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9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몇번 말하지만 역주행으로 뜬가수임
대표 사진
익인1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그래프 설명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프 해명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증거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가봐도 사재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프 해명해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프 가져와서 설명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프 해명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케이시가 무슨 노래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증거 좀! 진짜 알고싶어서! 비꼬는거 아니고 나도 오해하고 있으면 좀 풀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케이시 그때가 좋았어만 역주행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이후로 다 사재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그럼 증거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사재기 아니라는 증거를 줄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간만 봐도 사재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안한데 역주행은 증거들이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설명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케이시 진짜 좋아했었는데 사재기 맞아... 그래서 이제 더이상 못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 그래프 보고 해명 할 기회 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명 증거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해명 증거 기다리는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케이시 사재기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케이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면 아닌증거가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증거 기다릴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케이시 그때가 좋았어 까지만 역주행이고 그 담부터가 사재기라고 하던데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증거 갖고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때가 좋았어 진짜 엄청 좋았는데 사재기라니... 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케이...시....윤겔라! 후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내가 케이시를 어디서 들었나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 이거 모른척 하고 싶은데 너무 잘아는 내가 너무 화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가 악의로 한 사람 인생 망치려고 이러겠어...? 맞으니까 그렇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때만 좋았어는 찐으로 역주행이고 나머지가 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발 아니면 아닌 증거 좀 같이 가지고 와서 설명하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 분 케이시 소속사 직원입니다 다들 지나가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혹시 본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닌 증거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케이신 또 누구야.. 노래는 커녕 이름도 첨들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긴 무슨; 1위를 했는데도 케이시가 여자인지 남자인지 포켓몬인지 모르겠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재기 전에는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잘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케이시가 누군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증거 보여줄 수 있니 사재기라는 증거는 많던데 역주행이면 정말 이상한 그래프 추이 없이 차근차근 오른 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몇번말했으면 본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케이시가 무슨 노래를 했는데 역주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얼마 받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 때가 좋았어는 사재기 아니구 진심이 담긴 노래? 이게 사재기 라고 나는 들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 나도 이렇게 알고있었는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곧 삭제될 글입니다 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래프 해명 좀 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재기 한곡만 했다고해도 사재기인건 변함없음 증거 가져와 그래프 정확한 해명 좀 부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때가 좋았어는 인정해 근데 그뒤에 나온 곡들 그래프 해명 좀 들고와줄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01010100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전이 아무리 아니었어도 사재기 했다는건 변함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 초반은 찐 역주행같기는 한데 그 뒤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몇번 말하면 사재기가 아닌게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증거 없는데 왜 말만 ㅅㅈㄱ 아니라고 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오늘 기사 뜬 거 보니까 예전에 사재기 루머로 악플러들 고소 했던데 ㅇㅅㅇ.. 그러면서 사법부에 증거 들이밀고 루머라는 거 확인된 거 아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1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5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
2:42 l 조회 3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1
2:41 l 조회 22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28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8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2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5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55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1
2:39 l 조회 52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4
2:39 l 조회 120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50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49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5
2:38 l 조회 86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6
2:38 l 조회 103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79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35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4
2:37 l 조회 100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27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