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7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덕질하기 어떨까 헬게이트면 너무 슬플것같아...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보면 다 자기 가수 덕질 헬이라고 할까봐...그냥 분위기 보러 독방 슬쩍 방문할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게 젤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군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될 건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덕질하고프면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덕질은 마이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ㅋㅋㅋㅋ 덕질하기 힘들다고 하면 안할것도 아니잖아 1년넘게 지켜보고 있으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누구야?? 궁금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달았어 크크 별거 아닌데 궁금하게 한것같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재현님이구나!! 인정 ㅋㅋㅋㅋㅋ 그 인기가요 파란머리 염색한거 진짜 잘생기셨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아ㅠㅠ 잘생겼지...ㅠㅠ 큰방에 물어보러 글 쓰고 올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군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다 헬이라고 해??? 아닌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큰방 있으면 다들 소속사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덕질 힘들다 하는 글 많이 봐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른가 우리는 아닌데... 다 행복하다는 글 밖에 없었는데 그 돌이 우리는 아닌가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독방가서 물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 가서 물어보는 게 제일 좋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같으면 큰방에서 물어볼텐데...독방은 다 좋다고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이 사람 거의 지금 1년넘게 지켜보고 있는 중이라 이쯤되면 난 입덕부정기인가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면 거의 입덕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물어봐ㅋㅋ 근데 그정도면 사실... 질문이 의미없는거 같다 1년동안 입덕부정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내가 생각해도 거의 입덕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방에 용기내어 물어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어봐도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군지 넘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달았슴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군지 궁금하군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재현이었습니다 짜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거 아닌데 익인이들 누군지 궁금하게 한것같닼ㅋㅋㅋㅠㅠㅠㅠ 엔시티 재현이야~!!! 엔나나 때부터 꾸준히 지켜보다가 지금도 목소리랑 특유의 감성 좋아해서 자주 듣고 무대도 종종 보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독방와!!!입주하자!!!그리고 덕질하면서 제일 힘든거는 회사야...그리고 악개랑 까빠아 좀 있고...개인팬이 많아...가끔 악개,까빠가 화나게하지만 그때마다 애들이 치유해주는 느낌!!! 그래도 나는 덕질하다가 힘들다는 생각은 안들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민 무브 in 런던
0:31 l 조회 1
젭티
0:31 l 조회 9
홍명보 기자회견 예상짤.jpg
0:31 l 조회 28
30분인데 왜 안해1
0:31 l 조회 10
남돌 반바지입는거 나는 좀 별로던데1
0:30 l 조회 16
스포츠가 파벌이 껴잇는게 진짜 개짜치는 부분같음
0:30 l 조회 14
ㅍㅋ에 올라온 썰로는3
0:30 l 조회 131
라이즈 콘서트 예매 힘들지?2
0:30 l 조회 20
축협 바뀌기는 힘들고1
0:30 l 조회 33
EMK 선예매 빌려줄 수 있는 호떡 ㅠㅠ..
0:30 l 조회 11
근데 난항상 햄스터로 모에화되는 애들만 잡았는데
0:30 l 조회 9
송은석 이번 활동 진짜 좋다..
0:29 l 조회 18
벤투가 연임했으면 32강 갔을까6
0:29 l 조회 44
내 동생 벤투 봣엇더라 ㅋㅋ 23년돈가? (정확히는 기억x)
0:29 l 조회 18
넥스지 국내활동 하는 팀이었구나2
0:29 l 조회 10
유튭 kbs에서 기자회견 준비 한다 ㄱㄱㄱㄱㄱ1
0:28 l 조회 42
성형해도 안되는 얼굴은 안돼? 1
0:28 l 조회 17
아놔 윤남노 지박령이라는거 개웃김
0:28 l 조회 35
이시간에 젭티 홍명보 기자회견 3만명이나 기다리고있네ㅋㅋㅋㅋㅋ2
0:28 l 조회 52
그냥 실무자빼고 축협 임원진 전체를 다 바꿔야함1
0:2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