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6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유독 박지훈은 입술 빨갛게 나온 사진이 많은거같아서 

잘어울림... 

비꼬는거 어그로 절대 아니고 원래 본인 입술이 붉나 궁금해서 물어보는겨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틴트 바르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제품은 모르지? 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메이크업 아티스트님한테 뎸 보내봤는데 답장 안 주시더라..ㅠ 이 날 이거 이뻐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술이 진짜 내가 본 남자연옌중에 젤 예뻐... 눈도 예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룹 때는 페리페라 체리쥬스 발랐을 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페리페라...!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틴트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틴투! 원래는 분홍? 하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붉은입술착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잘어울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술 틴트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궁금합니다!!!!!! 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워너비색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부농색이긴 한데 이번에는 죠금 빨갛게 바른듯ㅋㅋㅋㅋㅋㅋㅋ 엠비씨가 기사 같은 거에도 빨간입술 박선생이라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기에서도 뭐바르냐고 궁금하다는거 있었음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써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열심히 틴트 바르고 맨날 검지 손가락에 틴트 자국 남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만 본거 아니구나 ㅋㅋㅋㅋㅋ입술 진짜 립 물어보고싶은색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분한테 죄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물어보고싶어... 근데 얼굴이 잘생겨서 더 돋보이는거같기도 ㅋㅋㅋ 내가바르먄... 그냥 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립 궁금함 오늘 바른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쌩얼도 부농부농한 것 같은데 틴트 같은거 바르는 걸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갠적으론 조금 연한게 더 취향이긴한데 걍 다 잘 어울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잘생겨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터때문에 머리카락 위에 눈썹 있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혹시 이 립 정보 없을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터...아닐까...? 잘 모르겠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색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눌 틴트 좀 빨간데 이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뭔징 나도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틴투 궁긍해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이크업 아티스트님ㅠㅠㅠ 정보좀 주세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쫌 찐하게바르드라ㅋㅋ오히려 브이앱에서 쌩얼에 대충립만바르고나왔을때가 방송보다 더진할때도있음 취향인가바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
1:59 l 조회 1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
1:59 l 조회 4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
1:59 l 조회 4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
1:58 l 조회 9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5
1:58 l 조회 57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37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2
1:58 l 조회 25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5
1:57 l 조회 89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1
1:57 l 조회 12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43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2
1:56 l 조회 73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0
1:56 l 조회 83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8
1:56 l 조회 98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5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49
나 축구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7
1:56 l 조회 22
하기 싫은걸 너무 티내서 놀람3
1:55 l 조회 125
대체 어느정도길래 하고틀어봤는데2
1:55 l 조회 189
와 근데 손흥민 35살이 되서야 물러나네4
1:55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