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3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1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방금 악플고소 공지 뜬 거 제목만 보고도 짐작돼서 바로 눈물 터져버림 

우리 소중한 승우 그리고 우승단들 고생 많았어 

나 오늘은 그냥 마음놓고 하루종일 울려고 다들 너무 사랑해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거 ㄹㅇ 눈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 찐타팬인데 약ㄱ간 코 찡해짐...팬들 맘고생 많이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동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승우야 사랑해 우승단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인데 진짜.... 힘내 다 잡혀갈고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육천? 6000???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애 욕 트윗 기본 다 천 알티는 넘었었어 절때 소수 아니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최애 억울하게 욕먹을 때 천알티 넘어가도 손 덜덜 떨리고 눈물났는데 육천이라니...ㅠㅠ 꼭 잡혀들어가길 바랄게 팬들도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하해!!! 승우팬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생 많았어 어덕행덕하자ㅜㅜㅜㅜ우승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말을...?? 지들 같은 사람들도 웃으면서 사는데 아무 죄도 없는 애가 왜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멤최애지만 승우 너무 아껴서 진짜 엄청 슬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많았어 사랑해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승단들 수고했어 그동안 많이 힘들었지ㅜ 플엠 또 일 느리면 같이 패줄께... 승우 같이 지키자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까지 승우 응원해주고 함께 지켜준 사람들 너무 고마워 우리도 이제 드디어 사람답게 살 수 있을것같아 다들 너무너무 고마워 정말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수고 많았어! 잘 추스리고 오늘은 푹 쉬자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이 지키자 승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고생많았어 항상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타멤 최애인데 그런 사람들 다 잡혀갈거야
고생 많았어ㅜㅜ 앞으로도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이 너무 떨려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생많았어 으휴 다 부메랑 맞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너무 소중한 우리 승우인데ㅠㅠㅠㅠㅠㅠ진짜 나 고소공지 한거보고 운다ㅠㅠㅠㅠㅠ승우야 사랑해 우리 더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ㅠㅠㅠㅠㅠㅠㅠ고생많았다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직 꿈 꾸는것같긴 한데...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다 너무 감사해요..... 승우야 이제는 나 내일이 조금 덜 두려울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힘들었던건 벌써 다 잊어가는것같아... 지금까지 해왔던 것보다 더 최선을 다 해서 지켜줄게 한승우 사랑해 우승이들도 너무너무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고생했어.. ㅠㅠ 다들 승우 지키느라 고생했어... 요 며칠 이 악물고 참았는데 이제 그나마 조금 마음 놓인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생했다 우리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퇴근 지금 했다,, 고생 많았다 우승단 진짜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왤케 맞고 있는거냐ㅠㅠ 너무 힘든데 플엠,, 오늘 잘했어 칭찬해 우승단 사랑해 승우 사랑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못생긴멤 안싫어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제발 바라는거 있음
23:15 l 조회 2
칠밥 왜 안주냐? 진짜 유도리없게
23:15 l 조회 8
건호 다리 왤케 하얌??1
23:14 l 조회 11
오늘 마이케이 다녀온익들
23:14 l 조회 6
걍 홍명보는 지금도 32강 간다고 생각하는듯1
23:14 l 조회 10
아니 슴티알 난 당연히 데뷔준비 들어간줄 알았는데
23:14 l 조회 9
[소녀시대]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다만세 고음 파트)
23:14 l 조회 5
아니 명품백 익 개웃기네ㅋㅋㅋㅋ
23:14 l 조회 14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 하나가 다야…?3
23:14 l 조회 17
32강 안 올라갔으면 하는데
23:13 l 조회 16
자력진출이 아닌거부터 감독은 책임을져야함
23:13 l 조회 7
환연 현커들 유튜브 다 보는데 남친으로 우진이 짱인거 같아1
23:13 l 조회 10
근데 슴티알 일본 현지화 무산이면
23:13 l 조회 19
플챗쓰는 돌팬들한테 물어볼거 있어
23:13 l 조회 20
희승 솔로 안무가 뭔가 별로임5
23:13 l 조회 27
너네 알림 몇개 쌓여있어?6
23:12 l 조회 18
오늘 원빈이 장발에 검은헤어 밴드 미쳐네1
23:12 l 조회 7
아니 걍 외모정병들 준내 신기함2
23:12 l 조회 33
테런 캐캐체 콜라보 세라 패키지 다뽑음5
23:12 l 조회 46
근로장려금 받아서 청소기 바꿈1
23: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