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3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엑스원 키트 환불해준대 | 인스티즈

아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트 없으면...? 썼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오전에 뜬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전에 떴던 거! 근데 확인 절차가 복잡해서 어떻게 될진 모르겠.. 더 떠야 알 것 같아 저거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개봉이면 해줄것같은데 개봉이어도 물품 다 있으면 해줘야지.. 폐기시키든지 알아서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키트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못받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 줘부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아까 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검토중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토중 아니고 환불해준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 나 텀블러 쓰고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가질거여... 울 애들 사진 못 돌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가질래...우리애들 간직항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최애 포카 내가 가질랭 걍 환불 안 할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키트 뜯지 말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키트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가질거야 환불 안할래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나는 가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돌려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환불 해준다해도 키트 가져가진 않을거 같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환불해줘 뜯지도 않았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불해도 키트 회수 안 할 걸 그거 회수하는 것도 비용 발생하고 폐기하는 것도 비용 발생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회수 백퍼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내가 가질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으엥 나는 환불 안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환불해줘. ㅜㅜㅠㅜㅜ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환불 안해줄거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씨제이 싫어서 환불 받고싶지만 키트 주긴 싫음 내 새끼들 추억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환불해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환불 필요없어~ 그 돈 애들한테 써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 줘 돈 ㅠ 문투비 공식비 다 줘 환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초에 팬클럽 키트를 산게 아니라 팬클럽 가입비를 낸거잖아 선예매 혜택같은거 근데 한번밖에 못해보고 이렇게 됐으니 키트 회수안하고 가입비는 환불해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가질거야 애들 다 너무 소중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미개봉이야 회수해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기사만 내지말고 이번엔 진짜루 해조 씨제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환불해줘라~ 난 키트산게 아니고 팬클럽 혜택산거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문투도 회수가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해체할 생각이었구나 원래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환불해줘 ㅈㅂㅈㅂ진짜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회수안해도 환불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제발 환불해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안무에 짐볼은 또 뭐야
19:47 l 조회 2
건호 뒷짐자세 자연스러운거
19:47 l 조회 4
앤더블 무인도 자컨 기대된다
19:46 l 조회 11
라이즈 어제 직캠 보다가
19:46 l 조회 9
유준이 이거 출처가 어디야? 어디 행사장이라는데 모르겠음...ㅜ
19:46 l 조회 14 l 추천 1
지금 kbs랑 jtbc 중계권 산것때문에 더 악심품고 홍명보 깔듯1
19:45 l 조회 16
마라엽떡시킬건데 뭐 추가하면 맛잇어5
19:45 l 조회 14
부산익들아 요즘 날씨 어때?4
19:45 l 조회 16
아 성찬이 왤케 웃기지6
19:45 l 조회 62 l 추천 2
내 남돌 인스타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이걸 꼭 봤으면 좋겠다
19:44 l 조회 60
티링 직링됨?
19:44 l 조회 7
레이디 두아 ㅂㄹ엿어?6
19:44 l 조회 23
앤더블 도배 한명인가보네7
19:44 l 조회 51
리센느 리브 너도? 나도! 유행어로 계속 미나보네 ㅋㅋㅋㅋ
19:43 l 조회 14
정한 어제전역한사람 비주얼맞냐
19:43 l 조회 7
귀염상 남자 본 적 있어? 포동포동하고
19:43 l 조회 13
영화 <아무도 모른다> 유튜브 요약본으로 봤는데
19:43 l 조회 18
하이라이트 공식 인형 온다!!7
19:43 l 조회 45 l 추천 1
난 아이돌도 실력 당연히 중요하다 생각함3
19:43 l 조회 21
킥플립 팬 있어? 동현3
19: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