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0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내 생각뿐일 수도 있는데 사람마다 기준 달라서 그런 거 같음. 절대적으로 보면 빅뱅 팬덤 컸던 거 맞는데! 개인적으로는 빅뱅이 제일 잘 나갔을 때 활동하던 남돌이 많아서 그랬는지 몰라도 누구 하나가 딱 원탑이라기 보다는 좀 춘추전국으로 느꼈던 시기여서...
대표 사진
익인2
마쟈마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다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들 다 잘나가던시대는 맞는데 07년도는 특히 빅뱅이랑 원걸해였지... 동방이 일본활동할때라 한국에 없기도했고 걍 그때는 전국이 다 거짓말이랑 텔미였자너 팬덤도 그때 수직성장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당시엔 팝덕이었고 돌덕질은 안 했어서 그냥 주변 친구들 보고 느낀 거 적은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쿤...나는 그당시 내가동방팬이라 계속 주시하고있었어서 느낀게 다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르게 느낄 수 있을 거라고 봄. 나는 05년 06년 동방처럼 07년 그때부터는 하나되어 같은 가수 좋아하는 걸 본 적이 없어서... 걍...춘추전국이구나 생각해씀 내가 돌알못이라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은 좀 다른득 난 0708은 닥뱅걸 09는 닥투펨소시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뱅 인기는 체감했지만 내 주변에 빅뱅 팬은 없었어서 춘추전국이라 느꼈을 수도 있어. 그래서 본문엔 개인적이라고 적었고. 그에 비해 약간 다른 가수들은 뫄뫄로 대동단결! 이런 시기가 있었던 거 같아서 미묘하게 다르다고 생각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대에 따라서 다르게 느껴지는거 아닐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챗쓰는 돌팬들한테 물어볼거 있어
23:13 l 조회 5
희승 솔로 안무가 뭔가 별로임
23:13 l 조회 8
너네 알림 몇개 쌓여있어?2
23:12 l 조회 7
오늘 원빈이 장발에 검은헤어 밴드 미쳐네
23:12 l 조회 3
아니 걍 외모정병들 준내 신기함
23:12 l 조회 11
테런 캐캐체 콜라보 세라 패키지 다뽑음2
23:12 l 조회 16
근로장려금 받아서 청소기 바꿈
23:12 l 조회 7
마이케이 2장 예매했는데 꼭 2명 가야돼???2
23:11 l 조회 6
진심 같프중에 찐따가 너무 많은게 탈덕사유일수도 있을까4
23:11 l 조회 39
하투하 지우 차쥐뿔 나올까?10
23:10 l 조회 83
여기 왜 역시 ㄴㅋㄹㅅ라고 하는지 물어봐도 됨?2
23:10 l 조회 50
슴티알 근데 데뷔 밀리는 정황이 있긴한게1
23:10 l 조회 50
여돌은 진짜 다 이쁜데 남돌은 이상하게 취향이 갈려져서
23:10 l 조회 22
월드컵 세컨팀 있어?10
23:10 l 조회 12
쇼타로 혀빼꼼 습관인게 귀여움
23:10 l 조회 16
티비에 히퍼다는 거 취미 생김 ㅋㅋㅋㅋ1
23:10 l 조회 21
트위터 새 계정 어떻게 만드니ㅠ 이메일에 점 찍는거 막힌 것 같던데
23:09 l 조회 11
크아 몬스터 할사람
23:09 l 조회 8
원빈 얼굴 너무 좋다3
23:09 l 조회 42
요즘 연예인들 유튜브 ppl 범벅이라 좀 피곤 ㅠ
23:0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