라 아이돌이 못생긴거 싫음3
11:29 l 조회 42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
11:29 l 조회 5
OnAir 으 아프겠다… 축구화 바닥 그대로 얼굴에
11:28 l 조회 24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12
11:28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