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17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7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아니 진짜 비투비 노래 잘하는 건 알고있었는데 이정도로 섬세하게 잘 부르는 건 또 처음 알았어 연습 엄청 많이 한 티가 나...
대표 사진
익인1
제목 보고 우래들이었으면 좋겠다하고 왔는데... 울컥한다... ㅠㅠㅠ 쓰니 너무너무 고마워 ㅠ 이때가 아마 2014년인가 였을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엄청 옛날이네 나 왜 지금 봤지 아니 이거 역주행 영상 되어야 돼... 나 진짜 감동하면서 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우리애들 같았는데 역시 ㅠㅠㅜ 이 영상 레전드지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머 이 영상 진짜 레전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지금은 이것보다 더 늘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진짜 대박이야 데뷔3년차때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전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입덕했을 때 제일많이 봤던 영상ㅠㅠ볼때마다 울었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7
와 혹시했는데 진짜 레전드 나 이거 처음 들은날은 있을수없음 이거듣고 서쪽하늘도 들어야됨 아니면 후회한다도 이때 이거보고 진심 내가 왜이렇게 구구절절쓰냐면 이건 레전드기때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여기 마지막 창섭이 진짜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너무 조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팬인데 개인적으로 현식씨 목소리 넘나 취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갈수록 성장하는 우리성재..💙💙👍 그리고 비투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잊혀진다는거!!! 이건 진짜 하나하나 음색드러나는 곡이라 손에 꼽게 좋아하는 커버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이때보다 6년이 흘러서 애들 감정선도, 성량도, 창법도 다 바뀜ㅜ
이때도 잘했지만 진짜 연습 많이 한거 한명 한명 다 느껴지더라고
이건 2017년 버전 손꼽히는 커버곡인데 한번 들어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역시 갓투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1분 29초부터 창섭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타팬인데 이거 너무 좋아해 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창섭 목소리 지짜 사랑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이거 레전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이거 ㄹㅇ 레전드지.. 이거 풀영상 안떴어서 예전꺼 추출해서 듣고 예전영상 받아논거 보고 그러지않았나? 저 영상 풀로 올라온거 오래안된거같은데...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풀 영상 떴을걸 나 15년에 아가설들 영업할때 음성이랑 링크 많이 첨부했던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그건 뭐였지ㅋㅋㅋㅋㅋ 나비무덤인가.. 째튼 뭔 레전드무대 그것도 그때 풀영상 늦게떠서 나중에 좋아한 기억나는데ㅠㅠ
몰라몰라 비투비 사랑해로 마무리지을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 나도 이제 가물가물하다ㅋㅋㅋ
비투비 사랑해 설들도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진짜 우래들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자,,ㅠㅠㅠㅠ 이거 보고 입덕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지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 이거 진짜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한동안 맨날 들음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으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창삽 쩐당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 애들이길 바랐는데 진짜 우리애들이다ㅜㅜㅜㅜ고마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6년 전이라니... 개인적으로 이 곡에서 이창섭 도입부랑 마무리 음색, 감정이 레전드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우래들이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크으으... 내가 비투비 유튭에서 노래부르는거 보구 딱 그렇게 입덕을 했지 뭐얌... 애들 절반이 군대갔는데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으 이거 입덕할 때 쯤에 진짜 많이 봤다ㅠㅠㅠㅠㅜ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본진이길 바라면서 들어와놓고 막상 있으니까 진심 놀랐다 고마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타팬인데 ㄹㅇ 신기해 큐브는 무슨 복으로 저런 보석들을 만날 수 있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ㅠㅠㅠㅠㅠㅠㅠ울애들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 잘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성찬..제발 저요
21:29 l 조회 1
아 내 남자 다정해
21:29 l 조회 1
노래 구려도 대형이면 다 뜨는게 너무 부럽더라..
21:29 l 조회 1
다잘생겼지만 원빈 깐머는 게임 끝이야 ㅋㅋ
21:29 l 조회 1
하투하 올해 컴백 끝난건가?
21:29 l 조회 5
아니이거 ㄹㅇ일깤ㅋㅋㅋㅋㅋㅋ6번이 눈물나는데
21:29 l 조회 6
송은석 진짜 미쳤네ㅜ...
21:28 l 조회 22
육아일기 촬영 이미 다 끝났엉??
21:28 l 조회 8
영원즈 미쳤니2
21:28 l 조회 18
라이즈의 말랑강쥐들 귀여운거 볼사람2
21:28 l 조회 15 l 추천 2
아니 최애 일케 조아할 생각 없엇는데
21:27 l 조회 24
ㅈㅂ 앤톤 이 착장으로 음방…3
21:27 l 조회 33 l 추천 4
저녁 불닭 먹고 싶은 거 일부러 참고 다른 거 먹었는데 2
21:26 l 조회 21
잡도리하는거 왜이렇게 싫지
21:26 l 조회 26
아 방탄 알엠씨가 토익 915점이라는 소식을 들었어....3
21:26 l 조회 45
ㅇㅐㄴㅌㅣㅁ ㅇㅠㅁㅏ 디엠 요즘도 자주 안 와?
21:26 l 조회 25
찰스엔터 요즘 트위터에서 왜케 욕 먹음4
21:25 l 조회 64
밴쿠버에서 재선거 집회2
21:25 l 조회 33
박원빈..9
21:25 l 조회 65
아일릿 민주 이 치마 어디꺼야?1
21:24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