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19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혹시 투본진인거 어떻게 인정함??
대표 사진
익인1
내 갤러리에 누가 더 많나 비교도 못할 정도로 다 많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원봉이 하나 더 생겼을때 얘가 우는데 내 맴이 아플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우는데 내마음 찢어질것같으면 투본진 확정인가요? 아 뭔가 본진있는데 그런기분 드니까 기분이 너무 이상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 마자여 글고 굿즈를 산다? 그럼 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즈 산지는 오래야... 뭔가 투본진이라는게 스스로가 납득이 안되고있는 상황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그랬어 ㅎㅎ...근데 최근에 저장한 사진들에 본진만 있는게 아니라 그 그룹도 있다? 그럼 맞음 그 그룹 때문에 이런 고민을 하는거 자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진 저장은 뭔가 진짜 입덕한 느낌이라 안 했긴한데...ㅎㅎㅋㅋㅋㅋ 정말 티엠아지만 본진 정말 오래 좋아했고 아직 너무 좋아하는데 그런게 좀 너무 이상한거지 혹시 그런 기분 안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모 오때 투본이 죄도 아니고~~~ 나도 그랬어 원래 좋아하던 그룹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거의 10년 좋아했어서 ㅋㅋㅋㅋㅋㅋ나도 쓰니랑 똑같았다 몇달 전까지 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인정하고 그냥 둘 다 좋아하고 있어 나도 처음엔 너무 어색하더라 갈아타면 갈아탔지 투본은 처음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그게 너무 어색하고 이상한거야ㅠ 나도 10년넘게 좋아하고 심지어 첫본진이란 말이야 그래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한데 그 내가 너무 어색한거야 굿즈사고 앨범사고 그냥 호감가서라고 아직까지 부정중이긴한데....그 부정이 너무 길어지니까 너무 막 좀 음 어 그래..ㅋㅋ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갠차나 나도 1년을 부정하다 최근에 인정하고 좀 제대로 투본의 길을 걷고 있어 ㅋㅋㅋㅋㅋㅋ힣.. 머 본진한테 식은 것두 아니고 그냥 쓰니가 준비가 되면 인정하고 둘 다 열심히 좋아하면 될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랑 정말 비슷하네 나도 근2년을넘게 부정중이거든ㅋㅋㅋㅋㅋ 인정하고 덕질 잘하고있나니 축축!! 성심성의것 답변해줘서 고마워 나 같은 익이니가 있다니 정말 큰 위로아닌 위로가 되었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2년 넘겤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쓰나..!! 조만간 인정하고..!! 맘 편히 지내자..!!!!!! 통장이 더 울긴 하는데 갠차나 행복이 두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말하면서도 웃기긴함 2년넘게ㅋㅋㅋ 이정도면 근 입덕이긴함 사실 통장도 이미 두배.. 오프빼고 할껀 다해서.. 뭐야 써놓고 보니까 더이상햌ㅋㅋㅋ 뭐 입덕했다고 머리만 인정못한 수준...ㅎㅎㅎㅋㅋㅋ 덕분에 글로 한번 써보니까 뭔가 조금 인정해가고 있는것 같음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아모얔ㅋㅋㅋㅋㅋ사실 나도 부정기라면서 가볼건 다 가봤어 희흐힣 머 나중에 후회하는거보단 낫지!! 그냥 인정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 조금이 이렇게도 힘듭니다ㅠㅠㅠ나도 인정하고 덕질하고 소비하고싶은데 그 인정이 너무 힘들다ㅠㅠㅠ 나도 익이니 처럼 인정하는 날이 언젠가는 오겠지? 왔으면 좋겠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올거야 갠차낭갠차나 나도 투본 되기 전에 본진 너무 진짜 걍 너무 마지막처럼 좋아하고 또 힘들때 너무 힘이 된 사람들이라 다른 그룹을 좋아한다는게 뭔가 그냥 미안함도 들고 아 그냥 말로 표현 못할 그런 기분이 들었는데 그냥 어느순간 자연스레 인정하고 둘 다 좋아하고 있더라고 ㅎㅎㅎ쓰니도 그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를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는 정말 최후의 방어선으로 남겨놨거든 오프 뛰면 정말 부정못할것같아서 오프뛰면 확실해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난 원래 본진이 있고 새롭게 본진이 된 팀은 그냥 노래만 듣다가 콘서트 한다길래 훔 가볼까 하고 갔는데 나오면서 입덕 외쳤어... 워낙 공연이 유명한 팀이라서 그런 것도 있었어 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오프가 답인가?ㅠㅠㅠ 뭔가 임팩트가 빡 있어서 입덕한거구나 익이니는 나는 아직 그런 임팩트가 없었어서 그런것같기도 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원래 본진 있는데 입덕해가지고 자연스럽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딱 그런 상황이거든? 본진있는데 본진 너무 좋은데 딱 치였는데 입덕부정을 한 2-3년 째 하는중인데 혹시 그과정이 자연스러웠어?부정기같은거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그냥 딱 치이고 나서는 너무 좋아서 부정안했어 투본 괜차나 활동만 안겹치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저 조아햇던 최애가 있었고 그 뒤로 새로 만난 최애가 또 너무 좋았어!! 둘 다 비슷하게 너무너무 ㅜㅜ 조아서 바로 인정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집 앞에서 촬영 했는데 뭘까? 노란 츄리닝 차림 남녀 2명
19:48 l 조회 2
근데 인가도쿄라는걸 지금봣눈데 일본가수들 원래저렇게마니나옴?
19:47 l 조회 4
만약 이런 멤버들 있으면 알페스 어디가 더 흥할거같음?
19:47 l 조회 5
방탄 오늘 새벽에 스페인 공연한다는데 온도 많이 내려갔다
19:47 l 조회 4
정보/소식 홍명보 대표팀 감독 "제가 옛날에 2014년 월드컵 나갔을떄는 이거에 50배는 힘들었던거 같은데요"
19:47 l 조회 6
정우가 성찬이에 대해 했던 말이 이제 이해되기 시작했어
19:47 l 조회 16
아니 안무에 짐볼은 또 뭐야
19:47 l 조회 21
건호 뒷짐자세 자연스러운거3
19:47 l 조회 19
앤더블 무인도 자컨 기대된다4
19:46 l 조회 17
라이즈 어제 직캠 보다가1
19:46 l 조회 24
유준이 이거 출처가 어디야? 어디 행사장이라는데 모르겠음...ㅜ1
19:46 l 조회 24 l 추천 1
지금 kbs랑 jtbc 중계권 산것때문에 더 악심품고 홍명보 깔듯1
19:45 l 조회 26
마라엽떡시킬건데 뭐 추가하면 맛잇어5
19:45 l 조회 21
부산익들아 요즘 날씨 어때?5
19:45 l 조회 26
아 성찬이 왤케 웃기지7
19:45 l 조회 79 l 추천 2
내 남돌 인스타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이걸 꼭 봤으면 좋겠다
19:44 l 조회 70
티링 직링됨?
19:44 l 조회 8
레이디 두아 ㅂㄹ엿어?6
19:44 l 조회 29
앤더블 도배 한명인가보네7
19:44 l 조회 60
리센느 리브 너도? 나도! 유행어로 계속 미나보네 ㅋㅋㅋㅋ
19: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