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0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더보이즈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뭐 대단한 범죄 저지르셨다고 왜그렇게 당당한지 모를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안나오겠다 했으니까 걍 나오지마세요 아저씨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중이랑 팬이랑 언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탑이 대중이렁 팬들이랑 기싸움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로니까 언제 했냐고 물어본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언제해 허구헌날 하잖아 댓글로 활동 안한다 어쩌고 아버지라햇나 하느님이라 했나 비꼬고 이런거 다 기싸움 아니여?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복귀안한다 했다가 다시 활동하는거? 아버지하느님은 뭔소리여... 팬들이랑 기싸움한거는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내가 캡쳐본까지 찾아와야돼...? 복귀하지말라고 한 댓글에 네 아버지 엿나 네 하느님이엿나 이러면서 뭔 사진이나 보라고 비꼬았잖아.... 그냥 안했다 생각하면 그렇게 하고 넘어가자 어차피 우리 둘다 생각 안변할거같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니 그건 내가 알았다고 했잖아 팬들이랑도 기싸움 했다길래 그건 뭐냐고 물어본건데ㅋㅋㅋㅋ 첨들어보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에게
2 팬이랑 기싸움은 한 적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ㅇㅇ 맞지 내가 제목 잘못씀 그건 ㅇㅇ 본인 좋다고 좋은 소리만 하는 사람한테 기싸움할게 뭐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래 수정해줘서 고마워 근데 우리 좋은 소리만 한 적은 없다... 팼으면 내가 더 팼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싸움안했는데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인sns까지 찾아와서 훈수두니까 기분나쁘지 그게 기싸움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훈수받을 일을 하지 말았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뭔 범죄자가 이렇게 당당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sns는 자유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유니까 댓글도 자유롭게 달았겠지 그사람도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모르는 사람 훈수듣고 싶어서 올리는 글이 아닐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모르는 사람 훈수도 들을 수 있는 직업이 연예인이고 그 연예인인 탑은 그 모르는 사람들때문에 몇십억을 벌고 잘 살고 있음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돈 많이 버니까 감당해라 이거네
말은 쉽지
나 탑 팬은 아니고 타그룹 지인 있는데 연예인들 이런 잣대 때문에 피곤해해 대중한테 도덕적인 모습만 보여야되고 그런 강박오니까 병원가고
그냥 알아서살게 냅두고 소비안하면 되지
맨날 저런소리 들으면 나라도 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에게
필터링되네 아무튼 생각이 다른것같다 괜히 댓글달아서 미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도덕적잉 모습만 보이라 한적 없어 나는 ㅋㅋㅋㅋㅋㅋㅋ마약은 하면 안되지 않읗까? 범죄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시가 좀 다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예시든거아니고 경험담 얘기한거고
쓰니가 연예인이란 직업은 돈 많이 버니까 훈수정돈 감당해야된다고 윗댓에 얘기했길레 ㅇㅇ 그런 잣대 땜에 꽤 많이 병원다닌다 얘기한거 뿐이고

탑에 대한 의견은 마지막 두번째줄에 따로 적은거야~ 헷갈렸다면 미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sns는 개인공간인데~ 굳이 감나라 배나라 하니까 그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을 한것도 아니고 그냥 자숙이나하라고 한 댓글에 그렇게 비꼴만큼 당당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활동 안 한다더니 왜 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범죄자들만큼 보기 싫은 게 범죄자 감싸면서 소비하는 사람들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1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
15:55 l 조회 1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1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
15:55 l 조회 1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2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1
15:54 l 조회 6
근데 유독 심한 조합도 그 조합대로 질리지만
15:54 l 조회 8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11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12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1
15:54 l 조회 6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
15:54 l 조회 8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
15:54 l 조회 26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15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7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1
15:53 l 조회 8
김영광 -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8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9
인티에서도 별 이상한걱로 싸우는 거 볼 때마다 현타오는데 ㅌㅇㅌ에 비하면 선녀 같아..
15:53 l 조회 10
유병재 코르티스 영상 언제올라옴 ㅠㅠ
15:53 l 조회 5
쿠플 왜 광고 나오냐?
15:5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