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6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유독 박지훈은 입술 빨갛게 나온 사진이 많은거같아서 

잘어울림... 

비꼬는거 어그로 절대 아니고 원래 본인 입술이 붉나 궁금해서 물어보는겨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틴트 바르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제품은 모르지? 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메이크업 아티스트님한테 뎸 보내봤는데 답장 안 주시더라..ㅠ 이 날 이거 이뻐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술이 진짜 내가 본 남자연옌중에 젤 예뻐... 눈도 예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룹 때는 페리페라 체리쥬스 발랐을 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페리페라...!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틴트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틴투! 원래는 분홍? 하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붉은입술착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잘어울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술 틴트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궁금합니다!!!!!! 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워너비색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부농색이긴 한데 이번에는 죠금 빨갛게 바른듯ㅋㅋㅋㅋㅋㅋㅋ 엠비씨가 기사 같은 거에도 빨간입술 박선생이라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기에서도 뭐바르냐고 궁금하다는거 있었음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써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열심히 틴트 바르고 맨날 검지 손가락에 틴트 자국 남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만 본거 아니구나 ㅋㅋㅋㅋㅋ입술 진짜 립 물어보고싶은색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분한테 죄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물어보고싶어... 근데 얼굴이 잘생겨서 더 돋보이는거같기도 ㅋㅋㅋ 내가바르먄... 그냥 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립 궁금함 오늘 바른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쌩얼도 부농부농한 것 같은데 틴트 같은거 바르는 걸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갠적으론 조금 연한게 더 취향이긴한데 걍 다 잘 어울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잘생겨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터때문에 머리카락 위에 눈썹 있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혹시 이 립 정보 없을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터...아닐까...? 잘 모르겠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색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눌 틴트 좀 빨간데 이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뭔징 나도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틴투 궁긍해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이크업 아티스트님ㅠㅠㅠ 정보좀 주세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쫌 찐하게바르드라ㅋㅋ오히려 브이앱에서 쌩얼에 대충립만바르고나왔을때가 방송보다 더진할때도있음 취향인가바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신유 진짜1
21:49 l 조회 22
ㅅㅇ 랩1
21:49 l 조회 41
어제 마이케이 다녀왔는데1
21:49 l 조회 12
불면증 있는 돌들 많을까1
21:49 l 조회 26
성찬 이거 밈된거 같은데2
21:48 l 조회 47
OnAir 별미솊 미쳤나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4
장터 내일(6/29 월) 14시 놀(야놀자) 용병 구해요
21:48 l 조회 8
쭌앗 그거 영상 떳네 드디어 3
21:48 l 조회 12
알페스하는사람 굉장히 슬픈사람임
21:47 l 조회 36
OnAir 와 샘킴 대 최현석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21:47 l 조회 5
OnAir 손종원 냉부인 다됐다ㅋㅋㅋㅋㅋ 1
21:47 l 조회 16 l 추천 1
방탄 정국이 내 개그맨 ㅋㅋ2
21:47 l 조회 45 l 추천 1
올공 서있음청년들 아직도 출석중임?6
21:47 l 조회 27
전술영상 보니까 홍명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형적인
21:47 l 조회 15
근데 신유는 이번 활동하면서 염색 많이 하네 2
21:47 l 조회 12
본진 진짜 더 잘될 수 있는 애들인데
21:47 l 조회 23
배우 좋아져도 짹 하다보면1
21:47 l 조회 9
올공 사람들은 월드컵 탈락이 긍정적인가보네 스레드 기괴하다 ㅋㅋㅋ1
21:46 l 조회 17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도 진짜....진짜임3
21:46 l 조회 29
ㅍㅁ짇짜 조오오오오오오옹나 인류애 떨어진다12
21:46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